본문으로 이동

독립: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사용자 20명의 중간 판 31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일뽕}}


{{발암주의}}


{{지랄}}


요즘 이런 생각이 드네


{{크기|3|獨立 / Independence}}


한국은 왜 일본에 독립했는가?




한국이 독립해서 좋아진게 있는가?


== 개요 ==
독립이란 어떤 다른 것에 종속되거나 의존하지 않는 상태가 되는 것을 말한다.


ㄴ 는 국가 없는 민족이 얼마나 비참한 꼬라지를 겪고있는지 전혀 모르는 전형적인 좆중딩 생각이라 할 수 있다.  
좁은 의미로는 니가 갓수를 탈출하여 취업에 성공해서 부모님의 등골을 더 이상 혹사시키지 않고 사회에서 새롭게 출발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아니면 하도 일본 애니를 많이 빠는바람에 진짜로 일본 고등학교에선 교단 앞엔 매번 벚꽃이 만개하고 애니에서처럼 가슴 대빵큰 미소녀들이 나와 매일같이 반갑게 맞아주는 그런 생활을 한다고 망상하고 있나보다.  
넓은 의미로는 타인, 타국 등에 의해 종속적이였던 상태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독립운동]]의 독립이 이 독립이다.


만일 한국이 일본으로부터 독립하지 못했으면 한민족은 일본 민족에게 소수민족이나 부라쿠민 비슷한 취급을 받으며 차별받았을 것이다. 그리고 그 차별은 취직의 어려움이나 여러 제도적인 은근한 차별로 이어졌을 것이다. 실제로 일본내 거주중인 재일 조선인들은 초창기 취업도 안되고 제대로 되는일도 없어서 대다수가 야쿠자나 조직폭력 계열로 많이 빠졌다고 한다. 그 덕분에 일본내 재일 조선인들 인식은 더 나빠지고 차별도 악화되고 악순환이 이어졌었다.  
우리나라는 1910년부터 일본에 강제로 병합되었다가 1945년에 일본의 성공적인 [[히로시마|버섯]] [[나가사키|재배]]로 인해 독립을 맞았다.


지금 우리나라에서 지역차별을 생각해봐라 전라도 차별받지? 거기에다 곱하기 한 50정도 하면 다른 민족이 그 나라에서 어떤 느낌인지 대충 감이 올 것이다. 아니면 나라없는 민족의 대표주자인 집시의 경우를 한번 살펴보던가.
이 독립의 원인이 자의적 원인에 의한 것이었는가 타의적 원인에 의한 것이었는가는 매우 큰 의미를 지닌다. 타의적 원인인 M에 의해 W로부터 종속상태에서 벗어나는 순간 너는 W보다 M에게 종속될 확률이 엠창 높기 때문이다.


[[독립운동가]]항목을 보면 알겠지만 아니 이 항목 안봐도 어느정도 짐작 가겠지만 독립운동가들이 실제로 독립에 끼친 영향은 별로 없다. 물론 독립운동가들의 활동이 실제로 독립에 영향을 끼치진 않았어도 그들의 노력을 잊지 않는 것이 도리다.  
독립 기념일을 보통 [[인디펜던스 데이]](Independence Day)라고 부른다.


즉 이 문서를 만든 새끼는 독립운동가들의 처절한 노력을 비웃으며 그들의 이름에 코딱지를 묻히는 것과 다를바 없는 무책임한 행동을 것이다. 이 새끼는 이토 히로부미 좆집 창녀 출신이 분명하니까 착한 디시인이라면 멀리하도록 하자. 어휴 [[역갤러]] 냄새 ㅉㅉ
== 각 국가들의 때 지배국이었던 국가 목록 ==
* '''동아시아'''


:*[[대한민국]], [[북한]] - [[몽골 제국]](부마국), [[일본]](일제강점기), [[미국]](南) / [[소련]](北)(군정기).


ㄴ 국익이라는게 개인의 이득 행복과 연동되지 않는다면 국가는 개인의 행복이나 이득을 위해서 움직일 필요가 없어지는거다.
:*[[중화인민공화국]] - 북방 이민족 (선비족, [[몽골 제국]], 만주족 등), 유럽의 제국주의([[대영제국]]에게 [[홍콩]]을 빼앗겼고 [[러시아]]에게 [[연해주]]를 빼앗겼고 [[독일]]에게 [[산둥]]을 빼앗겼다. 예외적으로 [[마카오]]는 [[포르투갈]]에게 돈 받고 빌려줌), [[일본]](소수 일부 영토), (중공의 중화민국 계승을 부정하는 경우)[[국민정부]].


:*[[중화민국]] - 고대 중국 왕조, [[스페인]], [[네덜란드]], [[청나라]], [[일본]], (대만 독립파에겐)[[중화민국(1949)]]. 섬 역사 외 대륙 역사까지 포함하면 더 늘어난다.


그리고 국가의 존망이 개인들의 이득과 행복으로 지지되는게 아니라 세뇌된 애국심으로 유지된다면
:*[[몽골]] - 고대 중국 왕조, [[청나라]], 중화민국([[북양정부]], [[국민정부]]), [[소련]].


:*[[일본]] - 연합국(GHQ를 위시한 [[미국]](일본 동부), [[중국]](일본 서부))


역시 국가는 개인의 이득과 행복을 무시하는 짓을 서슴없이 한다.
*'''동남아'''


:*[[베트남]] - 고대 중국 왕조, [[청나라]], [[프랑스]], [[일본]]


쉽게 말하면 오늘날 한국이 바로 그러한 나라다.
:*[[라오스]] - 고대 중국 왕조, [[청나라]], [[프랑스]], [[일본]]


:*[[캄보디아]] - [[프랑스]], [[일본]], [[베트남]]


친일이 국민들에게 이득을 주지만 한국이라는 나라에 해악을 가져온다고 해도 한국은 반일세뇌를 택하는게 좋은 예
:*[[태국]] - 독립국(^오^)


:*[[미얀마]] - [[영국]], [[몽골 제국]]


오늘도 한국의 국익을 위해서 가열찬 반일국뽕세뇌를 행하고 있는 한국...
:*[[싱가포르]] - [[영국]], [[일본]],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 [[포르투갈]], [[영국]], [[일본]]


니들은 뽕에 취해서 독립안하고 일본인으로 살고 있는거보다 행복하다고 느끼는지 모르지만 결국 그건 약물중독이다
:*[[인도네시아]] - [[네덜란드]], [[일본]]


:*[[필리핀]] - [[스페인]], [[미국]], [[일본]]


:*[[네팔]] - 독립국(영국의 보호령이긴 하지만 식민지는 아니었음)


ㄴ 독립운동가들을 국가에서 제대로 챙겨주지 않은 것은 확실히 문제가 되긴 하지만 그렇다고 일뽕을 빨아재낀다?
:*[[인도]] - [[포르투갈]], [[네덜란드]], [[프랑스]], [[영국]]


:*[[방글라데시]] - [[영국]], [[파키스탄]]


이거야말로 전형적인 역갤러식 사고방식 아니냐? 국내 문제에 대해 문제제기를 하거나 제대로 고쳐볼 생각은 전혀 안하고 타국에 의존하는 그 사고 방식 자체가 기생충과 흡사하다는 생각은 안해보냐? 아마 일본내에서도 너같은 새끼는 안받아줄 듯
*'''서남아'''


:*[[아프가니스탄]] - [[몽골 제국]], [[영국]], [[러시아]]


다른나라 빨면서 혼자 깨어있는것 마냥 우월감을 느끼는모양인데 너라면 그 우월감으로 밤새도록 딸딸이치 칠수 있을듯 하다. 나는 반일 세뇌된 조센징들과는 다르당께하면서 말이지 세상에 참 단순한 새끼들 많아 이런놈들보면 말이야
:*[[파키스탄]] - [[영국]]


ㄴ존나 단순해서 한국을 독립한 가치가 있는 나라로 만들려고 하기는 커녕 존나 불평불만
:*[[사우디아라비아]] - 건국 이후 한 번도 식민지 된 적 없음(1927년 건국)
만약 일본한테 독립하지 못했다면 차별한다고 존나 지랄했겠지


이런 분들은 국가적 차원에서 사육하듯이 길러서 분쇄기에 갈아낸다음에 주변국에다 사료로 파는게 국익에 도움이 되는거 ㅇㅈ? ㅇㅈ 안하면 개씹 에바터는 각인뎈ㅋㅋㅋ
:*[[시리아]] - [[마케도니아 제국]], [[로마 제국]], [[오스만 제국]], [[프랑스]]
 
:*[[이스라엘]] - 고대 바빌론, [[마케도니아 제국]], [[로마 제국]], [[비잔티움 제국]], [[셀주크 튀르크]], 중세 [[이집트]], [[오스만 제국]], 영국
 
:*[[터키]] - 건국 이후 한 번도 식민지 된 적 없음
 
:*[[예멘]] - [[영국]]
 
:*[[이라크]] - [[영국]], [[미국]]
 
:*[[아랍 에미리트]] - 건국 이후 한 번도 식민지 된 적 없음
 
:*[[이란]] - [[마케도니아 제국]], [[몽골 제국]], [[영국]]
 
:*[[쿠웨이트]] - [[영국]], [[이라크]]
 
* '''아프리카'''
 
:*[[이집트]] - [[아케메네스 페르시아]], [[마케도니아 제국]], [[로마 제국]], [[오스만 제국]], [[영국]]
 
:*[[중아공]] - [[영국]]
 
:*[[남아공]] - [[영국]]
 
:*[[에티오피아]] - [[이탈리아]]
 
:*[[알제리]] - [[프랑스]]
 
* '''아메리카'''
 
:*[[미합중국]] - [[영국]]
 
:*[[캐나다]] - 독립국(영국의 보호령이긴 하지만 식민지는 아니었음)
 
:*[[멕시코]] - [[스페인]]
 
:*[[브라질]] - [[포르투갈]]
 
:*[[아르헨티나]] - [[스페인]]
 
:*[[칠레]] - [[스페인]]
 
:*[[콜롬비아]] - [[스페인]]
 
:*[[우루과이]] - [[스페인]], [[브라질]]
 
:*[[파라과이]] - [[스페인]]
 
* '''오세아니아'''
 
:*[[호주]] - 독립국(영국의 보호령이긴 하지만 식민지는 아니었음)
 
* '''유럽'''
 
:*[[핀란드]] - [[스웨덴]], [[러시아]]
 
== 부모로부터의 독립 ==
생물학적 나이로 니가 18살이 된다면 해야하는 것. 가능은 하지만 10대 후반~20대 초반에 독립할 경우 집 나가서 개고생을 하게 된다.
 
언젠가는 반드시 해야 하지만 [[헬지구]]의 [[청년]] [[취업난]]으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부모 등골 빼먹는 백수들이 늘어나고 있다.
 
매일 부모의 좆같은 잔소리에 구타 및 가혹행위를 당하며 "아 씨발 빨리 독립하고 싶다!"라고 마음을 먹어도 취업난 때문에 취직이 안 되어서 독립을 못 한다. 씨발.
 
그래도 취업난 때문에 집값이 비싸져서 월세나 전세 구하기 힘들어서 부모에게 얹혀살긴 하더라도, 최소한 양심적으로 니가 쓸 돈은 니가 스스로 벌어라 제발!
 
독립은 20대 중반 부터 하는게 바람직하다. 비슷한 뜻으로 [[홀로서기]]라는 단어가 있다
 
[[분류:정치]]
[[분류:사회]]
[[분류:역사]]

2021년 1월 24일 (일) 19:52 기준 최신판



獨立 / Independence



독립이란 어떤 다른 것에 종속되거나 의존하지 않는 상태가 되는 것을 말한다.

좁은 의미로는 니가 갓수를 탈출하여 취업에 성공해서 부모님의 등골을 더 이상 혹사시키지 않고 사회에서 새롭게 출발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넓은 의미로는 타인, 타국 등에 의해 종속적이였던 상태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독립운동의 독립이 이 독립이다.

우리나라는 1910년부터 일본에 강제로 병합되었다가 1945년에 일본의 성공적인 버섯 재배로 인해 독립을 맞았다.

이 독립의 원인이 자의적 원인에 의한 것이었는가 타의적 원인에 의한 것이었는가는 매우 큰 의미를 지닌다. 타의적 원인인 M에 의해 W로부터 종속상태에서 벗어나는 순간 너는 W보다 M에게 종속될 확률이 엠창 높기 때문이다.

독립 기념일을 보통 인디펜던스 데이(Independence Day)라고 부른다.

각 국가들의 한 때 지배국이었던 국가 목록

[편집 | 원본 편집]
  • 동아시아
  • 동남아
  • 네팔 - 독립국(영국의 보호령이긴 하지만 식민지는 아니었음)
  • 서남아
  • 터키 - 건국 이후 한 번도 식민지 된 적 없음
  • 아프리카
  • 아메리카
  • 캐나다 - 독립국(영국의 보호령이긴 하지만 식민지는 아니었음)
  • 오세아니아
  • 호주 - 독립국(영국의 보호령이긴 하지만 식민지는 아니었음)
  • 유럽

부모로부터의 독립

[편집 | 원본 편집]

생물학적 나이로 니가 18살이 된다면 해야하는 것. 가능은 하지만 10대 후반~20대 초반에 독립할 경우 집 나가서 개고생을 하게 된다.

언젠가는 반드시 해야 하지만 헬지구청년 취업난으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부모 등골 빼먹는 백수들이 늘어나고 있다.

매일 부모의 좆같은 잔소리에 구타 및 가혹행위를 당하며 "아 씨발 빨리 독립하고 싶다!"라고 마음을 먹어도 취업난 때문에 취직이 안 되어서 독립을 못 한다. 씨발.

그래도 취업난 때문에 집값이 비싸져서 월세나 전세 구하기 힘들어서 부모에게 얹혀살긴 하더라도, 최소한 양심적으로 니가 쓸 돈은 니가 스스로 벌어라 제발!

독립은 20대 중반 부터 하는게 바람직하다. 비슷한 뜻으로 홀로서기라는 단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