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칭: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사용자 10명의 중간 판 19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고인드립허용}}
{{고인드립허용}}
{{성폭행}}
{{고인 2}}
{{씨발년}}
{{메갈}}
{{쓰레기}}
{{쓰레기}}
{{극혐}}
{{극혐}}
{{치녀}}
{{치녀}}
{{헬중국}}
{{숙청}}
{{숙청}}


  중국에서 영부인을 금기어로 만들어 버리고 [[문화대혁명]]의 근본적인 원인이 된 중국사 최악의 악녀
  중국에서 영부인을 금기어로 만들어 버리고 [[문화대혁명]]의 근본적인 원인 중 하나를 제공한 중국사 최악의 악녀


[[마오쩌둥]] 마누라인데, 마오쩌둥 권위를 등에 업고 온갖 패악을 저질렀다.  
'''얼굴만 예뻐진 [[가남풍]].'''


결국 마오쩌둥 사후에 지하고 편먹었던 놈들하고 이른바 '4인방'이란 카테고리로 엮여서 화궈펑, 덩샤오핑, [[예젠잉]]<ref>홍군 10원수 출신 중 마오쩌둥에게 숙청당하지 않고 살아남은 몇 안되는 장성.</ref>, 왕둥싱<ref>이 놈은 성병쟁이 마오쩌둥한테 여자 대주는 '채홍사' 질 하느라 당시 마오하고 4인방한테 빡쳐 있었다.</ref> 등에게 정의구현 당한다.  
마오쩌둥 좆집되기 전에는 걸레오브 걸레로 중국에서 알아주는 년이었다. 1930년대 국민당이 공산당을 족치던 도중 이년을 잡아서 감옥에 보냈는데, 허리돌리는 솜씨가 장난이 아니었는지 교도관들에게 감형을 대가로 봊이를 내주고 탈옥했기 때문<ref>덕분에 한동안이년은 3류 찌라시만 쓰는 기레기들의 밥줄이 되기도 했다.</ref>. 이때 국민당이 봊이고 뭐고 다 씹고 이년을 고문해서 죽였다면 중국이 지금처럼 심각한 피해를 입진 않았을 거다. (그 대신 주변국가들도 훨씬 일찍 중국 응딩이에 깔려서 신음했겟지만...)
 
[[마오쩌둥]] 마누라인데,  문화대혁명을 직접적으로 촉발시킨 '[[해서|해서파관]]'<ref>명나라 때 관리인 '해서'라는 사람이 자기 죽은 뒤 묻힐 관짝까지 만들어가며 명나라 황제의 삽질을 팩트공격한 일화를 다루었다. 당초엔 마오쩌둥도 봉건왕조 까는 내용이라 좋아햇는데 장칭 이 년은 그걸 갖고 "이거 여보야 까는 내용 아니냐?"라고 모함.</ref> 연극에 누명씌우기를 시작으로 사회/문화 각 분야에 걸쳐 마오쩌둥 권위를 등에 업고 온갖 패악을 저질렀다.
 
결국 마오쩌둥 사후에 지하고 편먹었던 놈들하고 이른바 '4인방'이란 카테고리로 엮여서 화궈펑, 덩샤오핑, [[예젠잉]]<ref>홍군 10원수 출신 중 마오쩌둥에게 숙청당하지 않고 살아남은 몇 안되는 장성.</ref>, 왕둥싱<ref>이 놈은 성병쟁이 마오쩌둥한테 여자 대주는 '채홍사' 질 하느라 당시 마오하고 4인방한테 빡쳐 있었다.</ref> 등에게 정의구현 당한다. 이 정의구현 덕분에 중국인들은 빅브라더 짱공때문에 모택동은 못까더라도 이년은 신명나게 까이고 있다.
 
사실 착한여자다
장칭같은 년이 있너서 짱깨들이 문화머혁명을 더 빡쎄게 하면서 더 많은짱깨를 착하게 만들어준 덕분에 주변국이 발전했을수도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