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DES: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비트매니아 IIDX]]에 있는 곡
DJ YOSHITAKA가 작곡한 투덱의 악곡. 어나더레벨은 12레벨이며 이곡의 흑어나더 레벨이 투덱에서 제일 흉악하다고 알려져있다.
DJ YOSHITAKA가 작곡한 투덱의 악곡. 어나더레벨은 12레벨이며 이곡의 흑어나더 레벨이 투덱에서 제일 흉악하다고 알려져있다.



2019년 6월 7일 (금) 13:40 기준 최신판

비트매니아 IIDX에 있는 곡

DJ YOSHITAKA가 작곡한 투덱의 악곡. 어나더레벨은 12레벨이며 이곡의 흑어나더 레벨이 투덱에서 제일 흉악하다고 알려져있다.

실제로 뜯어보면 생각보다 심각해서 발광 븜스 상급들과도 어깨빵을 할 수 있을 정도이다.

근데 니코동엔 이걸 또 하드클에 풀콤하는 병신들도 있다. 인간승리


또한 과학만화 짤방을 이것으로 개조한 짤이 있었다.

작곡자 중 누가 제일 좋니? 요시... 허허 이 병진이 하라는 뼸 어나더는 안하고 주둥이를 지껄여? (여자애 : 취향임 존중좀) ㅈㅅ 잠시 흥분함 왜 요시타카가 좋니 명곡들을 많이 만드니까 좋아하는 곡은? 멘데스 미친 (이 시점에서 박사가 남자애를 두들겨 팬다)

♩♪♬~소리나는 문서~♬♪♩
실제로 소리가 나지 않지만 신기하게도 글을 읽으면 소리가 들립니다.
자동으로 들리는 소리를 듣고 싶지 않다면 글 읽기를 중단하면 됩니다.

빰빰빰 빰 빰빰

빰 빰 빰빰 빰빰빰 (피아노소리: 띠로리로리로리로)

빰빰빰 빰 빰빰

빰 빰 빰빰 빰빰빰 (피아노소리: 띠로리로리로리로)

다라다라단 다라다라단 다라다란

다라다라다...

피슝~~

어어어~~

그냥 어나더도 어렵다

[편집 | 원본 편집]

그냥 어나더도 까다로운 편이다. 캐논볼러 단위인정에 싱글은 중전 4스테, 더블은 개전 2스테에 위치하고 있다.

전곡 후살에서 심각하게 피해를 입으면 이곡의 초살에서 폭사당할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