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2: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
편집 요약 없음 |
||
|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20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퇴물}} | {{다른 뜻 설명|게임기는 [[플레이스테이션 2|여기로]].}} | ||
<onlyinclude>{{알림 상자 | |||
|색 = RED | |||
|배경색=#FFFFFF | |||
|테두리색=#4E342E | |||
|제목색= BLACK | |||
|제목=<center><span style="font-size: 200%">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퇴물|<span style="color:red">좆퇴물</span>]]입니다!!</span><br></center> | |||
|본문=<center>오래 전 퇴물이 됐거나 진행 중인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br>이딴 새끼들은 고민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갖다 버립시다!!</center> | |||
|왼쪽 그림=PS2포트.jpg | |||
|왼쪽 그림 크기 = 100픽셀 | |||
|오른쪽 그림 = 800px-Parallel computer printer port.jpg | |||
|오른쪽 그림 크기 = 100픽셀 | |||
}}[[분류:퇴물]]</onlyinclude> | |||
{{아재}} | {{아재}} | ||
{{쓰레기}} | {{쓰레기}} | ||
{{고전유물}} | |||
[[파일:PS2포트.jpg]] | [[파일:PS2포트.jpg]] | ||
| 9번째 줄: | 23번째 줄: | ||
그래서 언제나 뺐다 꽂았다 해도 사용에 지장이 없고 핀 부러질 일도 없고 용도도 다양한 USB에 밀려서 퇴물이 되었다. | 그래서 언제나 뺐다 꽂았다 해도 사용에 지장이 없고 핀 부러질 일도 없고 용도도 다양한 USB에 밀려서 퇴물이 되었다. | ||
도스나 윈도우 9x 시절 | PS/2가 반응속도 빠르고 동시 키입력 잘된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USB도 그런 게 많이 나오기 때문에 완전 좆퇴물 되었다. | ||
도스나 윈도우 9x 시절 컴에서는 바이오스나 USB 드라이버 설치 전에는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PS/2 써야 하지만 요즘은 컴퓨터 뒷면 공간만 차지하는 좆퇴물 쓰레기다. | |||
켜진 상태로 연결 분리 반복하면 하라보지 따라가는 포트다. | |||
PS/2 키보드나 마우스 꽂고 재부팅까지 했는데 안움직인다면? 니 메인보드 PS/2포트 하라보지 따라간거다. 그 포트 포기하고 젠더 쓰거나 USB 써라 | |||
좆퇴물 박지 말고 | 메인보드 제조사들아 USB 2공간 차지하는 PS/2 좆퇴물 박지 말고 그 공간에 USB나 더 박아라 PS2 쓰는놈은 젠더 쓰게하면 되니까 | ||
[[USB]]를 PS/2로 바꾸는 젠더 있지만 젠더 인식되는 마우스나 키보드는 거의 없어서 그냥 USB 허브를 사는 게 낫다. | |||
2020년 10월 14일 (수) 23:18 기준 최신판
이딴 새끼들은 고민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갖다 버립시다!! |
|
이 문서는 아재들이 좋아하는 주제, 또는 아재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아재들이 좋아하거나, 아재와 관련되거나, 아재 그 자체와 관련된 문서입니다. 아재 꼬추 서요? |
|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
| 이 문서는 고전유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밀레니엄 전후로 태어났다면 문서를 읽는 도중 구토와 어지럼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문서를 작성하기 위해 자신의 추억을 꺼내서 팔아대는 아재들의 고추가 설지 안 설지를 걱정해 주세요. |
PS/2 키보드 마우스는 끈 상태로 꽂아야만 작동한다.
그래서 언제나 뺐다 꽂았다 해도 사용에 지장이 없고 핀 부러질 일도 없고 용도도 다양한 USB에 밀려서 퇴물이 되었다.
PS/2가 반응속도 빠르고 동시 키입력 잘된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USB도 그런 게 많이 나오기 때문에 완전 좆퇴물 되었다.
도스나 윈도우 9x 시절 컴에서는 바이오스나 USB 드라이버 설치 전에는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PS/2 써야 하지만 요즘은 컴퓨터 뒷면 공간만 차지하는 좆퇴물 쓰레기다.
켜진 상태로 연결 분리 반복하면 하라보지 따라가는 포트다.
PS/2 키보드나 마우스 꽂고 재부팅까지 했는데 안움직인다면? 니 메인보드 PS/2포트 하라보지 따라간거다. 그 포트 포기하고 젠더 쓰거나 USB 써라
메인보드 제조사들아 USB 2공간 차지하는 PS/2 좆퇴물 박지 말고 그 공간에 USB나 더 박아라 PS2 쓰는놈은 젠더 쓰게하면 되니까
USB를 PS/2로 바꾸는 젠더 있지만 젠더 인식되는 마우스나 키보드는 거의 없어서 그냥 USB 허브를 사는 게 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