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시어도어 카진스키: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사용자 13명의 중간 판 3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본명은 시어도어 카진스키.
{{고인}}
무려 하버드 대학 출신이다.
{{고인드립허용}}
이분께서는 아래와 같은 띵언을 남기셨는데...
{{살인범}}
{{똑똑함}}


== 명언 ==
본명은 시어도어 카진스키. 무려 하버드 대학 출신이다.
어떤 사람이 자신(혹은 자신을 동일화하는 집단)에 대해 남들이 무슨 말을 하든 그 대부분을 자신에 대한 모욕으로 간주할 경우, 그 사람은 열등감 또는 자기 비하에 빠져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이 같은 성향은 소수 집단의 권리 운동가들이 해당 소수 집단에 속해 있느냐의 여부는 별 상관이 없다.  
그들은 소수 집단을가리키는 단어들과 소수 집단에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과민 반응을 보인다. 아프리카인을 '검둥이(negro)'로, 아시아인을 '동양인(oriental)', 장애인을 '불구(handcapped)', 여자를 '계집(chick)'으로 부르는 것에는 원래 아무런 모욕적인 의미가 담겨 있지 않다.
'년(broad)'이나 '계집'은 남자들을 '놈(guy)', '자식(dude)', '녀석(fellow)'으로 부르는 것과 다를 바가 없다. 이들 단어들에 부정적인 의미를 불어넣은 것은 바로 운동가들 자신이었다.
일단의 동물 보호 운동가들은 심지어 '애완동물(pet)'이라는 단어를 거부하면서 '동물 동반자(animal companion)'로 바꿔야 한다는 주장을 펴기도 한다.
좌파 인류학자들은 더 나아가 원시인과 관련된 용어들 중에서 무엇이든 부정적으로 해석될 가능성이 지닌 것은 아예 언급을 회피하고 있다. 그들은 이제 '원시인'이라는 단어를 '비문자인'으로 바꾸고 싶어한다.
그들은 원시 문화를 우리의 문화보다 열등한 것으로 비치게 할 가능성이 있는 모든 것에 대해서 거의 공포에 가까운 반응을 보인다. (원시 문화가 우리 문화에 대해 '열등하다'라고 암시하려는 것은 결코 아니다. 다만 좌파 인류학자들의 과민 반응을 지적하려는 것이다.)


출처: [http://arirang.snu.ac.kr/~saturn/unabomber/una_kr.html|출처]
대학교수도 했었는데 학생들을 좆같이 가르치고 대했다.


== 근황 ==
위험한 신념을 가지고 대학이나 공항에 폭발물을 운반하거나 사제폭탄 테러를 했다가 동생에게 적발되어서 체포되었다.
[[ADX]]에 수감되어 있다. 1998년에 수감되었다.
 
주요 저서는 [[산업사회와 그 미래]]이다.
 
암진단 받았다가 2023년 6월 10일에 감빵에서 뒤졌다.
 
[[분류:인물]]

2023년 6월 12일 (월) 12:59 기준 최신판

이 문서는 고인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세상을 떠났습니다.
대한민국 형법 제308조에 의거, 죽은 사람에 대한 디스를 할 때 허위사실이 아닌 진실만 사용하여 공격할 경우 명예훼손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디시위키에서는 고인의 생전 업적이나 평가에 상관없이 무고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고인드립을 제외하고는 디스를 허용합니다.
다만 너무 막 치다가 고인의 유가족 혹은 위키 이용자들과 분쟁이 일어난다면 그건 가 책임져야 할 것입니다.


주의! 이 문서는 살인범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서술하고있는 대상은 피도 눈물도 없는 극악무도한 살인범입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 (똑똑똑) 나랑께, 빨리 문 좀 열어 보랑께.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인물은 존나 똑똑합니다.
이 문서는 노오오력충도 따라갈 수 없는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인물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으니 호구가 되기 싫으면 뒤로가기를 누르세요.

본명은 시어도어 카진스키. 무려 하버드 대학 출신이다.

대학교수도 했었는데 학생들을 좆같이 가르치고 대했다.

위험한 신념을 가지고 대학이나 공항에 폭발물을 운반하거나 사제폭탄 테러를 했다가 동생에게 적발되어서 체포되었다.

주요 저서는 산업사회와 그 미래이다.

암진단 받았다가 2023년 6월 10일에 감빵에서 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