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사용자 62명의 중간 판 88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마법의 언어==
{{틀:갈림길}}<br>
헬조선에선 시발 하나면 모든 의사 소통이 가능하다.
== 씨발 ==
거울을 봤을 때 반사적으로 나오는 단어이다. 거울을 보고도 이 단어가 나오지 않는다면 빠른 시일 내에 안과 검진을 받아보아야 한다.
어느한 상황에서든지 쓰일 수 있는 만능 단어. 모든 비속어의 관형사나 조사가 되어도 전혀 어색하지가 않다.
여러가지 단어로 이것을 표현 할 수 있는데
Tlqkf , 시발, ㅅㅂ , ㅆㅃ , ㅆㅂ , ㅅ1ㅂ,씨ㅡ발,씨1발, 씨바, 時發, Cfoot 등 여러가지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다.


사실 씨발이라는 말은 씹- 이라는 수식어에 -할 이라는 접미어가 붙어서 만들어진 단어이다. 씹- 이라는 말은 씹질하다 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데, 씹질이란 길다란 물체 혹은 손가락 등으로 여성의 봊이를 후벼판다는 뜻이다. 아는사람은 별로 없지만 몰라도 상관없는 지식. 이라고 알고있는 새끼가 아직도 있다니.
씨발은 씹 + 팔인데 여성의 성숙한 봊이를 낮춰부르는 말인 씹. + 이것을 판다 에서 팔을 붙여서 씹팔 (= 창녀)를 뜻하는 단어가 줄이고줄여서 씨발로 되었다는것이 정설이다. 씨발아.


씹할의 순화어. 만능언어로서 모든 상황을 이거 하나로 표현할 수 있다. 시밬ㅋㅋㅋㅋㅋㅋ아, 시발 일주일 뒤에 군대간다...
시발점


대한민국의 1타 욕설이자 만능의 접속사이다.
==씨발(욕)==
{{본문|씨발}}
{{노답}}


외국인도 헬좆센에 일주일만 산다면 이 스킬을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이거 하나로 모든 의사 소통이 가능하다. 물론 [[디시인사이드|디]][[디시위키|시]] 역시 씨발 하나만으로 모든 대화가 가능하다. 씨발!
씨발


씨발과 시발의 차이는 시발이 약간 더 고급스럽고 유쾌해보인다
== 의외의 사실 ==
{{???}}
[[파일:scybales.jpg]]


이상


이런 Cfoot 외쳐 EE!! 형! 보고있지 <-이런경우는 없다
사실 프랑스어에서 온 말이다. 원래 뜻은 똥이다. 꾸에엑... 고건 몰랐네


영어의 fuck 과  존나 똑같다.
(출처: 네이버사전)


== 시작 출발의 준말 ==
== 시작, 출발의 준말 ==
표준국어사전에 나온 표즌어임.
표준국어사전에서도 나온 [[표준어]]다.


예시 : 대구 시발 열차, 광주 시발 버스, 시발 왜 시발을 안 해. 시발 시간이 안 됐으니까 안하지 시발.
예시: 대구 시발 열차, 광주 시발 버스, 시발 왜 시발을 안 해. 시발 시간이 안 됐으니까 안 하지 시발. 알퍼스 퍼시발. 시발 가자, 시발점


== 한국 최초의 상용차 ==
== 한국 최초의 상용차 ==
미군이 내다버린 엔진에다 드럼통을 펴둘러서 만든 자동차다. 야매로 만들었는데도 그럭저럭 멀쩡하게 생겼다.(지프형 이라고 한다더라. 이쯤되면 실제 외국 지프형 차에게 똥송하다.)
[[시발자동차]]
실제로 교과서에서나 보는 정말 리얼 시발 자동차는 남아있지 않다. 복각 자동차만이 대한민국 2개의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다 카더라.

2023년 5월 13일 (토) 13:17 기준 최신판

갈림길
이 문서는 여러 문서로 통하는 갈림길입니다. 아래서 원하시는 문서를 찾으십시오.
만일 어떤 링크가 이곳을 가리키고 있다면, 그 링크를 알맞게 고쳐주십시오.



시발점

씨발(욕)

[편집 | 원본 편집]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고 있는 대상은 그 어떤 실드나 개선, 구제도 불가능한, 쉽게 말해서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조용히 피해 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 정신병이나 트라우마가 생기더라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한국에서는 이거 하나로 모든 의사 소통이 가능하다. 물론 역시 씨발 하나만으로 모든 대화가 가능하다. 씨발! 씨발

의외의 사실

[편집 | 원본 편집]
이 문서는 확고히 검증된 진실일 수도 있고 교묘하게 거짓을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얼핏 봐서는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의 내용이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을 때는 안심하셔도 되니 마음껏 편안하게 보셔도 됩니다.
하지만 만약 이 내용에 낚여서 피해를 볼 경우 원 작성자를 굴다리로 불러내서 존내 패버릴 것을 추천합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팔아??? 응?? 사실인가??? 시발 모르겠다."


사실 프랑스어에서 온 말이다. 원래 뜻은 똥이다. 꾸에엑... 고건 몰랐네

(출처: 네이버사전)

시작, 출발의 준말

[편집 | 원본 편집]

표준국어사전에서도 나온 표준어다.

예시: 대구 시발 열차, 광주 시발 버스, 시발 왜 시발을 안 해. 시발 시간이 안 됐으니까 안 하지 시발. 알퍼스 퍼시발. 시발 가자, 시발점

한국 최초의 상용차

[편집 | 원본 편집]

시발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