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종: 두 판 사이의 차이

사용자가 "홍문종" 문서를 보호했습니다 ([편집=관리자만 허용] (무기한) [옮기기=관리자만 허용] (무기한))
 
(사용자 10명의 중간 판 1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자이언츠그자체}}
{{작성제한}}
{{자이언츠레전드}}
{{레전드}}
 
[[롯데 자이언츠]]의 1984년 우승멤버
 
마구마구 해본놈들은 다 알꺼다
 
84년 갓동님이랑 타격왕 경쟁을 했는데 칩성이 졸렬하게 마지막날에 갓동님 타격왕 만들어주려고 갓동님은 경기에서 빼고 홍문종을 고의사구로 계속 걸렀고 결국 갓동님이 트리플크라운을 하게된다.
 
이때 [[김영덕]] 감독이 한 말이 '''"비난은 순간이지만 기록은 영원하다"'''
 
여기에 영감을 얻어서 2009년 졸렬택이 타격왕 먹으려고 감독이랑 짜고 홍턱을 고의사구로 계속 걸러서 타격왕 먹었다.
 
{{롯데선수}}
 
== 곧 깜빵갈 [[친박]] 실세 ==
{{쓰레기}}
{{극혐}}
{{자살추천}}
{{왜사니}}
{{작성가능 정치인}}
지역구가 의정부을인 경민학원 이사장으로 서청원 최경환 윤상현과 친박 실세였던 새끼다.(경민학원 이사장이라는 건 경민중고교랑 경민대학이라는 전문대가 이새끼거라는 말임.)
 
친박 좌장으로 서청원 최경환이 있다면 친박 실세로는 윤상현이랑 이 새끼가 있었다.
 
[[뇌물혜]]가 성명 냈을때 당시 야당들이 시쳇말로 약이 오를거라고 어그로 쳐 끌다가 의정부 홈플러스에서 의정부시민들 들고 일어났다.
 
2018-4-2에 검찰이 불법자금 수수 및 자금세탁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지금 [[자한당]]도 김무성 홍준표의 친무 친홍이 당권 잡은만큼 어짜피 최경환 이우현 배덕광처럼 곧 깜빵갈 새끼이니 작금 먹일 필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