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IMF: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사용자 4명의 중간 판 9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 국제 통화 기금 ==
== '''I'''nternational '''M'''onetary '''F'''und ==
{{다른 뜻 설명|[[1997년 IMF 외환 위기]] 문서는 분리되었습니다.}}
{{참고|국제통화기금}}
{{클라스}}
국제통화기금


빌려주는 대가로 [[신자유주의]]를 강요한다. 그러나 이런 IMF조차도 [[낙수효과]]를 경제적으로 사용하는 건 의미가 없다고 평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는 헬조선식 논리에 의하면 경알못이 분명하다.
혹시 위 기구랑 관련있는 희대의 사건은 [[1997년 IMF 외환 위기]] 이 문서로 가라


'''IMF 외환위기로 인해 대한민국이 헬조선이 되어버렸다...'''
== '''I'''mpossible '''M'''ission '''F'''orce ==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 나오는 조직.


IMF의 신세를 진 나라들은 다음과 같다. 에효ㅉㅉ
[[파일:Impossible Mission Force.JPG]]
* [[그리스]]
* [[포르투갈]]
* [[멕시코]]
* [[아르헨티나]]
* [[대한민국]]
* [[영국]]


IMF의 신세를 질 자격조차 없는 나라도 있다.
[[CIA]]에서 독립된 비밀 기관으로 [[블랙 옵스]] 중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임무들을 해결하는 집단이다.
* [[북괴]]
* [[소말리아]]
* [[짐바브웨]]


근데 이놈들이 나쁜 놈들은 아니다. 그냥 두면 망할 위기인 국가에 돈 빌려주고 개혁을 강제로 하게 만든다고 보면 된다.
신디케이트랑 으르릉 크르릉 하고 있다.
 
다만 추구하는 이론이 다르거나 민좆주의가 심한 나라들은 싫어한다.
 
그래도 머한에서 싫어하는 새끼들은 싫어한다. 예로, [[그리스]]의 경제 위기 당시엔 진짜 적선하듯 개퍼줬는데 좆한민국에는 돈은 빌려줬으나 살인적인 고금리 정책(98년 2월 27%라는 애미없는 금리를 제시했다.)과 구조 조정을 강요하며 머한을 [[헬조선]]으로 만드는 데 아주 혁혁한 공을 세웠다. 참고로 IMF의 입장에선 당시 머한만큼의 경제 규모를 자랑하는 나라에게 구제 금융을 해준 적이 없다며 요즘은 '나가 그땐 약간 실수를 했당께 ㅎㅎ' 라고 변명을 한다.
 
ㄴ 원래 [[유럽]]이라는 대륙 자체가 자기들밖에 모르는 쓰레기 대륙이다. 애초에 IMF 자체가 유럽 소유라서 IMF 총재는 항상 유럽인만 임명되었고 우리가 IMF 쳐맞을 때는 [[프랑스]] 사람인 [[미셸 캉드쉬]]가 IMF 총재였다. 똑같은 국력과 똑같은 기술 과학력을 보유한 것을 전제로 했을 때 똑같이 [[아프리카]]의 미개한 원주민들이 있어도 [[아시아]]인들은 그런 인간이 있나보다 하고 그냥 냅둔 반면 유럽인들은 쳐들어가서 마구 학살하고 자원을 마구 강탈하고 그 미개한 원주민들을 마구 납치해다 [[노예]]로 팔아쳐먹었다. 실제로도 [[포르투갈]]에서 [[모잠비크]]에 쳐들어가서 납치해다가 노예로 삼은 [[흑인]] 노예를 선좆이 보고는 달라고 해서 받아와놓고선 [[선좆]]은 그들을 양민으로 격상시키고 수군 병졸로 배치해놨다. 당연히 지네 유럽인 그리스에게는 후하게 남의 안유럽인 한국에게는 박하게 굴 수밖에 없다. 유럽은 원래 그런 새끼들이다.


사실 이 정도면 그냥 헬조선의 원흉 중 하나라고 봐도 할 말 없다.
== '''I'''nter'''m'''olecular '''f'''orces ==
변명 차원으로 될 일이 아닌 게, 저 27%라는 금리는 현재 좆한민국 법에서 정한 합법적인 최대 금리와 비슷한 수준이다. 무슨 말인고 하면 [[러시앤캐시]] 같이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사채업'''에서나 볼 수 있는 금리다. 그 터무니없는 금리 덕에 비교적 멀쩡한 기업들도 빚 못 갚아 날아가기도 하고(밑에서 피 많이 흘리고 살아남은 기업 정도면 그 터무니없는 금리만 아니었으면 그냥 규모 좀 줄이고 말았을 수준. 실직하는 사람은 나올 수밖에 없지만.) 공기업 민영화시키며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잃고 자살하기도 했다. 러시앤캐시는 합법적으로 돈 빌려주는 곳인데도 욕먹는 판국에 그보다 더 악질적인 IMF가? 그냥 세계에서 가장 큰 사채 업체 취급 받아도 할 말 없다 이넘들아.
분자간력


덕분의 머한의 구제 금융은 IMF의 교훈이 되어 다른 나라들에겐 적절히 당근을 제시한다고 한다. 개새끼들 씨발.
분자 사이의 힘.


더불어 똥양권은 이걸 보고 경악해서 미친 듯이 외환을 쓸어 모으기 시작한다.
== '''I'''nitial '''m'''ass '''f'''unction ==
 
초기질량함수
직접 피본 한국, 태국 등등은 당연하고
 
머만, 일본, 중국도 저 꼴 나기는 싫은지 미친듯이 외환을 모아대서 국제 경제에 영향까지 줬다.
 
=== 대단하신 병크들 ===
{{클라스}}
{{헬지구}}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IMF가 보고서를 날조해서 부채를 만들어놓고 그걸 공표해서 좀 멀쩡하던 경제가 개판이 났었다. 지금은 극복했다나 뭐라나..
 
[[헬조선]]도 IMF의 개같은 짓거리때문에 생겨났다고 볼 수 있다. 좆같은 요구로 나라 경제 엿먹여서 미래가 있던 국가에서 미래가 암울해졌다.
 
[[페루]]에게 출산율을 줄이라해서 페루측이 불법적 강제 불임 수술을 자행했는데 IMF에선 우리가 간섭할 권리가 없다고 묵인했다.
 
[[볼리비아]],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등 남미국가들에게도 구조조정을 강요했다가 국가가 개막장이 되서 반미세력이 득세했다.
 
[[유고슬라비아 내전]]을 일으키도록 기름을 뿌리셨다.
 
[[소말리아]]도 돈 받고 IMF덕에 정권이 뒤집혔는데 안정은 개뿔 개판이 나버렸다.
 
[[르완다]]도 IMF의 구제금융을 받고 사회가 개막장이 되서 [[르완다 내전]]도 터지고 학살도 일어났다.
 
IMF 구제금융 조건으로 [[이집트]]의 생필품과 공공요금을 폭등하게 만들어서 이집트 민심이 흉흉해지거나
 
[[요르단]]의 공공요금을 폭등시켜서 정권이 교체되거나
 
[[아이티]]에서 구제금융 조건으로 휘발유값을 리터당 5딸라로 인상시켜서 대규모 시위를 일으켜 아이티 총리가 사퇴하거나
 
[[니카라과]]의 대규모 반정부 시위를 일으키게 하셨다. 이 쪽은 정확히는 지금까지 쌓인게 IMF 때문에 터진거다.
 
[[아르헨티나]]에서 정권과 협력하는 조건으로 공공요금을 수십배 이상 인상시켰다.
 
== 미션 임파서블에 나오는 조직 ==
신디케이트랑 으르릉 크르릉 하고 있다.

2023년 9월 1일 (금) 16:05 기준 최신판

International Monetary Fund

[편집 | 원본 편집]

혹시 위 기구랑 관련있는 희대의 사건은 1997년 IMF 외환 위기 이 문서로 가라

Impossible Mission Force

[편집 | 원본 편집]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 나오는 조직.

CIA에서 독립된 비밀 기관으로 블랙 옵스 중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임무들을 해결하는 집단이다.

신디케이트랑 으르릉 크르릉 하고 있다.

Intermolecular forces

[편집 | 원본 편집]

분자간력

분자 사이의 힘.

Initial mass function

[편집 | 원본 편집]

초기질량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