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마대: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3번째 줄: 3번째 줄:


* 일반마대: 딱 [[비닐봉지]] 싸이즈이다. 여기다가 이것저것 담아두는 역할을 한다. 개당 150원이다.
* 일반마대: 딱 [[비닐봉지]] 싸이즈이다. 여기다가 이것저것 담아두는 역할을 한다. 개당 150원이다.
* 항공마대: 사람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크다. 이건 사람이 옮기는 게 아니라 [[크레인]]이 옮긴다. 일반마대와는 달리 손잡이가 달려있다. 개당 5,000원이다.
* 항공마대: 사람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크다. 이건 사람이 옮기는 게 아니라 [[크레인]]이 옮긴다. 일반마대와는 달리 손잡이가 달려있다. [[스페인]]의 [[프란시스코 프랑코]], [[아르헨티나]]의 [[호르헤 비델라]], [[칠레]]의 [[아우구스토 피노체트]] 등이 사람을 바다에 갖다 버리기 위해 많이 애용한 물건이기도 하다. 개당 5,000원이다.


== 삼국지의 인물 ==
== 삼국지의 인물 ==

2018년 7월 22일 (일) 02:59 판

봉투

일명 마대자루라고도 한다. 싸구려 플라스틱 실로 얼기설기 엮어 만든 봉투이다. 주로 공사현장에서 다목적으로 활용하는 봉투이다.

삼국지의 인물

마등의 좆카 , 마초의 사촌동생

씹패륜 마초새끼가 뻔히 지 일족들이 적진에 있는거 알면서 반동 일으켜서 싸그리 뒤지게 만드는 과정에서 살아남은 극적의 사나이 ( 사실 마대는 서량에 있었다 운이 존나 좋은 새끼 )

촉 후기에 그나마 쓸만한 장수여따

성이 대라는 말이 있다

위에 있는 소리는 연의에서 그런거고 실제로는 위연 죽인거 말고는 활약 1도 없는 좆거품 장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