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발키리: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8번째 줄: 8번째 줄:


보통 깃털 바이킹헬멧 쓰고 작은 방패에 숏소드 들고 치마입고 날개달고 에로 동인지에 나와 잡아온 용사들 밤시중 하는것으로 그려진다.
보통 깃털 바이킹헬멧 쓰고 작은 방패에 숏소드 들고 치마입고 날개달고 에로 동인지에 나와 잡아온 용사들 밤시중 하는것으로 그려진다.
= [[마블 코믹스]], [[마블 시네마틱 멀티버스]] =
영화에선 [[토르 영화#토르:라그나로크|토르:라그나로크]]에 나온다. 코믹스것은 [[추가바람]]


= 스타크래프트 =
= 스타크래프트 =

2017년 10월 29일 (일) 13:47 판

북유럽 신화

북유럽 신화의 천사들로 몹시 밝힌다.

주로 하는건 지상의 용사들을 몰래 따라다니다가 마음에 들면 천국으로 스카웃 해와서 술시중 하는것.

스카웃 하는 방법은 주로 적이 걔를 죽이기 전에 밝히리가 먼저 칼빵. 이렇게 잡혀온 용사들은 천국에서 매일매일 전쟁하면서 씡나게 논다.

보통 깃털 바이킹헬멧 쓰고 작은 방패에 숏소드 들고 치마입고 날개달고 에로 동인지에 나와 잡아온 용사들 밤시중 하는것으로 그려진다.

영화에선 토르:라그나로크에 나온다. 코믹스것은 추가바람

스타크래프트

스타1

주의! 이 글은 크고 아름다운 헬-지구의 현실을 다룹니다.
- ~!!!!!
이러한 헬지구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지구인들에게 태양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지구를 권하지만, 현재 기술력으로는 달에서 사는 것도 안 되기에 그냥 계속 사십시오.
이 캐릭터는 진짜 개좆병신이라 사용자가 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똥냄새가 나는 똥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읽는 도중 각종 심장 및 혈관 질환에 걸릴 수 있으니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창렬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헬지구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빈번하게 존재하는, 가성비가 씹창난 대상 또는 그러한 현상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
계륵!
이 문서는 가지고 있기엔 짐짝이지만 버리기에는 아까운 계륵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쓸모가 없으나 버리지는 못하고, 나의 인생은 이 닭 갈비뼈와 같구나!
주의! 이 문서는 과부제조기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일명 사람을 잘 죽게 만드는 병신 같은 기계 혹은 탈것에 대해 다룹니다.
만약 이것들을 타다가 사고가 나서 가 죽는 것에 대해 K-위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간지나는건 아무거나 잘갖다 붇히는 스타 1에서도 나온다.

독일함선이 주제라 그런지 독일악센트가 존나 쌘것이 목소리가 존나 섹시하다 악↗퉁↘ 도↗온ㅌ 킵미 베↗이팅

가끔 이히힝 거리며 말울음소리를 내는데 이건 발키리 파일럿이 자위를 하거나 섹스를 하고 있다는 뜻이다.

뮤짤의 천적이지만 오랜세월동안 퇴물취급받다 다시 꺼내쓰다보니 미사일 구멍에 거미줄쳐져서 가끔 못쏜다.

흔히 발키리를 왜 잘안쓰냐는 질문에 고장때문이라고 하는 애가 있는데, 이는 자신을 스알못이라고 인증하는 말이다. 사실 팀배틀도 아니고 1대1상황에서는 거의 고장날일이 없고 한부대이하만 운영하면 더더욱 없다. 그냥 공격 효율이 안좋아서 안쓰는것.

ㄴ 버그 고친 발키리 써봤다. 공중 아주 시원하게 녹이더라 물론 캐리어나 배틀은 빼고.

ㄴ네 다음 스알못 발키리 제대로 모이면 공중 패왕인데 개소리죠 씨발. 이게 AOS도 아니고 1대1로 왜 유닛끼리 싸우냐? 너 뮤컨한다면서 뮤탈 한개 가지고 짤짤이하냐.

ㄴ플레이어 1대 1의 개인전이라는거잖아 난독아 유닛 1대 1이 아니라. 너랑 다른 사람이 1대1로 스타를 한다고. 사람 모아서 2대 2하는 팀배틀이 아니라.

ㄴ플레이어간 1대1에서 고장 잘나. 변형태가 그래서 발키리 버그 때문에 발키리 못쓴다고 말했고. 스타리그 보다 보면 종종 발키리 안나가서 억 시발 사망하는 경기들 있잖아.

테란전에는 다수 레이스에 대항하기 쉬울거같지만 오히려 발키리가 다수 레이스에 순식간에 죽기 쉽다. 물론 레이스의 생명은 상대의 레이스 산개 컨에 달려있으니 발키리를 안쓰는것보다 쓰는게 훨씬 좋긴 하다.

그나마 저그전에서 뮤탈상대를 위해 많이쓰이는데 스커지에 조오온나 약하니 관리를 잘해야 한다. 물론 잘쓰면 경기승패를 좌지우지하기도 한다.

플토전에는 쓸일이 없다. 커세어, 스카웃은 뜰일이없고 아비터는 emp쓰면 된다. 캐리어는 기본 방어력이 4인데, 발키리가 8미사일x공격력6이라 48이니 서로 노업이면 발키리가 공격할때 캐리어가 대미지를 8x2=16밖에 안입는다. (맞나?) 특히 캐리어를 상대한다면 인터셉터때문에 고장날 가능성이 늘어나기도 한다. 차라리 골리앗이나 레이스를 쓰자.

분명 스펙상은 뮤탈보다 레이쓰에게 더욱더 강력한 모습을 보여야되는데 의외로 레이쓰한테 줘털리는 상황이 자주 연출된다.

아직도 이해가 안가면 발키리한대로 가디언 한마리 잡아봐라.컴퓨터면 스플을 잘터져 가디언여력이라면 다도망치는데 진짜안잡힐것이다. 체력도좋고 스플인데 '딜이 창렬'이라는구멍이 너무크다.

레짤처럼 발키리도 짤이있는데 빽샷이라한다. 쏠때딜레이를 이용한짤로 뒤로빠지면서 미친연사를해댄다. 이거덕에 한대만 있어도 뮤탈을 엄청괴롭힐수있지만. 당한놈이 욕엄청할거고 빽샷이 섬세한꼼수라 이거하나에만 크게 신경써야한다.

그냥 테테전에서 레이쓰 줘패고싶으면 인구수 덜먹고 더싸고 짱짱쌘 골리앗이나 뽑아라

윗 내용을 간단히 요약 : 스타1에서는 인구수3 짜리 유닛을 쓰지 말자

스타2

나오긴 나온다. 그러나 부관얼굴이고 한미라의 부하로 나온다. 그리폰과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공허에 유산에서 해방선이라고 발카리의 뒤를 이을 대공 스플레쉬 유닛이 추가된다 그리고 갓방선이 되서 돌아왔다.

리마스터

버그가 수정되서 이제 폭딜을 박아 넣을수 있다.

동시에 레이스는 고자가 되었다.

지랄이고 아직도 수정안됬다.

초상화가 존나예쁘다 윙크도 날려주신다

마크로스 주역메카

건담보단 훨~씬 현실적인 3단변신 로보트


모델명은 VF-1

  1. redirect 틀:Category handler/numb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