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여고: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63번째 줄: 63번째 줄:
ㄴ경찰아저씨 여기예요
ㄴ경찰아저씨 여기예요


[[장동건]] 같은 남자 선생들은 맨날 러브레터 속에 파묻혀 살지만 그게 아닌 선생들은 그저 하루하루 공부 가르치고 대학 보내주는 기계 취급일 뿐이다.
[[장동건]] 같은 남자 선생들은 맨날 러브레터 속에 파묻혀 살지만 그게 아닌 선생들은 그저 하루하루 공부 가르치고 대학 보내주는 기계  
또는 마취제 취급일 뿐이다.


ㄴ저건 남녀공학도 비슷하다.
ㄴ저건 남녀공학도 비슷하다.

2018년 5월 27일 (일) 20:26 판

개요

이 문서는 문과가 작성했거나, 또는 문과에 대해 다룹니다.
무슨 생각으로 작성한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 문서는 여고생에 대해 다루고 있는 거시에요 하와와.
이 문서에 다루는 대상은 여고생입니다.
군필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와는 인연이 없을 뿐더러 잘못했다간 포돌이은팔찌전자발찌를 선물받을 것이니 포기하십시오.
주의! 이 문서에는 철컹철컹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여가부포돌이가 아주 좋아하는 내용이 들어있을지도 모릅니다.
본 문서에 지나치게 탐닉하다가 은팔찌전자발찌를 선물받더라도 디시위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 (쾅 쾅 쾅) FBI OPEN UP!!

틀:가지마

여자 고등학교의 준말이다.

여자들만 다녀야 하지만 글쎄;

다른 학교와 달리 문과반이 더 많다. 모 고등학교 기준으로 문과 9개 반에 이과 5개 반이었다.

내가 남자인데 중학교때 여고에 원서냈다가 선생한테 개쳐맞은 기억이 있다.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

ㄴ 레전드 ㅋㅋㅋㅋㅋ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ㅅ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ㄴ 아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병신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ㅁㅊㅋㅋㅋㅋㅋㅋㅋ

ㄴ 너 일부러 그랬지ㅋㅋ

ㄴ 집에 가서 안 처 맞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무슨 마약하셨길래 이런 생각을 했냨ㅋㅋㅋㅋ

실태

군대문화는 거의 없지만 존나 충공깽이다. 남고보다 위생상태가 개판이다.

공학은 멀대만한 자지들이 반절이라 여학생들이 덜 드세다. ㄹㅇ 기집년들이 아무리 빽빽 지랄해도 대다수는 남학생들 뺨싸다구 한번이면 골로 가는게 현실이다.

알게 모르게 지들보다 아래 위 존나게 따지는 게 여자애들인데 중딩때 위에 선배, 옆에 공 뻥뻥 튀기면서 뛰댕기는 자지들 눈치 사리던 년들이 여고 들어가서 3학년 되면 빗장 풀리는거다. 세운지 오래되고 지명도 좀 높은 학교는 꼴에 선생들이 학교부심 부리는 통에 엄하게 단속해서 좀 덜함

가끔 기숙사생들이 머리를 감고 오지 않아 기름떡진 경우가 많다.

여름에는 교실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

ㄴ 군것질도 더 많이 하지, 생리혈 및 기타 분비물 냄새 나지, 머리 안 감으면 머리 길어서 더 냄새 나지, 거기에 화장품 냄새 섞이면 극혐이다. 땀냄새랑 홀아비냄새만 나는 남고보다 심하다.

쓰레기통 80퍼센트는 모두 과자나 빵봉지나 음료수캔으로 가득하다.

화장실 가보면 생리대와 찢어진 팬티스타킹이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다. 화장실청소 해보면 진짜 개판이다 생리대때문에 시각 후각 모두 테러당함

여고생들이 교문 밖에서만 남고생들에게 잘 보이려고 교복을 최대한 예쁘게 입고 섹시한 팬티스타킹으로 코디해서 엄청난 귀요미로 돌아다니지,

막상 교문 안에서는 그런 거 없고 교복치마 속에 체육복 바지를 입는 요상한 패션으로 돌아다닌다.

ㄴ남자 없어서 체육복 바지 벗고 치마만 입으면 되지 않냐?

ㄴ다리가 존나 섹시하다면 남자 선생한테 학교 뒤에 있는 창고 같은데로 끌려가서 성폭행 당할 수 있잖아.

ㄴ오 씨발개꿀 선생되야겠다

ㄴ경찰아저씨 여기예요

장동건 같은 남자 선생들은 맨날 러브레터 속에 파묻혀 살지만 그게 아닌 선생들은 그저 하루하루 공부 가르치고 대학 보내주는 기계 또는 마취제 취급일 뿐이다.

ㄴ저건 남녀공학도 비슷하다.

혼자 밥 먹으면 이상하게 쳐다보다가 150%의 확률로 이상한 시선이 날라온다. 그리고 식후 뒷담화 자리를 갖는다.

여고 처음 온 남자 선생들의 환상이 한달만에 깨진다고...

점심시간엔 운동장이 교도소 마당으로 변한다고 한다. 여고생들이 혼빠진 좀비가 되어 거대한 원을 그리며 빙글빙글 걸어다닌다고.

ㄴ 진짜다. 교생직으로 임시로 여고 가본적 있었는데 전부다 멍때린 표정으로 돌고있엌ㅋㅋ 물어보니깐 할거없거나 점심먹은 칼로리 조금이라도 더뺀다고 저래한다 하던데, 그래놓고 또 매점가서 핫바랑 음료수 사서 먹는애들 많더라...

식욕이 존나게 많기 때문에 점심먹기 전 점심먹고 난 후 저녁먹기 전 저녁먹고 난 후 모두 간식을 먹는다. 어마무시한 년들이다.

페미니즘이 단체로 절여져 있는곳이다. 남자가 없어 상상속으로 섹스판타지를 열리고 자동적으로 김치년 마인드가 생성되는 곳이다.(실제로 남혐충들 환경을 보면 주위에 남자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