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31번째 줄: 31번째 줄:
여름 좋다는새끼 ㅇㅁ ㅂㅈ ㅆㅂㅈ ㅁㄱㄲㅂㅈ 여름이 뭐가 제일 좋아? 생각수듄 ㅉㅉ
여름 좋다는새끼 ㅇㅁ ㅂㅈ ㅆㅂㅈ ㅁㄱㄲㅂㅈ 여름이 뭐가 제일 좋아? 생각수듄 ㅉㅉ
씨발 손발 포함해 다 묶어서 땡볕아래 머가리 익을 때까지 둬야 한다.존나 노출증 걸린 년이거나 그런년을 보는 ㅆㅂㅌ들 같은 비정상적 부류나 좋아할듯하다.
씨발 손발 포함해 다 묶어서 땡볕아래 머가리 익을 때까지 둬야 한다.존나 노출증 걸린 년이거나 그런년을 보는 ㅆㅂㅌ들 같은 비정상적 부류나 좋아할듯하다.
추운거 보다 더운게 좋아서 여름을 좋아한다. 그리고 어차피 나는 히키코모리처럼 집안에만 틀어박혀있으니까 따뜻한 느낌이 기분 좋다. 그리고 밖에 나갔을 때 뛰지 않는 이상 땀은 안나므로 나는 여름이 좋다! 겨울 춥다 껴입어도 춥다. 따뜻한 여름이 나는 좋다. 강원도라서 그런가


시원하다 시원하다 하고 마음속으로 생각해보세요!
시원하다 시원하다 하고 마음속으로 생각해보세요!

2016년 9월 26일 (월) 00:42 판

🔥 실례합니다만, 지금 불타고 계십니다. 🔥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 또는 이 문서의 작성자는 괜히 혼자 불타고 있습니다.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는 존나 나쁜 년놈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 혹은 우발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년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본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틀:원한

주의!! 이 문서는 보기만 해도 불쾌하거나 더위와 습도, 모기 같은 해충 때문에 불쾌합니다.
너무 더워서 불쾌할 수도 있습니다. 습도 때문에 더 불쾌할 수도 있습니다. 모기 같은 해충까지 있으면 좆같습니다.
아니면 왠지 모를 공포감에 불쾌합니다.
계절 24절기
입춘 우수 경칩 춘분 청명 곡우
여름 입하 소만 망종 하지 소서 대서
가을 입추 처서 백로 추분 한로 상강
겨울 입동 소설 대설 동지 소한 대한


개 좆같은 계절이다 오늘아침에 한 카레를 냉장고에 안넣었다고 쉬어빠져서 개빡쳐서 쓰는글이다. 겨울은 옷 입으면 된다 가을하고 봄은 그냥 이씹계절에 비하면 괜찮고 근데 씨발 이씹계절은 덥다고 벗고다닐수도 없다. 본인 신상에도 이롭지 못하고, 정말 벗었으면 그 새낀 이미 정신병자고 욕먹고 철컹철컹 당한다. 그래도 별로 시원하지는 않을거다.


씹인싸 금수저들은 ㅎㅎ바닷가 놀러가서 여자나 건저봐야지 하겠지만 씨발 놀러갈시간도없는 노예인생에게는 해당사항없음.


하느님이 인간에게 천벌을 딱 두개 내렸는데 그게 바로 여름노화이다.

바다가 가도 덥다 어딜 가도 덥다 옷을벗 어도 덥다

멀해도덥다 가만히 있어도 덥다

창문열면 더운 바람 온다 덥다.

컴터 발열 때문에 방이 찜통이 된다.

샤워하고 나와도 10분간다 또 땀난다

존나 덥다 존나 존나 존나 존나 존나게 덥다 씨2발 씨2발 존ㄴ ㅏ아 시2발 왜이리더워시2발

특히 헬조선은 높은습도 까지 보너스다. 씨발 누가 HELL 아니랄까봐

여름 좋다는새끼 ㅇㅁ ㅂㅈ ㅆㅂㅈ ㅁㄱㄲㅂㅈ 여름이 뭐가 제일 좋아? 생각수듄 ㅉㅉ 씨발 손발 포함해 다 묶어서 땡볕아래 머가리 익을 때까지 둬야 한다.존나 노출증 걸린 년이거나 그런년을 보는 ㅆㅂㅌ들 같은 비정상적 부류나 좋아할듯하다.

추운거 보다 더운게 좋아서 여름을 좋아한다. 그리고 어차피 나는 히키코모리처럼 집안에만 틀어박혀있으니까 따뜻한 느낌이 기분 좋다. 그리고 밖에 나갔을 때 뛰지 않는 이상 땀은 안나므로 나는 여름이 좋다! 겨울 춥다 껴입어도 춥다. 따뜻한 여름이 나는 좋다. 강원도라서 그런가

시원하다 시원하다 하고 마음속으로 생각해보세요!

아 시발 다한증땜에 디져버리고싶다 여름의 신 시발롬아


위 글은 여름에 대한 푸념을 적은 글이다.

여름은 사계절 중에서 너무 더운 날씨를 말하는 것이며, 벌레가 가장 많이 나오는 계절이기도 하다.

반대로 겨울은 너무 추워서 벌레가 나오지 않는다. (ㅎㅌㅊ 인생을 사는 새끼들에겐 겨울이 더 최적화 됐다고 볼 수 있다.)

요새는 너무 더워서, 폭염이며, 에어컨이 없으면 살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럽다.

여름이 점점 길어진다는 말도 있으며, 갈수록 더 더워지는 게 특징이다.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왔을 때, 태풍이라든지, 장마라든지, 소나기가 계속된다.

더운 것도 모자라서 바람과 물도 우리를 괴롭힌다.

장마철에는 곰팡이를 조심해야 하며, 집안 환기를 잘 시켜줘야 한다.


여름만되면 아빠가 이유없이 성질낸다


하지만 좋은 점도 있다.

여름에는 빨래가 빨리 마르고, 집 안에 햇빛도 잘 든다.

그리고 수영장이나 해수욕장을 가면, 여자들이 비키니를 입고 있어서 그런지 눈이 행복하다.

이는 그냥 밖에 나가도 똑같다.

따뜻한 음식과 매운맛 음식을 먹는다.

요새 여자들이 입는 사복들이 대부분 벗고 나온 식이라서

눈이 즐겁긴 하지만...

요새는 너무 더워서 다들 집에서 에어컨만 틀고 있는 듯 하다.

이 쯤 되면 지구새끼가 존나 싫어진다.

꼭 벌주는 거 같다.

우리나라 여름은 상당히 습해서 나처럼 피부건조증 앓는 새끼도 촉촉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


아침에 일어나면 새소리와 매미소리가 울리는데 뭔가 기분이 째진다

식품의 유통기한을 최소화시켜 음식물쓰레기 방출량을 늘린다. 습도도 높아 각종 날벌레들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군대에서는 정비가 더딘 모래흙도로에 물길이 생기는 경우 물걸레냄새나는 천쪼가리를 뒤집어쓰고 삽질하느라 바쁜 계절이다. 엄지손톱만한 개미가 돌아다니고 세기도 힘든 갯수의 다리를 가진 벌레친구들이 장소불문하고 나타나 방역이라는 일거리를 더 던져주는 시기이기도 하다. 가끔 마른하늘에 날벼락이 떨어져 초소근무를 서는 경계병들이 어깨에 맨 소총을 피뢰침삼아 내리꽂혀 후송시키기도 한다.

차라리 짱깨머륙 외 등등 사막쪽은 더워도 건조해서 그늘쪽으로만 피하면 하나도 안더운데 머한민국은 덥고 존나게 습해서 그늘로 피해봤자 그게 그거다 존나게 피본다 그래서 좆같다 시발

겨울

시@발 여름 언제오냐

는 지랄이고 제발 안 갔으면 좋겠다 씨발

그런데 여름이 좋은점이...

나 폐인새끼고 친구하나없고 쓰레기인생사는놈이다

근데 왜그런진 몰라도 여름만되면 뭔가 기분좋다

아무 행복한 일도 없는데 여름만 되면 뭔가 기분이 들뜨는거 같음

뭔가 즐겁다랄까....

즐겁다니 그저 부럽다 난 그냥 존나 우울하던데.. 다 나만 빼고 휴가 가서 여자랑 존나 즐겁게 놀겠지? 난 같이 갈 친구도 없는데...........씹빨

금수저는 시원한 옷을 입고 에어컨이 빵빵 돌아가는 시원한 빌딩 로비에서 시원한 차를 접대받으며 잡지를 읽는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수 있다. 즉 우리같은 똥수저들은 조금도 이해 못하는게 여름의 즐거움이다.

와꾸랑 몸매가 되는 새끼들은 여름에 바닷가나 오션파크가서 수영복차림으로 비키니 입은 새끈한 여자들 꼬셔서 끼고 다닐텐데 나는 시발....

ㄴ뭔 개소리야 병신이

그래도 여름은 별로인 게

  • 예비군 받을 때 산 올라가면 모기가 꾸역꾸역 달려든다. 강제헌혈 좀 하고 밥 먹으려고 하면 파리새끼들이 들러붙는다. 끝나면 중고딩들 하교시간에 겹쳐서 버스 대신 택시타야한다.
  • 불쾌지수가 높아져서 별꼬라지를 다 본다. 실내에만 있으면 좋은데 가끔 놀러나가게 되었을 때 사소한 일로도 충돌한다.
  • 술 처먹고 꽐라된 연놈들이 집에 안들어가고 길바닥에서 스트립쇼를 한다. 날이 추우면 알아서 기어들어갈텐데 여름만 되면 미쳐 날뛰는 인간들이 너무 많다.
  • 벌레들이 쳐 기어나온다. 그것도 큼지막한 바퀴벌레가. 바퀴벌레는 그래도 약국에서 독먹이 사서 깔아놓으면 알아서 뒤지지만 파리는 날마다 들어와서 잘 때 수면 방해를 하는 통에 조심스럽게 다가가 한 마리 한 마리씩 정성스럽게 쳐 때려줘야 한다.
  • 겨울엔 추우면 옷을 더 껴입거나 이불을 깔고 전기장판 속에 쳐 박혀 있으면 되지만 여름은 옷을 다 벗고 선풍기를 쐬도 공기 자체가 더워서 뒤지는 수가 있다. 에어컨 없는 집은 하루 하루가 지랄 염병같고 폭염이라도 오면 말 그대로 불지옥이다. 에어컨 있는 집은 눈깔이 돌아가는 냉방비를 볼 수 있을 것이다.
  • 몸에서 땀이 나서 끈적해지고 공부나 업무 등의 (일을 하던 뭘 하던간에) 효율이 떨어진다. 씻어도 1시간 내로 원상복귀 씨발
  • 음식물이 부패할 확률이 엄청나게 상승하고 상온에서의 보존 시간이 급격히 떨어진다. 유통기한도 줄어든다.
  • 사람이 활발해진다고 개소리를 하지만 헬조센의 기후는 덥고 습한지라 사람이 축 늘어진다. 그것도 엄청나게. 사람이 활발해지려면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놓거나 적당히 따뜻한 봄 혹은 적당히 서늘한 가을이여야 한다. 하지만 헬조센의 봄과 가을은 각각 한 달 밖에 안 된다.
  • 열대야 때문에 밖에 나가면 모기들에게 물어 뜯긴다. 모기들은 생태계고 지랄이고 간에 인간이 사는 곳에선 전부 박살내는게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