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Pak 시리즈: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13번째 줄: 13번째 줄:
{{노답}}
{{노답}}


병신이다. 명색이 대전차포라는 놈이 T-34는 커녕 샤르 전차마저 못 뚫어서 엑윽대다가 뒤지기 십상이었다.  
병신이다. 명색이 대전차포라는 놈이 T-34는 커녕 샤르,마틸다 전차마저 못 뚫어서 엑윽대다가 뒤지기 십상이었다.  
귀하디 귀한 텅스텐 탄심 철갑탄을 써도 T-34 정도만 되어도 영거리에서 후방 하단을 노려야 겨우 뚫을 수 있었다. 그래서 도어노커란 불명예스런 별명을 얻고 하프트랙 보병지원용으로나 쓰이게 되면서 속히 퇴출되었다.
귀하디 귀한 텅스텐 탄심 철갑탄을 써도 T-34 정도만 되어도 영거리에서 후방 하단을 노려야 겨우 뚫을 수 있었다. 그래서 도어노커란 불명예스런 별명을 얻고 하프트랙 보병지원용으로나 쓰이게 되면서 속히 퇴출되었다.



2019년 9월 13일 (금) 13:03 판

틀:독뽕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군사놀이에 빠진 밀덕들과 관련된 내용을 다룹니다.

다른 한편으론 지들끼리 어디가 더 군사력이 짱짱인지 병림픽을 하고있으니 주의바랍니다.
피하십시오!! 두구두구둥 콰쾅! 시밤 쾅!!!!

소개

대전기에 사용한 독일의 대전차포 시리즈를 설명하는 문서다.

이름은 PanzerKanonnen 즉 판쩌카노넨(대전차포)의 약어다.

pak 36

틀:헬독일

이 캐릭터는 진짜 개좆병신이라 사용자가 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똥냄새가 나는 똥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읽는 도중 각종 심장 및 혈관 질환에 걸릴 수 있으니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고 있는 대상은 그 어떤 실드나 개선, 구제도 불가능한, 쉽게 말해서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조용히 피해 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 정신병이나 트라우마가 생기더라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병신이다. 명색이 대전차포라는 놈이 T-34는 커녕 샤르,마틸다 전차마저 못 뚫어서 엑윽대다가 뒤지기 십상이었다. 귀하디 귀한 텅스텐 탄심 철갑탄을 써도 T-34 정도만 되어도 영거리에서 후방 하단을 노려야 겨우 뚫을 수 있었다. 그래서 도어노커란 불명예스런 별명을 얻고 하프트랙 보병지원용으로나 쓰이게 되면서 속히 퇴출되었다.

사실 등장시기가 너무 늦었던 탓이 가장 크다. 1대전 기준으로는 준수한 대전차포였을텐데 시기가 2대전이었으니

pak 38

계륵!
이 문서는 가지고 있기엔 짐짝이지만 버리기에는 아까운 계륵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쓸모가 없으나 버리지는 못하고, 나의 인생은 이 닭 갈비뼈와 같구나!

도어노커같은 병신보다는 쓸만해졌지만 T-34 전면은 여전히 못 뚫었다. 텅스텐 탄심을 써야 겨우 기별이 갈 정도. 마찬가지로 pak 40이 나오고 빠르게 대체되었다.

pak 40

이 적절한 문서는 적절합니다.
적절한 문서의 적절한 내용은 적절히 적절하기 때문에 적절하지 않은 당신도 적절히 적절하게 됩니다.

삽질만 거듭하던 pak 시리즈에서 드디어 쓸만한게 나왔다. T-34 전면을 텅스텐 탄심 없이도 관통이 가능했고 처칠도 뚫는게 가능했다. 이에 힘입어 3호전차,4호전차,마르더 3등에 탑재되어 활약하였다.

pak 43

틀:갓독일

이 캐릭터는 진짜 개씹사기라 게임을 노잼으로 만듭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사기 포스를 풍기는 미친 캐릭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임에서 이걸 골랐다면 다른 놈들까지 다 이걸 고르거나 너프를 먹거나 할 것입니다.

2대전 최고의 대전차포인 88mm 대공포와 구경이 같아져서 거의 동급의 위력을 내는 2대전 독일군 최강의 대전차포였다. 야크트판터,엘레판트같은 구축전차에 탑재되어 맹활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