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2: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새 문서: {{퇴물}} PS/2 키보드 마우스는 끈 상태로 꽂는 것을 권장한다. 그래서 언제나 뺐다 꽂았다 해도 사용에 지장이 없는 USB에 밀려서 퇴물이... |
편집 요약 없음 |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퇴물}} | {{퇴물}} | ||
{{쓰레기}} | |||
PS/2 키보드 마우스는 끈 상태로 | PS/2 키보드 마우스는 끈 상태로 꽂아야만 작동한다. | ||
그래서 언제나 뺐다 꽂았다 해도 사용에 지장이 없는 USB에 밀려서 퇴물이 되었다. | 그래서 언제나 뺐다 꽂았다 해도 사용에 지장이 없는 USB에 밀려서 퇴물이 되었다. | ||
USB 키보드 마우스 쓰는 사람에게는 컴퓨터 공간만 차지하는 쓰레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