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s Gone: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갓음악}}
{{갓음악}}
{{록 음악}}
{{부르지마}}
{{부르지마}}
{{록 음악}}
{{youtube|tZXZqthj3r4}}
스틸하트의 데뷔곡이다.
 
[[Don't Cry]]와 함께 영겁의 아다를 뗄 수 있지만 이쪽은 부를 때가 따로 있다.
 
[[노래방]] 목청 파괴자. 오늘도 전세계 수많은 [[급식충]], [[아재]]들이 노래방에서 이거 부른다고 지랄을 하고있다. 영어 고자들은 [[돈 크라이]]를 부른다. 양쪽 다 목청 날아가는 건 똑같다. 언어의 장벽 유무일 뿐.
 
ㄴ 고음이 무슨 4옥까지 올라가지?
 
ㄴㄴ3옥솔임


{{youtube|tZXZqthj3r4}}
<br>
스틸하트의 데뷔곡이다.<br>
[[Don't cry]]와 함께 영겁의 아다를 뗄 수 있지만 이쪽은 부를 때가 따로 있다.<br>
<br>
[[노래방]] 목청 파괴자. 오늘도 전세계 수많은 [[급식충]], [[아재]]들이 노래방에서 이거 부른다고 지랄을 하고있다. 영어 고자들은 [[Don't cry|돈 크라이]]를 부른다. 양쪽 다 목청 날아가는 건 똑같다. 언어의 장벽 유무일 뿐.<br>
ㄴ 고음이 무슨 4옥까지 올라가지?<br>
ㄴㄴ3옥솔임<br>
ㄴㄴㄴ 돈 크라이는 3옥시다.   
ㄴㄴㄴ 돈 크라이는 3옥시다.   
<br>
 
스트라이퍼의 [[In god we trust]], 아이유의 [[좋은 날|좋은날]] 고음등과 비견될만 하다.<br>
스트라이퍼의 [[In god we trust]], 아이유의 [[좋은 날]] 고음등과 비견될만 하다.
[[복면가왕]]에 원곡 보컬인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나와서 오래간만에 쉬즈곤을 라이브로 불렀는데<br>
 
컨디션 난조인지 관리를 안한건지 노래 졸라 못하더라
[[복면가왕]]에 원곡 보컬인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나와서 오래간만에 쉬즈곤을 라이브로 불렀는데
<br>
컨디션 난조인지 관리를 안 한건지 노래 졸라 못하더라
ㄴ 그 성님이 지금 나이가 50이 넘었을텐데 그 음역에서 소리가 나는것만으로 무릎을 탁 칠 일이다
 
<br>
ㄴ 그 성님이 지금 나이가 50이 넘었을텐데 그 음역에서 소리가 나는 것만으로 무릎을 탁 칠 일이다.
 
ㄴ 지랄하지 마라  
ㄴ 지랄하지 마라  
<br>
 
ㄴ 우리같은 병신보다는 낫지
ㄴ 우리같은 병신보다는 낫지
<br>
 
<br>
참고로 이 노래의 가사는 그녀가 떠났어요. 용서해주세요 징징이니 괜히 애인이랑 같이 가서 부르는 병크를 저지르진 말자, 그 전에 애인이 있나?
참고로 이 노래의 가사는 그녀가 떠났어요. 용서해주세요 징징이니 괜히 애인이랑 같이 가서 부르는 병크를 저지르진 말자, 그 전에 애인이 있나?
<br>
 
ㄴ누가 가사 신경쓰면서 부르냐 걍 부르면 되지 결혼식장도 아니고 아 그래도 이노래는 완창하면 개꿀잼ㅋㅋㅋㅋ
ㄴ누가 가사 신경쓰면서 부르냐 걍 부르면 되지 결혼식장도 아니고 아 그래도 이 노래는 완창하면 개꿀잼ㅋㅋㅋㅋ


[[분류:음악]]
[[분류:음악]]

2017년 7월 31일 (월) 01:02 판

이 문서는 갓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노래나 뮤지션을 추천해 주세요.
이 문서는 록(Rock) 음악/아티스트에 대해 다룹니다.
LONG LIVE ROCK N ROLL!!!!

틀:부르지마


주소

스틸하트의 데뷔곡이다.

Don't Cry와 함께 영겁의 아다를 뗄 수 있지만 이쪽은 부를 때가 따로 있다.

노래방 목청 파괴자. 오늘도 전세계 수많은 급식충, 아재들이 노래방에서 이거 부른다고 지랄을 하고있다. 영어 고자들은 돈 크라이를 부른다. 양쪽 다 목청 날아가는 건 똑같다. 언어의 장벽 유무일 뿐.

ㄴ 고음이 무슨 4옥까지 올라가지?

ㄴㄴ3옥솔임

ㄴㄴㄴ 돈 크라이는 3옥시다.

스트라이퍼의 In god we trust, 아이유의 좋은 날 고음등과 비견될만 하다.

복면가왕에 원곡 보컬인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나와서 오래간만에 쉬즈곤을 라이브로 불렀는데 컨디션 난조인지 관리를 안 한건지 노래 졸라 못하더라

ㄴ 그 성님이 지금 나이가 50이 넘었을텐데 그 음역에서 소리가 나는 것만으로 무릎을 탁 칠 일이다.

ㄴ 지랄하지 마라

ㄴ 우리같은 병신보다는 낫지

참고로 이 노래의 가사는 그녀가 떠났어요. 용서해주세요 징징이니 괜히 애인이랑 같이 가서 부르는 병크를 저지르진 말자, 그 전에 애인이 있나?

ㄴ누가 가사 신경쓰면서 부르냐 걍 부르면 되지 결혼식장도 아니고 아 그래도 이 노래는 완창하면 개꿀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