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Arteamer (토론)의 70494판 편집을 되돌림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데뷔 20년 되가면서, 공연은 많이 했는데, 여전히 노래 더럽게 못부르고, 더럽게 재미없는 개드립만 치는 밴드이다.
넬의 음악을 듣고서도 소름돋는 전율을 느끼지 못하는 이는 불행하기 그지없는 인생임에 이견이란 없다.
특히 멜로디라인과 사운드는 진정 귀로 느끼는 오르가즘이라 칭하기에 부족함이 없더라

2015년 6월 4일 (목) 07:26 판

넬의 음악을 듣고서도 소름돋는 전율을 느끼지 못하는 이는 불행하기 그지없는 인생임에 이견이란 없다. 특히 멜로디라인과 사운드는 진정 귀로 느끼는 오르가즘이라 칭하기에 부족함이 없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