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리한나: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추가
편집 요약 없음
10번째 줄: 10번째 줄:
리한나라고 해놓긴 했지만 [[헬조센]]인들이 영어에 대해 무지한 탓에 저렇게 읽히는게 퍼져있는데 잘못되었으니 이 글을 보면 '리아나'라고 불러주자.  
리한나라고 해놓긴 했지만 [[헬조센]]인들이 영어에 대해 무지한 탓에 저렇게 읽히는게 퍼져있는데 잘못되었으니 이 글을 보면 '리아나'라고 불러주자.  


전남친은 크리스 브라운이다. 크리스 브라운은 리리를 버리고, 동양인 모델을 사귀어서 리리는 '떡'이라는 표현을 대놓고 쓴다.
전남친은 크리스 브라운이다. 크리스 브라운은 리리를 버리고, 동양인 모델을 사귀어서 리리는 '떡'이라는 표현을
놓고 쓴다.


리아나는 동양인을 혐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리한나는 동양인을 혐오하지 않는다. 그저 루머일 뿐이다.
리아나는 동양인 차별자다.


리아나는 좋은 노래를 많이 불렀으며, 빌보드 1위도 많이 하였고, 대표곡은 Umbrella다.
리아나는 좋은 노래를 많이 불렀으며, 빌보드 1위도 많이 하였고, 대표곡은 Umbrella다.

2017년 1월 14일 (토) 23:22 판

이 문서는 공허한 가슴을 가진 여성에 대해 다룹니다.
절벽슴가 캐릭터에게는 너무나도 가혹한 문서입니다.


Rihanna, 풀네임은 Robyn Rihanna Fenty. 애칭은 RIRI 한국어로 리리다.

생일은 1988년 2월 20일이고 천조국 가수이지만 바베이도스 출신이다.

팬클럽 이름은 Rihanna Navy이고[1] 이는 이 문서를 편집한 사람의 닉네임이기도 하다.

리한나라고 해놓긴 했지만 헬조센인들이 영어에 대해 무지한 탓에 저렇게 읽히는게 퍼져있는데 잘못되었으니 이 글을 보면 '리아나'라고 불러주자.

전남친은 크리스 브라운이다. 크리스 브라운은 리리를 버리고, 동양인 모델을 사귀어서 리리는 '떡'이라는 표현을 대 놓고 쓴다.

리아나는 동양인 차별자다.

리아나는 좋은 노래를 많이 불렀으며, 빌보드 1위도 많이 하였고, 대표곡은 Umbrella다.

하지만 가장 최근에 나온 American Oxygen, Bitch Better Have My Money 등은 하락세를 타고있으나, 음악성으로는 굉장히 뛰어나다.

그러다가 올해 초 Anti라는 8집 정규를 내놓았다. 싱글컷한 곡은 Work, Kiss It Better, Needed Me.

Work는 드레이크와 함께한 곡으로,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현재 드레이크는 리한나의 남친이다.

Anti는 삼성과 계약을 해서 디지털 다운로드로 100만장을 풀었으나, 앨범과 함께 싱글도 프로모가 잘되는 둥 상승세를 타고 있다.

Needed Me는 현재 2016년 상반기에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곡중 하나라고 한다.

흑누나 가슈중 일등 색기를 가짐 드레이크 존나부럽다

디스코그래피

1집 Music Of The Sun 데뷔작으로, 마국에서 100만장 인증은 물론, 리드싱글인 Pon De Replay가 빌보드 2위를 차지했다.

2집 A Girl Like Me 두번째 앨범으로, 소포모어 징크스를 완벽히 뛰어넘어 SOS라는 히트 싱글을 남겼다. SOS는 원래 미국의 가수 Christina Milian이 부를 곡이였으나, 그녀가 거절하여 리리가 가져갔다.

3집 Good Girl Gone Bad 대박터진 앨범으로 Worldwide 700만장, 전세계적으로 메가힛-트싱글인 Umbrella를 배출했다.

4집 Rated R 조금 무거워진 듯한 앨범이지만, 여전히 리드싱글 Rude Boy가 빌보드 1위를 차지했다.

5집 Loud 조금 대중성과 동떨어진 리한나를 다시 대중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킨 앨범으로, 3곡이 빌보드 1위를 차지했다. 전세계적으로600만장을 판매했다. 이때 존예임.

6집 Talk That Talk 영국에서 유난히 인기가 많았던 앨범으로, We Found Love가 빌보드 1위를 차지했다. 무려 10주!

7집 Unapologetic 리한나가 전작들에는 대중성을 고려했다면, 조금더 어두워진 느낌의 앨범으로 Diamonds가 빌보드 1위로 올랐다.

8집 Anti 오랜 기다림 끝에 R8이 나왔으나 (리리는 앨범을 전부다 갈아치우고 새로 만들었다고 하나) 초반엔 부진하다가 빛을 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