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명예는 노답디시새끼들과는 거리가 멀지만 스피드 왜건의 힘을 받아 설명을 해주겠다.
명예는 노답디시새끼들과는 거리가 멀지만 스피드 왜건의 힘을 받아 설명을 해주겠다.
사람들이 인정해주는 즉 세상이 알아봐주는 것을 명예라고 한다. 예를 들어 불난 집으로 뛰쳐들어가는 소방관도 명예롭다고 할 수 있다. 그냥 씨발 세상의 관점으로 장한 일하면 명예로운 거다. 몇몇은 아무리 100가지를 잘해도 1가지를 실패하면 그걸 기억한다는데 명예는 좀 다르다. 명예는 세상의 인정을 받는 것. 죽을 때까지, 아니 죽어서도 변함이 없는 것이 명예다. 원래 돈 명예 사랑은 변하지 않는 것이라고 어디서 들어봤을 거 아니야 씨발


축구계에선 리버풀을 말하는 것.
== 명예란? ==
명예라는건 이전에 글쓴새끼는 존나 명예뽕처먹고 장황하게 씨부려대는데,그딴거 없고 살인을 정당화시켜주는 수단이자 IS씹새끼들이 파리에다 테러를 가하게한 원동력이다.
그러면서도 정작 명예 자신은 쥐좆도 쓸모가 없다.어떤새끼는 돈이나 재물보다도 중요한게 명예와 지식이라고 한다.물론 맞는말이다.명예가 있어야 부려먹을 대상을 가볍게 찍어내릴수 있고 지식이 있어야 효율적으로 부려먹을수 있으니까.문제는 명예는 좆도 쓸모없는 살인호르몬이고 지식은 기록이나 기억하는 새끼가 뒤지거나 까먹으면 날아가는건 쏙빼놨으니 문제지.
다른나라,특히 양놈들은 명예에대한 집착이 굉장히 쩌는데 이건 자기들 재산의 일부를 주기는 아깝고,그냥 후빨받으며 기분이나 좋으라고 하는게 명예다.


[[국방부]]에서 사병들에게 지급하는 명예의 가격은 시급 [[300원]]이다.
[[국방부]]에서 사병들에게 지급하는 명예의 가격은 시급 [[300원]]이다.
그리고 자기목숨바쳐가며 불속으로 뛰어들어가는 소방관들에게 명예라 붙이기에는 소방관들이 존나 아깝다.

2015년 12월 10일 (목) 18:46 판

명예는 노답디시새끼들과는 거리가 멀지만 스피드 왜건의 힘을 받아 설명을 해주겠다.

명예란?

명예라는건 이전에 글쓴새끼는 존나 명예뽕처먹고 장황하게 씨부려대는데,그딴거 없고 살인을 정당화시켜주는 수단이자 IS씹새끼들이 파리에다 테러를 가하게한 원동력이다. 그러면서도 정작 명예 자신은 쥐좆도 쓸모가 없다.어떤새끼는 돈이나 재물보다도 중요한게 명예와 지식이라고 한다.물론 맞는말이다.명예가 있어야 부려먹을 대상을 가볍게 찍어내릴수 있고 지식이 있어야 효율적으로 부려먹을수 있으니까.문제는 명예는 좆도 쓸모없는 살인호르몬이고 지식은 기록이나 기억하는 새끼가 뒤지거나 까먹으면 날아가는건 쏙빼놨으니 문제지. 다른나라,특히 양놈들은 명예에대한 집착이 굉장히 쩌는데 이건 자기들 재산의 일부를 주기는 아깝고,그냥 후빨받으며 기분이나 좋으라고 하는게 명예다.

국방부에서 사병들에게 지급하는 명예의 가격은 시급 300원이다. 그리고 자기목숨바쳐가며 불속으로 뛰어들어가는 소방관들에게 명예라 붙이기에는 소방관들이 존나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