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미니건: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배터리랑 모터달린 이 무기가 기계가 아니라고?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기계}}
{{못삼}}
ㄴ2억원


==개요==
{{갓미군}}
{{화력덕후}}
{{거짓}}
[[파일:M134 미니건.jpg]]
문자 그대로 암살용으로 쓰이는 매우작은 총이다 잃어버릴수 있으니 주머니에 잘 넣고 다니자
제식명은 [[M134]],주머니에 넣을 정도로 존나 작은 주제에 연사력이 뛰어나다. 대신 총알이 존나 작다.
이거보다 더 작은 마이크로건도 있으나 너무 좆만해서 현미경으로 봐야할 정도라 미니건보다 인기가 없다.
==진실==
{{진실}}
{{사기캐}}
애미애비가 뒤진 무기
M134 미니건은 7.62x51mm 의 소총탄과 같은탄을 사용한다. 미니건이라는 이름도 발칸에 비해 미니하다는거지 엄현히 중(重)기관총이다. 다른탄의 경우는 다른 종류의 총이다 M134미니건이 아닌것이다.
분당 7.62mm탄을 3천이나 4천여발 씩 발사하는 가히 총알의 비 수준. 초당 66~67발 정도의 엄청난 연사력도 자랑해서 보통 반동이 심하여 보병용으로 쓰지 않고 차량이나 헬리콥터에 도어건으로 사용한다.
만약 이걸 들고 쏜다고 생각하는 친구가 있다면 명존쎄를 시전하는것도 바람직하다.
총탄대비 살상효율이 많이 떨어지는 무기이기도하다. 적군을 와해시키거나 화력전으로 들어갈때 후려갈기는 경우가 많다.
양키군들은 이걸 더스트건이라 부르는데 시발 이게 왜그러냐면 맞은자리엔 먼지만남아서 그렇게 부르는거다
미니건 말고도 더작은 소형 마이크로건 미니건, 좆같이 거대한 총알 나가는 [[헬기]],[[전투기]]에 탑재하거나 맨손으로 들고 사용?[[헤비]] 발칸건 도 있다. 발칼건은 총알피해도 소용없다고 하더라.
발칸건은 바렛 급 (바렛보다 좀 더 큰 20x102mm탄을 사용한다고 위키백과에서 말하더라 M61발칸(벌컨)건이다.) 총알위력때문에 한발 스칠때마다 수류탄 수준이다 유탄같은 총알들이 분당 삼천발이 나가는데 살아남기 힘들다.
==들고쏘려면==
{{무거움}}
사람힘으로 불가능하다. 넘어질게 뻔하다.
서서 쏜다해도 총구 사방으로 돌리며 춤출정도로 반동이 세므로 불가능하다 보면 된다.
팀포헤비나 폴아웃 슈퍼뮤턴트같은 엄청힘센 가상인물아니면 못한다.
{{youtube|d84r8gMGxFQ}}
사실 발사속도를 줄이면 반동도 줄어들어서 쏠 수 있긴 하다.
==여담==
소품용 짜가인데도 너무나 무거워서 [[터미네이터]] 촬영중 유일하게 아놀드만이 들수 있었다고 한다.
[[분류:기관총]]
[[분류:밀리터리]]

2018년 2월 14일 (수) 06:01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