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바드: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파오후}}
[[파일:아비터.jpg]]
[[파일:아비터.jpg]]



2015년 10월 31일 (토) 17:01 판

이 문서는 파오후가 좋아하는 주제, 또는 파오후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평범한 사람들과 관련있는 주제를 소개하지 않습니다. 주변의 파오후에게나 이 문서를 추천해 주세요.

파일:아비터.jpg

브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팀플레이에 가장 유용한 챔피언 중 하나

q 조건부 스턴으로 맞추는 판정은 에미가 뒤졌지만 일딴 맞추기만 한다면 뒤에 벽으로 판정되는 구간은 나름 생각보단 기니 노오오력하도록 하자

w 땅에 사과를 심는다. 이 사과가 처음 심을땐 덜익어서 힐량이 쥐꼬리만한데 주위를 빙글빙글 돌며 춤을추면 맛있게 익어서 힐량이 늘어난다 (좀 기다렸다 처먹어라 개색갸)

e 쌍방향으로 벽사이를 통행하게해주는 다이빙에 특화된 스킬이다 적 타워로 통하는 벽에 깔아서 적을 농락해주자 이 스킬을 쓰면 아군이든 적이든 다 타보고 싶어할정도로 인기가 많다.

r 광역 존야로 타워, 용, 드래곤, 심지어 바론까지 얼릴수있는 스킬이다 한타때 우리팀 딜러에게 걸어서 이니시를 걸어보자

솔랭

팀웍 따위는 기대할 수조차 없는 솔랭에서는 닷지용으로 애용된다. 장점은 픽 자체로 닷지를 유도할 수 있다는 것. 람머스 픽이 트롤용 스펠을 들어야 효과가 생기고 야스오 픽이 "야스오 장인임 미드좀"과 같은 말을 해야 하는 것과 달리 픽-칼락인만으로도 아군의 아랫도리를 흥건하게 할 수 있다.

만일 바드를 주 챔프로 쓰겠다면 바드 구간 승률을 보고 판단해보자 대부분 구간에서 승률 최하위를 달리고 있다. 디시인들 대다수가 살고 있는 구간에서는 이 챔피언을 하는 놈도 없겠지만 한다면 게임 내내 긴장을 해야 한다.

칼바람 나락

만일 칼바람에서 바드가 나온다면 그냥 이 판은 진거라고 보면 된다. 애당초 팀원이 바드나왔는데 주사위 안돌리면 그 새끼 인성을 의심해봐야한다. 인성이 좋으면 지가 닷지를 했겠지

바드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팀의 사기는 극도로 저하되며 적들의 사기가 올라가는 것이 눈으로 보일 정도이다. 양심이 있다면 주사위를 돌리던가 닷지를 하자 제발!

하도 쓰레기다보니 엥간히 어그로가 끌리지 않기 때문에 그냥 딜템이나 쳐가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