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보추: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좆같은 보추 페도고아새끼들 역겨워서 로리 틀이랑 같은거 들고옴 성평등을 위하여^^
편집 요약 없음
6번째 줄: 6번째 줄:
{{ㄹ}}
{{ㄹ}}
{{변태}}
{{변태}}
{{부녀자}}
{{동인지}}
{{동인지}}
{{성애자}}
{{성애자}}

2022년 10월 29일 (토) 17:08 판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남자인지 여자인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이 문서는 남자가 여장했거나, 아니면 여자같은 남성을 다루고 있습니다. 반대로 여자가 남장했거나, 아니면 남자같은 여성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니면 아예 성별이 없거나 진짜로 성별이 불명일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갓-음식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누구나 맛있게 처먹을 수 있는 God-Food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너무 맛있으면 왼쪽의 해괴한 표정을 지을지도 모르니까 적당히 처먹기 바랍니다.
이... 이 맛은?!
이 문서는 루리웺에 관련된 것을 다루고 있누 이니야! 파오후 엣헴엣헴.

이 문서는 근첩이 좋아하거나, 근근웹과 연관된 것을 다루고 있누.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자기들은 아니라며 고개를 저을 것이누 이니!
그놈들이 지랄하면 힘차게 캡쳐해서 까주면 되누만... 이미 늦었누... 너 강등!
♪부라리큰~ 부라리큰~ 진인환부랄~♬
주의! 이 문서에는 철컹철컹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여가부포돌이가 아주 좋아하는 내용이 들어있을지도 모릅니다.
본 문서에 지나치게 탐닉하다가 은팔찌전자발찌를 선물받더라도 디시위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 (쾅 쾅 쾅) FBI OPEN UP!!
잡았다 요놈!!

작성자가 어디론가 끌려가 버렸습니다… (철컹철컹)
이 문서는 ㄹ 또는 근으로 불리고 있는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원래 이름은 ㄹ 또는 근인데 야민정음 때문에 근 또는 ㄹ이라고 많이 불리는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런 인물은 대표적으로 ㄹ혜ㄹ6, ㄹ평, ㄹ첩, 이ㄹ가 있습니다.
주의! 이 문서는 변태 새끼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존나 변태 새끼입니다.
이 문서는 부녀자가 좋아하는 주제, 또는 부녀자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평범한 사람들과 관련 있는 주제를 소개하지 않습니다. 그녀들의 취향을 묻지 마세요.
주변의 부녀자에게나 이 문서를 추천해 주세요.
이 문서는 동인지나 동인지 소재와 관련된 것을 다루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훌륭한 갓본인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다루는 만화나 또는 그 만화가 존나게 울궈먹는 소재를 다루고 있습니다.
페티쉬를 저격 당하면 존나 개꼴리지만 개좆같은 것들도 있으니 항상 주의합시다.
주의. 이 문서는 이상성애나 그 대상, 또는 이상성애자관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아동, 가족, 시체, 여장남자, , , (자아), 주머니괴물, 홍차, 토끼, 오징어, 해골, 염소, 고추걸, 드래곤, , , , , 국밥, 로봇, 할머니, 야채, 외계인 등에게
마이크로소프트한 고기리벳을 박고 싶어하는 이상성욕의 소유자들 혹은 , 아니면 그러한 이상성애 그 자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딴 것들에 서지 않는 정상인들은 이 문서를 읽고 발기부전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씨발 개꼴;;

원래는 와우내에서 ~추적자(~stalker의 번역)의 이름을 가진 몹이나 별칭등이 많은 것에 착안하여, 보지 + 추적자란 의미로 보추가 사용되었었다. 특히나 와우내에서 여성유저라면 사족을 못 쓰는 플포를 비꼴때 많이 쓰던 말로, 와우갤러리에서 나온 말이다. 워낙 여성유저들이 남초게임을 하면 상전으로 대우받는거에 익숙해져있어서 이를 또 비꼬던 문화에서 나온 말로, 와갤의 게이갤러리화는 일종의 플포첩자와 선을 긋기위한 일종의 테스트 같은 느낌도 있었다.(물론 미트스핀 열풍 -> 붕탁물로 이어지는 게이콤보가 가장 컸긴 하였으나, 2007~2008와갤에서 조차 미트스핀은 혐짤테러였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서 와우의 위상이 낮아지고 와갤이 와망화 되면서 최근에 쓰이는 것은 고추+보지의 합성어로,

좆빡대가리는 보지+꼬추 둘다 박은 년을 그린다

여장남자나 트랜스젠더를 가르키는 말이 되었다.

남자가 수술을 받아 여자처럼 되다가 고추만 남긴 쉬메일이나,

태어날 때부터 남성기와 여성기를 둘 다 가지고 태어난 후타나리(어지자지인가 뭔가 시발),

그냥 남자가 여자 옷을 입었을 뿐인 크로스드레서(여장남자)따위와는 명백히 다르다.

씹덕용어로는 오토코노코라 불린다. 씹덕판에서도 옛날부터 쇼타와 혼용되다가 2000년대 중후반 붐을 타더니 쇼타와도 어느정도 구별되는 독자장르가 되어버렸다.

야 근데 이런거 좋아하는 놈들은 게이랑 다른게 뭐냐?

ㄴ 게이와는 다르다. 시스젠더 게이는 마초적인 경우도 많고 그것보단 동성애/이성애 개념보단 트렌스젠더에 가까움.

이성애잔데 여자한테 관심을 못 받는 루저들이라는 정도

ㄴ 꼭 그런건 아니다. 생물학적 성과 젠더가 남자지만 약간의 데미걸이면 얘기가 달라진다.

근데 여자들은 여자같이 생긴 남자들을 곱상하게 잘생겼다고 좋아한다.

ㄴ 네 다음 열폭

이거 하나하나 ㄴ 달아놓은 새끼는 진성 씹게이냐?

실상은 로리 외형에 꼬추만 붙여놓은 야짤이 수두룩하다. 페도+똥게이+강간이 기본옵션인 병신새끼들밖에 없음 오네쇼타 제외하고 보추한테 발정나서 박아대려는 새끼들은 페도새끼들이랑 똑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