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보추: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성별불명}}
{{갓음식}}
{{섹시}}


원래는 와우내에서 ~추적자(~stalker의 번역)의 이름을 가진 몹이나 별칭등이 많은 것에 착안하여, 보지 + 추적자란 의미로 보추가 사용되었었다. 특히나 와우내에서 여성유저라면 사족을 못 쓰는 플포를 비꼴때 많이 쓰던 말로, 와우갤러리에서 나온 말이다. 워낙 여성유저들이 남초게임을 하면 상전으로 대우받는거에 익숙해져있어서 이를 또 비꼬던 문화에서 나온 말로, 와갤의 게이갤러리화는 일종의 플포첩자와 선을 긋기위한 일종의 테스트 같은 느낌도 있었다.(물론 미트스핀 열풍 -> 붕탁물로 이어지는 게이콤보가 가장 컸긴 하였으나, 2007~2008와갤에서 조차 미트스핀은 혐짤테러였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서 와우의 위상이 낮아지고 와갤이 와망화 되면서 최근에 쓰이는 것은 '''고추+보지'''의 합성어로,
여장남자나 트랜스젠더를 가르키는 말이 되었다.
남자가 수술을 받아 여자처럼 되다가 고추만 남긴 [[쉬메일]]이나,
태어날 때부터 남성기와 여성기를 둘 다 가지고 태어난 [[후타나리]](어지자지인가 뭔가 시발),
그냥 남자가 여자 옷을 입었을 뿐인 크로스드레서([[여장남자]])따위와는 명백히 다르다.
씹덕용어로는 [[오토코노코]]라 불린다. 씹덕판에서도 옛날부터 [[쇼타]]와 혼용되다가 2000년대 중후반 붐을 타더니 [[쇼타]]와도 어느정도 구별되는 독자장르가 되어버렸다.
그냥 병신새끼들이나 좋아하는 거다
이런거 빠는 새끼들이나 보추인 새끼들 특징은 여자들이 지처럼 키작고 어깨좁은 남자를 귀엽다고 생각한다고 착각한다.
병신들;
야 근데 이런거 좋아하는 놈들은 게이랑 다른게 뭐냐?
이성애잔데 여자한테 관심을 못 받는 루저들이라는 정도
겉으론 자지인데 성격상 속은 존나 보지인 애들

2018년 8월 12일 (일) 16:25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