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맥: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50번째 줄: 50번째 줄:


이태원에서나 파는데 런치 세트 적용 랜덤이더라. 코쟁이인척 하고 주문해보자.
이태원에서나 파는데 런치 세트 적용 랜덤이더라. 코쟁이인척 하고 주문해보자.
이제는 전국에서도 메가맥 파니까 메가맥 하나 먹을려고 이태원까지 가지 말자.





2016년 7월 9일 (토) 12:04 판

이 문서는 음식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우리 모두의 목숨을 부지해 주는 음식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먹는 건 좋은데 운동 안 해서 파오후돼지 맙시다.
이 문서는 혜자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창렬의 반대, 즉 가성비가 좋은 은혜로운 것에 대해 다룹니다. 캬~ 갓혜자니뮤ㅠㅠㅠ!!!

개요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 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
                                                                                       빠라빠빠빰


맥도날드의 메인 메뉴이다.
런치타임에 먹으면 가성비가 정말 좋다. 케찹을 두개 달라고 해서 하나는 감자찍어먹고 하나는 패티에 발라먹자!

가격

  • 2016. 05. 26 기준

매장가격 세트 5500 (제주 5600) 런치세트 4700 단품 4400

배달가격 세트 6100 런치x 단품 4600

특징

이름처럼 존나 크다. 패티부터 두장이다. 빵은 3겹이다.

그냥 먹으면 맛이 좀 싱거운 햄버거다. 그래서 맛이 강렬한 맥스파이시 상하이 치킨버거를 선호하는 사람이 많고, 한국인의 매운맛에 잘 맞는다.

보통의 샌드위치만으로 보면 정말 영양균형이 잘 잡혀있는 진정한 현대인의 영양식이다.

제로콜라와 빅맥으로 다이어트를 해서 성공한 인물도 있다.


역시 제일 쓰래기인건 감자튀김뿐이다.


총 두개의 패티로 이루어져있으며, 이 두개의 패티에 토마토케찹을 적당량 발라서 먹는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파오후 돼지새끼들을 위한 매뉴, 패티를 2장 더 넣은 메가맥이 있으나,

존나 뻑뻑하고 맛이 없어 팔리지 않는다.

이태원에서나 파는데 런치 세트 적용 랜덤이더라. 코쟁이인척 하고 주문해보자.

이제는 전국에서도 메가맥 파니까 메가맥 하나 먹을려고 이태원까지 가지 말자.


만약 큰 햄버거가 먹고싶으면 버거킹 와퍼를 먹도록 하자.

빅맥지수

영국의 좌빨찌라시 이코노미스트지에서 창안된 사악한 경제지표


최저시급보다 비싸니 우동이나 김밥먹으라는걸 알려주는 지표이다. 2016년 최저임금은 6030원이니 2017년쯤엔 1시간 일해서 빅맥을 먹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노가다뛰면 빅맥보다 더 좋은거 먹을 수도 있고.

윤네바야시 서인콘에 따르면 왜 굳이 빅맥을 사먹어야 하냐고 한다. 원고료를 그렇게 받아봐야 정신을 차리지.

재야경제학자 윤서인님은 "굳이 브랜드 거품에 로얄티까지 붙은 7,000원짜리 미국버거세트"를 "딱 한시간 일해서 먹어야"만하는 좌빨스러운 강제규약으로 해석하며 빅맥지수가 [각 나라의 구매력 평가를 위한 지표]라는 좌빨 이코노미스트의 선동질을 분쇄하신바 있다.

또한 몽구스 밥버거, 노창렬한 김해자 도시락, 웬만한 우동 짜장면 등으로 지표를 대체하자 주장하고 계시다.

조만간 우리의 자랑스러운 몽구스 밥버거가 전세계 어디서나 찾을 수 있는 글로벌 기업화 되어 빅맥지수를 대체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