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섬광: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하스스톤}}
{{치유}}
{{해결}}


[[파일:빛의 섬광.png]]
[[라스타칸의 대난투]] [[빛의 수호자 우서(하스스톤)|성기사]] 일반카드
2코, 생명력을 4 회복시킵니다. 카드를 뽑습니다.
==[[하스피탈스톤]]==
{{그그실}}
[[파일:빛의 국산 맥주.jpg]]
이미 [[하스피탈스톤]]을 통해 출시된 적 있는 카드다.
다만 [[파워인플레]] 때문에 실제로는 3코가 아닌 2코로 출시되었다.
ㄴ 인플레라기 보단 저 코스트가 맞는 것 같다. 실제로 효율이 그닥 좋은 카드는 아니라는 평가임.
그리고 텍스트는 똑같지만 김두한이 국산맥주로 자힐만 하기 때문에 빛의 섬광이 완벽한 상위호환이다.
[[영혼의 절규]]에 이어서 2번째다.
==출시 전 평가==
{{쓰레기}}
[[힐기사]]가 카드 소모 없이 [[잔달라 기사단원]]의 스택을 쌓을 수 있다. 힐기사가 뜬다면 쓰이겠지만 공개된 카드들 꼬라지를 보니 절대 안 뜰 것 같다.
===스트리머들의 평가===
{{좆망캐}}
[[따효니]] : 박살. [[힐기사]]는 힐을 이런걸로 하는게 아니라 [[시체수집가]], [[질리악스]], [[수정대장장이 칸고르|칸고르]]에 [[가돋탈]] 시너지로 생명력 흡수라는게 이미 있어서 그걸로 피를 채우면 되기 때문에 이런걸 넣을 필요가 없어요. 2코 1드로우라고 봐도 무방하다. 힐기사가 요즘은 생명력 흡수라는 키워드가 있기 때문에 굳이 힐 카드를 넣을 필요가 없어요.
[[던]] : 저는 그냥 힐 하는 주문이 쓰인 예시를 봤을 때 흑마의 [[하급 자수정 주문석|주문석]]이나 [[어둠의 서약]]. 연계가 되는 그런거면 모르겠지만 힐 자체의 밸류가 있는가? 아니라고 봅니다. 박살.
[[플러리]] : 척살.
{{좋은캐}}
[[레니아워]] : 이건 좋음. OTK에도, [[힐기사]]에도 둘 중 하나는 쓰겠지. 미드힐기사에 드로우 쓰는 것처럼 그냥 넣으면 좋지 않을까.
[[기무기훈]] : [[검은경비병]]? 흠.. 저는 [[잔달라 기사단원]]이 너무 좋다고 봐서 걔떄문에 이 카드를 쓰지 않을까. 이거 진짜 좋은데? (김영일 : 영 . 레 . 기 해주세요 영레기)
==출시 후 평가==
{{적절}}
[[파일:칸고르 빛의섬광.png|800픽셀]]
출시 첫날 [[대사제 데칼]], [[호랑이 시르밸라]]와 함께 쓰라는 [[힐기사]]엔 안쓰이고 [[엑조디아기사]]가 좋다고 쓰고 있다.
출시 일주일차 마이너하지만 [[합체기사]]도 2장 꽉꽉 쓰고 있다.
==일러스트==
편-안
반대되는 일러스트로 [[불태우기]]가 있다.
[[분류:하스스톤/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