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사계절: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헬조센}}
{{헬본}}
{{쓰레기}}
[[헬조센]]의 왜곡된 자랑거리중 하나였다.
[[헬조센]]의 왜곡된 자랑거리중 하나였다.



2016년 5월 15일 (일) 02:13 판

틀:헬조센 틀:헬본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헬조센의 왜곡된 자랑거리중 하나였다.

가장 이상적인 4계절은 지중해연안에 있는 곳이지만 헬조센사람들은 자신이 있는곳이 가장 최고의 계절이라고 자위를 한다.

단순히 비교해봐도 지중해연안 4계절은 봄,여름,가을,겨울 다있으며 봄은 시원하며 여름은 다뜻하고 가을은 선선하며 겨울은 약간 추운정도의 이상적이지만

헬조센의 4계절은 극단적으로 엄청 더운 여름과 엄청 추운 겨울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고 가장 괜찮은 가을은 손톱때만큼 있을뿐이다.

여름은 엄청 덥고 습하며 겨울은 시베리아 죽빵때릴만큼 춥다. 봄 가을은 2주면 끝난다. 이 얼마나 극단적인가 설상가상 몇십년전에 일어난 석유파동때문에 생긴 누진세로 인해 지구상에 유래없을 정도로 전기세가 비싸져 한여름 폭염이 일어나면 가정에서는 하루에 1시간도 에어컨을 못트는 헬조센스러운 상황이 연출된다.


지옥불반도의 인구중 12%가량의 사람들이 이것때문에 다시 여기에 태어나고싶다고 한다.

그러므로 헬조센의 계절 때문에 다시 태어나고 싶다면 해외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우물안 개구리(병신)던가 아니면 극단적인 환경에 오르가즘을 느끼는 마조히스트 병신들일 것이다.

설명충의 보충 시간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착한 문서 인정합니다.

이 문서는 유익한 정보를 주는 아주 착한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나 액정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누진세에 대해서 모르는 병신들을 위하여 누진세에 대한 글을 적자면 한국의 경우에는 누진세가 6단계까지 있는데 전기를 엄청 조금만 사용하면 세계에서 국민소득 대비 전기세가 싼 국가중 하나가 된다.

하지만 누진세로 인해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뻥튀기로 비싸지며 최대 11배가 비싸지게 되며 이때는 세상에서 가장 비싼 전기요금을 내야한다. 다른국가는 있어도 최대 1.2배 혹은 2배정도이다. 역시 헬조센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시간이 많이 지난만큼 1974년도에 일어난 석유파동 때문에 시행했던 전기누진세를 폐지하거나 축소를 하면 다행인데 축소를 하면 서민층들이 기본요금이 많아진다고 축소도 안해준다고 빼애액 거린다.(정작 저유가 시대인데....)

요약을 하자면

한국정부:누진세 폐지하거나 축소하면 서민들 전기 기본 요금이 올라가서 힘들어져요 빼애액!(정작 누진세 축소하고 기본요금 올라가도 그리 안비쌈. 한마디로 한국정부는 국민들에게 더운 한여름에도 에어컨을 10분만 틀라는 소리)

서민들:무슨 개소리? ㅂㄷㅂㄷ


정부는 서민을 위한다는 개소리를 하는데 시발 누진세때문에 그 더운 한여름에도 하루에 에어컨 10분만 튼다.

차라리 누진세 다른 국가들처럼 축소해서 기본요금은 조금 오르더라도 여름에 적어도 1시간정도는 틀게해줘라 ㅅㅂ

홍콩에 사는 애들은 누진세도 없고 전기세가 너무 싸서 평범한 날씨여도 하루종일 에어컨 틀정도

일본

일본 국뽕애니에도 사계절 드립이 나오는걸 보면 사계절 자랑의 원조가 어디인지 의심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