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두 판 사이의 차이

2,175번째 줄: 2,175번째 줄:
{{착한문서}}
{{착한문서}}


가끔 쫄보들이 아래 사랑니에 통증을 느끼고 부랴부랴 치과가서 '아래만 아픈데 여기만 뽑을 수 있을까요?'
가끔 쫄보들이 아래 사랑니에 통증을 느끼고 부랴부랴 치과가서 '아래만 아픈데 여기만 뽑을 수 있을까요?' 하는데 물론 그건 니 자유긴 하나 웬만하면 위, 아래 같이 뽑는게 좋고 그러라고 의느님이 권유는 할거다. 왜냐하면 아랫니만 발치했을시 윗니를 지탱해 줄 수 있는 이빨이 없기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윗니가 아래로 내려오면서 볼을 꼬집을 수도 있다. 그리고 대부분 사랑니 같이 깊숙한 곳은 아무리 신경쓴다해도 양치질이 잘 안되어 썩어가거나 그럴 위험이 있기도 하니 까짓거 한번에 뽑자. 어차피 통증에 큰 영향도 없고 비용도 차이 없다. 아랫니가 문제지 윗니는 니가 마취하고 언제 뺐는지도 모를 거다. 근데 윗니도 누워있다고? 위에 글들 보이지? 명복을 빈다.


하는데 물론 그건 니 자유긴 하나 웬만하면 위, 아래 같이 뽑는게 좋고 그러라고 의느님이 권유는 할거다.
마취주사는 아마 니가 주변에 물어보면 마취할때가 존나 아팠다면서 겁을 주는데 아마 그런 경우는 못하는 치과에서 했을 가능성이 크다. 요즘 의료기술 잘 발달해서 치과에서 쓰는 마취주사는 너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바늘굵기의 주사가 아니라 실오라기급으로 작은 바늘주사이기때문에 의사가 수전증이 있지 않는이상은 따끔으로 끝나지 뒤질정도는 아니다. 그러니 동네 치과보다 큰 치과를 가라.
 
왜냐하면 아랫니만 발치했을시 윗니를 지탱해 줄 수 있는 이빨이 없기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윗니가 아래로 내려오면서 볼을 꼬집을 수도 있다.
 
그리고 대부분 사랑니 같이 깊숙한 곳은 아무리 신경쓴다해도 양치질이 잘 안되어 썩어가거나 그럴 위험이 있기도 하니 까짓거 한번에 뽑자.
 
어차피 통증에 큰 영향도 없고 비용도 차이 없다. 아랫니가 문제지 윗니는 니가 마취하고 언제 뺐는지도 모를 거다.
 
근데 윗니도 누워있다고? 위에 글들 보이지? 명복을 빈다.
 
마취주사는 아마 니가 주변에 물어보면 마취할때가 존나 아팠다면서 겁을 주는데 아마 그런 경우는 못하는 치과에서 했을 가능성이 크다.
 
요즘 의료기술 잘 발달해서 치과에서 쓰는 마취주사는 너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바늘굵기의 주사가 아니라 실오라기급으로 작은 바늘주사이기때문에
 
의사가 수전증이 있지 않는이상은 따끔으로 끝나지 뒤질정도는 아니다. 그러니 동네 치과보다 큰 치과를 가라.


ㄴ 케바케인듯 나는 얇은 바늘 없냐니까 깊이 넣어야되서 바늘 얇은거 쓰면 부러진다고 겁주더라 ㅅㅂ
ㄴ 케바케인듯 나는 얇은 바늘 없냐니까 깊이 넣어야되서 바늘 얇은거 쓰면 부러진다고 겁주더라 ㅅㅂ
2,197번째 줄: 2,183번째 줄:
ㄴ 치과의사 피셜 바늘은 가늘어서 아프지 않다고 하는데 들어가는 마취액 때문에 아프다고 한다
ㄴ 치과의사 피셜 바늘은 가늘어서 아프지 않다고 하는데 들어가는 마취액 때문에 아프다고 한다


걔네는 사랑니를 하루에 몇번이고 빼는 프로들이니 너의 고통을 최소화 시키는 방법들을 잘 알고 있다.
걔네는 사랑니를 하루에 몇번이고 빼는 프로들이니 너의 고통을 최소화 시키는 방법들을 잘 알고 있다. 혹여 마취주사 맞고 마취가 덜 된거 같으면 바로 의느님에게 반응을 해줘야 추가 마취를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순간 염라대왕이 왜 넌 명부에 없는데 이리 일찍왔느냐고 묻는 모습을 볼 수도 있다.
 
혹여 마취주사 맞고 마취가 덜 된거 같으면 바로 의느님에게 반응을 해줘야 추가 마취를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순간 염라대왕이 왜 넌 명부에 없는데 이리 일찍왔느냐고 묻는 모습을 볼 수도 있다.


사전에 입술과 혀, 볼 부분이 얼얼한 지 체크부터 하고 안 된 것 같으면 의느님께 덜 된 것 같다며 꼼꼼히 말해줘라.
사전에 입술과 혀, 볼 부분이 얼얼한 지 체크부터 하고 안 된 것 같으면 의느님께 덜 된 것 같다며 꼼꼼히 말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