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수지구: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맞춤법수정
18번째 줄: 18번째 줄:


한선교가 4선을 했던 곳이다. 은퇴한 자산가들이 많이 사는곳이다보니까 보수세가 쎈곳이었다만. 한선교의 개인기도(신분당선 수지경유) 역할이 컸다. 21대 총선에서  이상일([[카광]]아님)을 재끼고 [[민식이법]]민든 페미니스트 정춘숙이 당선되었다만 죽전2동을 넣었다는 게리맨더링은 개소리고 성복동을 제외한 전지역에서 미통당이 민좆당한테 쳐발렸다 (정작 죽전2동에선 이상일이 47%나 받아서 선방한 지역이다)
한선교가 4선을 했던 곳이다. 은퇴한 자산가들이 많이 사는곳이다보니까 보수세가 쎈곳이었다만. 한선교의 개인기도(신분당선 수지경유) 역할이 컸다. 21대 총선에서  이상일([[카광]]아님)을 재끼고 [[민식이법]]민든 페미니스트 정춘숙이 당선되었다만 죽전2동을 넣었다는 게리맨더링은 개소리고 성복동을 제외한 전지역에서 미통당이 민좆당한테 쳐발렸다 (정작 죽전2동에선 이상일이 47%나 받아서 선방한 지역이다)
여기서 당선되신 정춘숙은 한선교가 16년동안 수지를 망쳐놨다고 이간질중이시고, 국회에서는 류호정이 대(학생)자(지)보(ㅈ) 뿌리면서 홍보한 섹스전에 물질적인 동의(ex 계약서)가 업이 떡을 치면 보지가 원하는 경우 강간으로 인정되는 법안을 같이 발의했다.
여기서 당선되신 정춘숙은 한선교가 16년동안 수지를 망쳐놨다고 이간질중이시고, 국회에서는 류호정이 대(학생)자(지)보(ㅈ) 뿌리면서 홍보한 섹스전에 물질적인 동의(ex 계약서)가 없이 떡을 치면 보지가 원하는 경우 강간으로 인정되는 법안을 같이 발의했다.


ㄴ lg빌리지 살았었는데 진짜 정춘숙 왜된거냐ㄷㄷ 관상도 별로인데다가 온갖 좇같은법들 다 발의한 페미니스튼데 비례대표일때 아니꼽게봤는데 여기서 당선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아니 그것보다 이상일씨 당선딱지 붙었는데 갑자기 뒤집히는것도 말이되냐
ㄴ lg빌리지 살았었는데 진짜 정춘숙 왜된거냐ㄷㄷ 관상도 별로인데다가 온갖 좇같은법들 다 발의한 페미니스튼데 비례대표일때 아니꼽게봤는데 여기서 당선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아니 그것보다 이상일씨 당선딱지 붙었는데 갑자기 뒤집히는것도 말이되냐

2020년 10월 20일 (화) 01:00 판

용인시행정구역
기흥구 수지구 처인구
참고: 경기도 행정구역, 밑줄: 시청소재지

ㄴ 분당판교보다 은퇴노년층 많아서 집값만 보고 판단불가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이 1인당 PPP (PPP per capita)가 넘을 정도의 금수저를 가진 사람을 다룹니다.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기 바랍니다.

ㄴ 성복자이2차, 롯데캐슬 등 신축

ㄴ광교 근처, lg빌리지 대부분 동네

ㄴ 죽전



용인시에서 잘 사는 동네로 알려져 있다.그리고 애새끼들 공부는 분당보다는 ㅎㅌㅊ다.그래도 만만치 않다. 비평준화 시절에는 수지고가 분당에 서현고고 뭐고 발랐다. 물론 성남은 평준화였지만 어쨌든 용인시 고교평준화 이후 수지고도 지금은 그냥 평범한 고등학교다

그리고 수지구 내에서도 빈부 격차가 심히 잘 드러난다.

한선교가 4선을 했던 곳이다. 은퇴한 자산가들이 많이 사는곳이다보니까 보수세가 쎈곳이었다만. 한선교의 개인기도(신분당선 수지경유) 역할이 컸다. 21대 총선에서 이상일(카광아님)을 재끼고 민식이법민든 페미니스트 정춘숙이 당선되었다만 죽전2동을 넣었다는 게리맨더링은 개소리고 성복동을 제외한 전지역에서 미통당이 민좆당한테 쳐발렸다 (정작 죽전2동에선 이상일이 47%나 받아서 선방한 지역이다) 여기서 당선되신 정춘숙은 한선교가 16년동안 수지를 망쳐놨다고 이간질중이시고, 국회에서는 류호정이 대(학생)자(지)보(ㅈ) 뿌리면서 홍보한 섹스전에 물질적인 동의(ex 계약서)가 없이 떡을 치면 보지가 원하는 경우 강간으로 인정되는 법안을 같이 발의했다.

ㄴ lg빌리지 살았었는데 진짜 정춘숙 왜된거냐ㄷㄷ 관상도 별로인데다가 온갖 좇같은법들 다 발의한 페미니스튼데 비례대표일때 아니꼽게봤는데 여기서 당선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아니 그것보다 이상일씨 당선딱지 붙었는데 갑자기 뒤집히는것도 말이되냐


죽전2동>풍덕천동>죽전1동>>성복동,상현동 (성복동엔 은퇴한 부자들이 많이 서식한다. 외제차가 강남보다 많은듯.) 기타 등등.

일단 풍덕천동 머내(동천동) 여기는 그나마 도시 개발이 잘되어있는데, 성복동 신봉동 상현동 이쪽은 답이없다. 그냥 옛날 산 논 밭인데를 계획없이 이놈저놈 밀고 아파트만 지어대서 도로는 확장도 안되어있고 삼거리 사거리 오거리 육거리 개판에 땅바닥 지형은 죄다 위아래위위아래 둘쑥날쑥이다. 죽전이 살기좋다고 드립치는 놈들 있는데 그건 어디까지나 수지구 본토 바로 옆에 붙어있고 신세계백화점과 죽전전철역을 쥐고있는 죽전2동 용구대로 주변지역들이고, 죽전1동 도담마을 내대지마을 이딴곳 가면 죄다 산골에다가 아파트 쳐박아놓고 도로는 아주 들쑥날쑥에 불법주차에 헬이다. 그리고 워낙 동네가 놀데 ㅈ도없어서 놀러가려면 분당이나 수원까지 나가야함

수지구 아래의 동네들

성복동

성복동에는 꼰대들이 존나 많다.특히 성복동 데이파크쪽에는 카페도 많고 거의 술집이 대부분이고 치킨집은 깐부밖에 없다.그리고 거기에는 피방도 있어 주말마다 성복초,성복중,홍천중 애새끼들이 차리를 대부분 차지하고 샷건 소리들을 마음껏 들을 수 있다.물론 헬조선의 거의 모든 피방에서 다 그렇다.

ㄴ성복동에 17년 이상 짱박힌 틀딱이다. 최근에 데이파크 주변으로 개발이 되고 있어서 (----성복역이 들어온 후 주변으로 롯머캐슬, 여러가지 상가단지 개발중 - 2018년 기준,2019년에는 완성될 것 같은데 2020년 안에는 된다.) (2019년 9월 쯤 롯데몰 개장 / 롯데캐슬 골드타운 / 파크나인 1차 / 파크나인 2차 등등 젊은 층 유입 및 인프라확충으로 상전벽해됨) 성복역 4번출구 반대편에 이마트 盧브랜드이 있을텐데 그 상가에서 왼쪽으로 가다 보면 지하로 들어가는 계단이 있다. 거기에 ㅇㅆ피씨방하고 같이 운영하는 사업인지 모르겠지만 코인노래방도 들어와서 급식들하고 학식들 유동인구가 제법 많아졌다. 그리고 밤 11시가 넘은 심야에 소리 고래고래 지르고 다니는 병신들과 길도 좁은데 80이상 밟는 외제차 금수저들과 하루만 사는 오토바이양아치들을 목격할 수가 있다. 장난 아니고 성복역이 들어오기 전까지는 그냥 틀딱 천지였다. 1번버스가 있는데 그 버스가 성복동에서 죽전역까지 가는 경로로 성복동 LG빌리지1차(이 아파트 단지가 그냥 산송장들이 모여있는 묘지들인데 틀딱들이 모두 은행장, 장교, 사업하다가 은퇴한...그런 틀딱들이 모여있는 곳이라 카더라)하고 벽산첼시빌 등 정말 쉰내나는 틀딱들이 정말 많이 탄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2~3시까지가 틀딱들 피크, 이 산송장들만 사는 동네단지 덕분에 지금 이 똥글 싸고 있는 작성자는 내 세대들하고 접해보지 못하고 주로 40대~60대 틀딱들하고 말을 섞을 수 밖에 없었다. 그래서 정신,사상,가치관념 모두 틀딱化됨 →2020.08.23 이후로 업데이트한다. 롯데몰 들어오고 나서 교통지옥 되어버리고 초기 개장 당시에는 사람들 장난 아니게 많았는데 지금 2020년 우한 코로나바이러스사태로 사람들 운지하고 롯데몰 내에서도 확진자 나왔다. 성복역에서 바로 롯데몰로 이어져서 매우 편안한 쇼핑몰이긴 하지만 볼 것이 별로 없다. 이번 정춘숙? 그 180석의 힘으로 서수지IC쪽에 3호선인가...뭐 경전철인가 뚫는다고 뭐 하던데(사실 미통당도 똑같은 공약이였는데 180석의 마법으로...) 뭐 그렇게 되다가 2030년안에는 될려나 모르겠다. 무엇보다 말하고 싶은 것이 여태 틀딱들 존나 많았고 보는 것마다 틀딱 산송장이여서 지겨웠는데 롯데몰의 설립으로 1020 그리고 3040대의 가족구성원들이 제법 늘었고 성복역 근처 GS25(아는 사람은 알 것이다.)에 담배피는 한남들만 존나 많아짐 성복동 나름대로 살면 만족되는 동네다. 살기에...투자 말고

니네가 카페거리에서 영자신문 읽는 틀딱이랑 정치 논하는 틀딱 봤냐? ㅇㅇ

친구 중 성복동 사는 애 있는데, 다른데 가서 성복동 산다고 하면 성북동 사는줄알아서 일반적으로 그냥 수지산다고 그런다. 근데 수지산다고 해도 수지를 미쓰에이 수지로 알아먹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분당산다고 구라침

신봉동

성복동이랑 비슷한 분위기다 조용한 촌동네에 아파트만 여러개 지은모습이다. 예전에 여기가 풍덕천동이었고 성복동이 상현동소속이었데나 뭐레나 ..

상현동

상현역 일대를 중심으로 하는 상현 1동과 원희캐슬 및 성복역 생활권 상현 2동으로 나뉜다. 광교신도시 일부분으로 개발된 상현 1동이 깨끗하고 교통 인프라가 훨씬 낫다. 동내 분위기가 너무 달라서 같은 '상현'동으로 분류되는게 신기할 정도 광교에서 살고 싶지만 수지학군을 선호하는 젊은층 부부들이 주로 상현 1동에서 거주한다.

상현2동에서는 급식이나 틀딱이나 너도나도 무단횡단한다. 난개발로 교통망이 ㅂㅅ이라 이해 가능한 부분. 인도있는 가장넓은 도로가 왕복4차로다.

다른동네에 비해 급식이 많은 것 같다.... (심곡초 서원초 솔개초 이현초 상현초 소현초 매봉초 새빛초 서원중 상현중 소현중 이현중 서원고 상현고)

ㄴ 무슨 소리냐 이현중은 풍덕천동이다. 내가 거기 살아서 안다

당연히 피시방도 존나 많아서 주말에는 급식 천국이다.

상현동사는 주민인데 한마디 하고 가야 되겠다..상현동 중국집은 왜 죄다 그렇게 맛이 없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상현동에 왜 버거킹이나 맥도날드가 없는건지 모르겠음.풍덕천에 있는데 상현동까지 배달안됨,,,

ㄴ풍덕천동 수지구청 근처에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맘스터치 KFC 다 있음

창렬 롯데리아밖에 없어서 어거지로 그거먹어야됨..

ㄴ광교에 버거킹 있으니까 거기가서 먹으면 됨


풍덕천동

급식들이 학교 끝나면 오는곳 학원이 ㅈㄴ많다. 수학, 영어 학원만 다녀도 80^오^ 밤10시쯤 되면 수지구청역3번출구앞 버스정류장에서 버스타지 말자

수지도서관 급식충들 공부 ㅈ도 안 하는 것들이 가방 던져놓고 나가는 거 개극혐이다. 전국 팔도에 이 따위로 자리 없는 도서관이 있나 싶다.

ㄴ그리고 급식들끼리 섹스가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 동네이다. (수지구청역 - 버거킹쪽 골목 뒤)

ㄴㄴ 요새 급식은 간도크네 벌써야외섹스하노

동천동

존나 평범하다 그래도 꽤 고급아파트들이 들어서있다. 그리고 학교가 적다.

죽전동

용인에 있는 번화가 중 하나이다. 죽전동은 아니지만 바로 옆에있는 보정동 카페거리가 유명하다.

고기동

음메에에- 이곳은 깡촌, 즉 존나 시골입니다.
이곳은 인프라도 없고, 살기도 안좋은 시골 그 자체입니다. 그러나 자연인이 되기에는 매우 좋은 곳입니다!

진짜 깡시골이다. 교통도 불편하고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인 분지라서 공기가 좋다.

수지구 소재의 대학교

단국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