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안정환: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영웅}}
{{영웅}}
{{감성팔이}}
{{감성팔이}}{{잘생긴 남자}}
전 존잘러, 현 아재.
전 존잘러, 현 아재.



2016년 1월 17일 (일) 17:05 판

이 문서는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지구,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영웅을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이 문서는 너를 울게 만듭니다.
이 문서는 너를 울릴 수 있는 감성팔이을(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문서를 읽기 전에 눈물부터 쏟으시길 바랍니다.
아 잠깐 눈물 좀 닦고 ㅠㅠ 이 문서를 보고 광광 우럮따 8ㅅ8
이 문서는 잘생기고 매력적이며,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남자에 대해 다룹니다.
순간 설레서 동인녀가 될 지도 모르니 열람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 존잘러, 현 아재.

안습했던 어린 시절을 겪은 뒤 부산 아이콘즈에 입단, K리그 씹어드시다가 당시 세계최고 리그 세리에a에 소속된 페루자로 임대 이적했다. 그러나 몇 경기 뛰어보지 못하고 주로 벤치를 달구다가 2002 조/쪽 월드컵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쳐 국민적인 영웅이 된다.

이때 세계적인 관심을 얻게 되고 당시 프리미어리그에 소속된 블랙번을 비롯해 유럽리그에서 오퍼가 들어왔으나 페루자의 찌질한 복수와 부산 아이콘즈와의 분쟁권 다툼으로 씹창이 났다가 결국 J리그로 팔려간다.

거기서도 나름 활약을 하며 쏠쏠하게 A매치에서 골을 넣어주시다가 독일 리그와 짱개 리그를 거쳐 리환새 아빠와 축구해설위원, 동네 족구하는 아저씨로 전업했다.

이 형은 까지마라. 니네들이 안까도 불쌍했던 형이다.

현재는 청춘FC 감독으로 일하는중.

깔거리가 없는 선수다. 사실 헬조센 좆같은 축구실력에서 이정도 테크니션은 앞으로도 구경 못할 것이다.

안정환이 여지껏 넣었던 월드컵에서의 골을보면 2002개드컵 미국전 좆털릴번한경기 후반전 극적동점골로 무승부.

개탈리아전 연장전 골든골 독일개드컵 아프리카토인전 후반 역전골이 3골인데 다중요할때마다 안정환 발에서 튀어나왔다. 미국에선 안정환을 골든보이라 칭하기도 하였다.

사실 외모때문에 축구실력이 폄하되는 선수인데 면상이 벤치성이였다면 축구실력이 더돋보였을것이다.

하지만 신은 안정환에게 얼굴을주고 실력은 감추는능력을 덩달아쳐주었다.

사실 안정환이 보여주는 공격에서의 센스와 볼관리 테크닉을보면 여지껏 조센진놈들에게선 보이지않는 기술들을 많이보여줬다.

후반 조커로쓰면 경기흐름을 완벽하게 뒤바꿔놓는 능력까지 갖추었던 선수인데 이는 안정환의 특유의 큰경기에 강한 깡다구에 비롯된걸로 보여진다. 항상 큰경기에서 돋보였던 선수이기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