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알약: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32번째 줄: 32번째 줄:
{{사지마}}
{{사지마}}
{{똥프로그램}}
{{똥프로그램}}
{{극혐}}
{{심플/극혐}}
{{자폭}}
{{자폭}}
{{헬조선}}
{{심플/헬조선}}
{{헬조선보안}}
{{헬조선보안}}
{{병신}}
{{심플/병신}}
{{퇴물}}
{{심플/퇴물}}
{{창렬}}
{{심플/창렬}}


[[파일:알약.jpg]]
[[파일:알약.jpg]]

2019년 6월 7일 (금) 14:02 판

가루약이 아닌거

제일 처음에 먹을 때는 왠지 몰라도 좆같고 긴장이 된다.

씨발 저딴 덩어리를 씹지도않고 삼켜야 한다니 라는 생각이 머가리속에 들어찰거다. 수틀리면 우웨액. 아니면 입안에서 맴돈다. 아 씨발 어디로 가냐?

빻아서 먹으면 맛이 니미씹창이다. 씨이이이이이발~!!

그래도 좆같이 쓴 가루약보단 낫다. 난 어렸을때부터 알약이 더 좋았는데 의사가 알약먹기엔 너무 어리다길래 어쩔수없이 가루약만 쳐먹음

알약이 안 삼켜지는 구강구조를 가진 사람도 있다하더라...

ㄴ나는 어렸을 때부터 알약 같은 걸 진짜 못 먹었다. 이걸 보고 나니 나는 알약이 안 삼켜지는 구강구조를 가진 것 같다. 그러니까 의사하고 약사들은 왜 큰 알약만 만들고 있냐고

알약을 못삼키겠다면 조오오오오오온나 무서운 영화 보자. 그것도 스릴러 같은... (갑툭튀는 입에서 튀어나오는 수가 있음.) 긴장타서 보자. 그러면 톰과제리에 나오는 겁먹은 제리처럼 꼴깍 넘어갈지도 모른다.

실수로 못삼키면 너무 쓰다 으아악


M끼가 충만해서 가루약의 쓰디쓴 곶통을 추억하는 놈들이나, 넘기기 힘들다는 이유로 이걸 빻아 먹는 사람들도 있는데

알약 자체가 가루약 보다 흡수가 느린 만큼 그걸 일부러 뱃속에서 천천히 녹히려는 의도도 있기에

의사양반이 일부러 빻아주지 않는 이상은 그냥 주는대로 받아 먹는게 좋을거다. 괜히 약빨 안듣거나 부작용으로 따져봐야 만 손해본다

알약의 생긴꼬라지

왜인지 몰라도 캡슐은 간지가 나는 것 같다.

백신 프로그램

틀:척결프로그램 틀:쓰지마 틀:사지마 틀:똥프로그램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미 자폭당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대상이 자폭으로 이 문서를 폭파했습니다.
또 자폭을 할 위험이 있으니 괜히 휘말려 부상을 입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이 글은 자ㅡ랑스러운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틀:헬조선보안

주의! 이 문서의 대상은 병신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좆퇴물입니다!!
이 문서는 지금 이 순간에도 빈번하게 터지고 있는 창렬함을 다룹니다.

메이플 도적이 존나 좋아하는거

알약 지우고 V3 깔아서 정밀 돌렸더니 알약보다 더 많은 바이러스가 발견되었다. 근데 문제는 그 바이러스 경로가 알약 이란거.....

ㄴ 알약 쉴드치려던건 아닌데 그건 검역소가서 그런거 아니냐?

ㄴ 검역소 간 바이러스들은 백신 검사중에 잡히지 않게 검사 예외로 설정되어야 한다. 만약 니 말이 맞다면 알약 만든 병신새끼들은 이 간단한 작업을 안했다는 지랄맞은 말이 된다.

이거 깐 새끼는 아마 익룡이 활개하고 환웅이 웅녀를 만나 단군이 태어날 때 쯤 살아계셨던 씹 문맹인이라 생각하겠다.;;

아니 병신들아 이 알약 말고 약국에서 파는 알약 시발들아

ㄴ 위에 있잖아 빡대가리야

소개

알약(ALYac)은 이스트소프트가 만든 쓰레기로 컴퓨터를 죽음에 이르게 하는 백신모양의 독약이다.

성능이 아주 개떡같다. 컴퓨터가 느려지고,시간이 오래걸리지만,아주 못잡는다.

자기 자신을 잡는 일도 있다.


컴알못 시절 수년간 알약을 쓰다 지독한 웜바이러스에 걸렸는데

수소문 끝에 어베스트 무료버전을 다운받아 검사했더니 500개 이상 잡힌적이 있다.

ㄴ근데 헬조선 특성상 대부분은 바이러스가 아니라 애드웨어, 엑티브X, 그리고 어베스트 특유의 오진일 것이다. 한국 백신이 그런거 진단하면 제작사가 고소미를 먹이니까 그 꼴이 나는거.

한국 백신쓰다가 어베스트 쓰면 욕을 안할 수가 없다. 이 씨발 파일 훑어보는 기능 넣고 백신이라고 우긴다.

ㄴ 어베스트는 별게 다 바이러스라고 우긴다. 적당히 걸러듣길.

거기다 광고는 아주 좆같이해댄다. 무엇보다 홈페이지를 zum이라는 애미뒤진 걸로 바꿔놓아서 개좆같다.


요즘 V3는 더이상 욕처먹기 싫은지 2014년 10월달부터 탐지율이 비약적으로 늘은 것에 반해 알약은 별 소식도 없다. RAP테스트에서 상위권에 진입하고 있다고 하지만 오진률이 존나게 높아서 추천도가 졸라 낮은 데다가 부정행위가 판치는 테스트라 신뢰하기 힘들다.

그리고 RAP는 3A보다 좋다고 딸치는거 같은데, 통계보면 그냥 3A가 RAP에서 유독 똥을 자주 싸는거에 가깝다고 본다. 그리고 VB100 인증은 실패했는데 RAP는 좋은 등 결과가 괴상한 경우가 꽤 있다.


알약은 PC방이나 공공기관, 아재들이 쓰는 알보칠 같은 존재다.

ㄴ이걸 도대체 무슨 의미로 말한 비유인진 모르겠지만 알보칠은 아플지언정 효과 하나는 확실하다. 알보칠 욕먹이지 마라. ㄴ피시방에서 알약쓰는 이유는 카발결제하면 알약 공짜라서 걍 쓰는거임.

근데 반강제로 설치되고 컴터를 더 먹통으로 만드는 nprotect보단 낫다. 알약은 안 깔면 그만이지만 매미없는 nprotect는 신발롬.

그리고 업데이트를 존나 자주한다 뭐 보안 프로그램 특성상 좋은 거라고 쉴드가 들어와도 이새낀 예외다, 씨발 무슨 업데이트 할때마다 왜이리 버벅거리냐? 광고 뜰때 렉 극혐이다. 그래서 그후 7년 넘도록 알약 써본적이 없다. 씨발...

알약 전성기: [1]

ㄴ NOT FOUND 그러니까 전성기를 찾아볼수도 없을정도로 병신같은 백신 프로그램이다.

안되면 이 링크로...

얼마나 좆병신프로그램이냐하면 알약키고 오버워치하면 치트썼다고 밴을 쳐먹는다.

분명 나는 백신을 썼는데 치트프로그램이라고 밴쳐먹고 항의도 못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