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양영순: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64번째 줄: 64번째 줄:
*[[덴마]] - 연재중단--->연재 재개
*[[덴마]] - 연재중단--->연재 재개


----


[[분류:만화가]]
[[분류:만화가]]

2015년 12월 15일 (화) 16:58 판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오옵 오오옵!


아따! 이 비가 언제 그칠랑가. 무릎이 쑤신다요.

2015년 7월 7일 양영순 이 노양심 새끼가 복귀 약속 한지 약 9개월이 지나서야 덴마를 연재 재개하였다.(어휴 걍 영원히 꺼지지)

만화 작가도 사람인데 만화 몇시간 늦게 업데이트될 수도 있는 거지, 양영순이나 물 건너 토가시 같은 쉐끼를 보면 다른 작가를 욕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질 것이다. 기안84도 좆나게 지각하지만 결국 하루이틀 안에는 만화 올려주고 아프면 아프다고 하고 휴재하고 돌아온다.

작가로서 자질이 의심됨 덴마 1년만에 다시 주 3회 연재 시작했는데 사과 한마디 없음

사실 연재 재개만 놓고 보면 사과를 안해도 독자들은 양영순에게 머리를 조아려야 한다. 대부분의 독자들은 이번에도 역시 연재 중단이구나 하고 포기했기 때문. 그러나 그간 트위터에서의 양영순의 행보는 그를 김성모급으로 끌어내려버렸다.

애미뒤진 덴경대 새끼들 피빨아먹는 분

덴경대) 양영순은 대한민국의 . 그 또한 약간의 시행착오를 겪었는데. '철견무적', '라미레코드', '플루타크 영웅전' 등을 말아먹게 되는 것. 하지만 웹툰 초창기 년에 이르러 한국 만화에 큰 . 그동안 자신이 연재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완결을 내지 , 퀄리티와 박진감 많은중 한명이다. 현재 수많은 네티즌이 그에게 있지만, 굴하지 않고 새로운 만화를 연재하고 있다.

라고 말하는 사람이 간혹 있으나 중론은 시리 즈물에서 1편 내고 잠수타는 사람, 떡밥만 뿌리고 물고기는 안잡는 어장관리의 달인으로 통한다

초기 작품 부터 쓰레기 인성을 보여준다

양영순[1] + 무적핑크[2] = 최훈[3]

작품목록

본 항목은 덴경대가 작성하였습니다.

  • 협객전 - 덴경대도 쉴드안치는 병신엔딩
  • 덴마 - 연재중단--->연재 재개

  1. 지각연재
  2. 역사왜곡
  3. 완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