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페르노: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11번째 줄: 11번째 줄:
아무리 지옥이라도 인페르노까지 올라가려면 지옥불온도를 높이려는 노오오오오오력이 필요할정도로 달성하기 힘든 온도 등급이다.
아무리 지옥이라도 인페르노까지 올라가려면 지옥불온도를 높이려는 노오오오오오력이 필요할정도로 달성하기 힘든 온도 등급이다.


현재 아프리카중 특히 빈곤이 심한지역이나 북한이 해당된다. 중동에서도 내전,전쟁등으로 고통받는경우 인페르노등급이 되기도 한다. 그밖에 평범한 후진국들은 헬,둠 정도의 지옥불로, '인페르노'라는 수준의 지옥불은 왠만해선 달성하기 힘든 등급이 된다. 지옥에서도 [[판테모니엄]] 슬럼가는 가야 인페르노등급을 맛볼수 있을정도니까 인페르노등급을 달성햇다면 고생부심대결에서는 왠만해선 절대 지지않는 수준인것이다.
현재 아프리카중 특히 빈곤이 심한지역이나 북한이 해당된다.  


과거에는 인페르노등급이 지금에 비해 매우 흔햇다. 기술발전이 미흡하고 경제력도 현대시대에비해 열약하고 식량사정,유통사정도 좋지못하고 [[민주주의]],[[인권]]도 발달하지못해 나라가 조금만 삐끗해도 둠은 기본이고 인페르노는 그냥 예사로 찍는경우가 많았다. 당장 한국만해도 6.25전쟁당시는 인페르노엿고 조선시대 구한말도 인페르노엿다. 시대가 발전하고 역사의 [[수레바퀴]]가 앞으로 전진함에따라 전반적인 지옥불온도등급이 낮아지게된다면 언젠가는 인페르노등급은 [[역사책]]에서나 볼수있는시대도 올것이다.
중동에서도 내전,전쟁등으로 고통받는경우 인페르노등급이 되기도 한다.
 
그밖에 평범한 후진국들은 헬,둠 정도의 지옥불로, '인페르노'라는 수준의 지옥불은 왠만해선 달성하기 힘든 등급이 된다.
 
지옥에서도 [[판테모니엄]] 슬럼가는 가야 인페르노등급을 맛볼수 있을정도니까 인페르노등급을 달성했다면 고생부심대결에서는 왠만해선 절대 지지않는 수준이 되었다는 뜻이다.
 
과거에는 인페르노등급이 지금에 비해 매우 흔했다.  
 
기술발전이 미흡하고 경제력도 현대시대에 비해 열약하고 식량사정,유통사정도 좋지못하고 [[민주주의]],[[인권]]도 발달하지못해 나라가 조금만 삐끗해도 둠은 기본이고 인페르노는 그냥 예사로 찍는 경우가 많았다.  
 
당장 한국만해도 6.25전쟁당시는 인페르노였고 조선시대 구한말도 인페르노였다. 시대가 발전하고 역사의 [[수레바퀴]]가 앞으로 전진함에따라 전반적인 지옥불 온도 등급이 낮아지게된다면  
 
언젠가 인페르노등급은 [[역사책]]에서나 만날 시대가 올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