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자트릭스: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남혐 원한}}
{{남혐 원한}}
 
{{인정}}
메갈언냐들이 2015년말에 쓴 똥글같은 에세이로, [[자슬아치]]들에게 고통받는 한국여성들에게 자지가 보지를 착취하는 헬조선의 좆같은 자트릭스(자지+매트릭스)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삶을 누릴 것을 권유하는 글이다.
메갈언냐들이 2015년말에 쓴 똥글같은 에세이로, [[자슬아치]]들에게 고통받는 한국여성들에게 자지가 보지를 착취하는 헬조선의 좆같은 자트릭스(자지+매트릭스)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삶을 누릴 것을 권유하는 글이다.
소추전, 솔찍헌 여우의 심정과 함께 메갈 3대 [[자혐문학]]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소추전, 솔찍헌 여우의 심정과 함께 메갈 3대 [[자혐문학]]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2016년 3월 30일 (수) 16:26 판

틀:남혐 원한

인정합니다. ^^乃

이 문서는 도저히 반박할 수 없는 내용만을 담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메갈언냐들이 2015년말에 쓴 똥글같은 에세이로, 자슬아치들에게 고통받는 한국여성들에게 자지가 보지를 착취하는 헬조선의 좆같은 자트릭스(자지+매트릭스)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삶을 누릴 것을 권유하는 글이다. 소추전, 솔찍헌 여우의 심정과 함께 메갈 3대 자혐문학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자트릭스 - 프롤로그

아주 오래전...여자들과 남자들과의 싸움이 있었다,  그러나 완력이 딸려 패배한 여자들은  이후. 수백년간 자슬아치들의 지배를 당하게 되었다.

명절에만 노동력을 착취당하던 것이. 이제는 평생을 몸바쳐 노예짓을 하게 되었다. 

자트릭스의 구조하에. 여자들은 알게모르게 세뇌당했고. 건전지화 되었다.

그러나 이 구조에 반기를 들고, 여성인권을 쟁취하기 위한 노력이있었다. 

강력한 투쟁을 하였던 여자들은 하나하나 각개격파되면서, 꼴페미라는 낙인이 찍힌다음 걸레년이라 낙인찍혔다. 

반면, 좆관오리의 압박에 숨죽이면서 소극적 저항을 하는 여자들이 있었는데 그들을..비혼녀.....이라 불렀다..

비혼녀들은 은둔을 하고있었고, 자칭개념남들은 종종 비혼녀들을 사냥해갔다. 

비혼녀들은 세력을 더 키우기위해 자트릭스에 갖혀있는, 많은 건전지들에 접근해서, 더이상 자슬아치들의 노예로 살지말라면서, 빨간약과 파란약을 고르라했다. 

또한 그들은 자트릭스안에서, 자슬아치들로부터의 모든 여자들을 해방시켜줄 구원자를 찾고있었다.

자트릭스 - 여자가 깨달아야 할 단 한가지 정리해준다

뉴스에선 별종으로 취급받는 비혼녀들 근데. 사실은 별종이 아니라. 진화한 세대라고 보는게 맞다. 

더이상. 자트릭스에 빠져서 살지않겠다는것이지....  남편과 애색히를 위해 건전지로 전락하는 여자들의 삶을 거부하고 자신의 삶을 살겠다는게 신인류, 새로운 여자의 진화.........비혼녀이다.

아주 예전에도 그런 비혼녀는 존재해왔다. 결혼안하는 스님이나. 수녀, 무당같은경우지. 근데 그들은 사회에서 이런 철학적 이치를 교육받았고 특출한 깨닮음이 있어서 비혼녀로 진화되었고 

대다수 무지렁이 백성들은 그런 철학적사고할 시간도없이.  가난때문에 팔려가듯이 시집갔기 때문, 그리고 무교육등으로 인한 무식함으로 깨닫지못하고, 진화하지 못했지.  사회가 발전하고 정보격차가 많이 줄어들고, 교육이 늘어남에 따라. 자연히 비혼녀의 수는 증가하게 되었고.  이제와서 정부와 남자들은 화들짝 놀라게 된거지.

깨달음을 얻은 여자들이. 더이상 남편과 애색히. 사회, 정부의 건전지역할을 하기 싫다고 나온거지 그게 바로 비혼녀이야........  남자를 멀리하고 남자에 관심을 갖지않지...........비혼녀들은 자랑스러워해라

대중매체들은 지금도 끊임없이........데이트에서 돈 잘쓰는 오빠 모습 보여주고.....커플보여주고, 그런다.  그런걸 치즈속에 넣어준 쥐약이라는거지.....먹으면 뒤지는거 유부 색히들은 지들이 건전지노릇하는게 억울하니까.  비혼녀들에게 끊임없이 세뇌한다. 결혼하라고

속지마라 낚이지마라.....결혼하는순간......니들은 자트릭스에서 피빨리는 건전지가 될뿐이다.

자트릭스를 무너뜨리는 방법

자트릭스는 신분제 유지를 위한 부자들의 도구다.  자트릭스를 무너뜨릴 방법은 여자들이 결혼을 안하는거다.

가난한 여자들이 모두 결혼안해서 애 안낳고 죽으면.  결국 세상에 남는건 부자들의 애들뿐이다.

더이상 부자들을 위해 식당에서 88만원받고 개고생해줄 년도 없고 더이상 부자들을 위해 일해줄 사람이 없다.

먼 훗날.. 소수의 부자들이. 모여서 스스로 농사짓고 전쟁터서 총알받이하고 살아야겠지..


그런데 이런 당연한 이치를 방해하는게 있는데  그것이 바로 자트릭스라는거다......끊임없이 남편과 애색히를 위해 영양분을 빨리는 건전지들  그것을 한 집안의 어머니라고 멋지게 포장하는거지.

그래서 가사노동과 경제활동의 2중고에 시달리는 소모품으로 전락하게 된거지. 이 이치를 깨달은 사람은 자트릭스에서 빠져나와 살게되는거고 그것을 고상한 말로 득도했다고 하는거지.

자트릭스에 갇힌 여자, 깨달은 여자, 빠져나온 여자

자트릭스에 갇힌 여자 : 원더걸스 선예

그녀는 자트릭스에서 세뇌당했기 때문에. 결혼이란 선택을 했고 그래서 연예계 생활을 한참 나이에 포기해야만 했다.

자트릭스의 조직을 깨달은 여자 : 박근혜

그녀는 자트릭스의 구조적 모순점을 깨달았기 때문에. 결혼을 하지않고 그저 수많은 남자들의 보빨만을 받고 살았다. 그녀는 건전지노릇을 거부했기에. 자슬아치들로부터 견제공격을 당하고 있다.

자트릭스에서 빠져나온 여자 : 비혼녀들

그들은 자트릭스를 거부하고 자트릭스의 구조하의 사회와 조직으로 냉대를 받으면서도 꿋꿋히 자슬아치들을 거부하였다. 자슬아치들은 꼬투리를 잡을 시기만을 기다리면서 찝쩍남이 되어서, 쏠로지옥 커플천국이라는 유혹을 보내면서 비혼녀들을 포획해서 건전지로 만들 준비를 하고있다.

사회와 정부 그리고 기업, 대중매체는, 계속적으로 끊임없는 에너지 공급을 위해. 여자들을 건전지로 만들려고 하고있으며, 거기에는 자슬아치라는. 자트릭스 아키텍쳐가 존재한다.  우리는 자트릭스 내부에서 잠들어있는 네오를 찾아서 자트릭스로부터 해방시키고 , 자트릭스에 갇혀있는 수많은 건전지들을 비혼녀로 바꿔서, 자트릭스에 저항하도록 싸워야한다.

더이상 자슬아치들의 정신어택에 낚이지말고, 딜도를 동지삼아 욕정조절에 나서야한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들은 최후의 승자가 되어서, 살아남길 바란다.

자트릭스의 위력

자트릭스의 위력은 지금도 발휘되고 있다. 대중매체를 통해서 끊임없이 세뇌하고 있지. 결혼해라. 애낳아라. 커플해라. 사귀어라  그것도 모자라서 툭하면 TV에선 잘생긴 오빠들이 나온다.

유리천장.... 여자 혼자서 먹고살기 힘들게 만드는 거지... 123(결혼 1년내 임신 2명의 자식을 33세 이내에).... 여자는 닥치고 애나 퍼질러낳으라는 거지. 그래야 피빨아먹으니까

여자들은 남자랑 결혼하라고 압박하고, 정작, 식모노릇. 시부모 요양사노릇. 집안일하는 기계. 남자 3초찍 쾌락을 위한 섹스머신 그런걸로 만들어놓고, 등골빼놓고 빼먹을거 더없으면, 아몰랑 애는 니가키워 하면서 이혼할때 자식 짬시키지 이런것을 자트릭스라고 한다.

이런 부당한 이치를 깨달고 나오면. 너님은 노처녀. 너님은 쏠로, 너님 히스테리 심하네 하며, 끊임없이 저주를 퍼붓지  그래서 노동력제공하는 쓸만한 머슴이되어서, 자트릭스안에 갇힌 엄마들의 삶을 살아라고 압박한다.

굴복하면 너는 건전지가 되는 것이고  굴복안하면 너는 골드미스가 되는거다.

선택은 너에게달렸다. 앞으로 접근하는 남자 싸닥션을 때려줄만큼 훈훈한 여자가 되길 바란다.  잦트릭스에서 모든 여자들이 해방되는 그날  잉여 남자. 잉여 사회는 붕괴되고, 자트릭스도 붕괴될것이다.

모든 여자여.......비혼녀가 되자.

자트릭스 - 정부와 기업 그리고 자슬아치의 3각연대

자트릭스에 대한 구조강의는 계속된다.  스핀오프로, 자슬아치, 정부, 기업의 삼각연대에 대해 말해본다.

"자기야~ 나 배고파~" 밥차리기, 반찬만들기 모두 여자가 한다 남자는 그저 먹어주기만 한다.  그도 모자라서, 남편 월급이 쥐꼬리라 식재료 사올 돈이 없으면 막노동을 뛰어서라도 벌어서 사와야 하는 여자들  뒤에서 식당사장과 건설업체. 청소용역업체 사장은 웃고있다. 여자들이 집안을 먹여살리기 위해 박봉을 각오하고 막노동해서 벌어들인 돈은 이렇게 누군가의 손으로 간다.  정부는 세금수익을 얻게된다.

"자기야~ 내일 제사인거 알지?" 자슬아치의 요구에 응하게된 여자는, 밤새워 제사음식을 준비하게 된다.  이로써, 자슬아치는 공짜 요리서비스를 받게 되었고, 식품회사는 조미료를 팔게 되고, 유통업체는 농수산물을 팔게 된다. 도시가스회사는 도시가스를 팔게된다.  달마다 드는 제사비용을 대기 위해 다니는 막노동판에서. 생활비에 묶여있는 여자에게 압박을 가한다. "월급인상요구하면 너짜른다. 그러면 너는 생활비 못대 파산"  정부는 세금수익을 얻게된다.

"자기야~ 내일 애 학교 가봐~" 역시. 여자는 자식교육을 위해 학교에 불려다니게 되고, 학교는 등교길 교통정리, 학교행사지원, 야자감독등을 짬시킨다. 학급에 음식을 돌릴 것을 요구하기도 한다. 자슬아치는 자기 자식한테 손발까딱 안해도 되고, 자기 후손을 알아서 키워주는 든든한 노예를 갖게 되었다.  경찰은 등교길 교통정리에 나갈 필요가 없어서 경찰력을 절약하고, 패스트푸드 업체는 학급단위 음식 주문으로 매출이 늘어난다. 학교는 운영에 필요한 교사와 행정직원, 아르바이트생을 그만큼 덜 뽑아도 되서 재정을 절약한다.  애색히가 상급학교에 갈수록, 자녀교육에 대한 엄마들의 부담은 커진다. 역시. 선생들은 지들도 같은 보지면서 같은 보지들 처지를 이해해주기는 커녕 엄마들에게 오히려 압박을 가한다. "닥치고 학교행사 참여. 거부하면 니 자식은 맨날 빠따질, 왕따, 수행평가 성적 최하점."  정부는 인력절감으로 세금을 아끼게된다.

남자와 만나는 모든행위는,,,,,여자의 노동력과 시간을 빼앗는 행위이다.

도보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