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장쭤린: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23번째 줄: 23번째 줄:


===중원에서 케찹파티===
===중원에서 케찹파티===
1916년, OOO가 급사한뒤 중원의 북양군은 직례파와 안휘파로 분열되었다. 안휘파의 리더 단기서는 지 세력확장을 위해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한다는 병신같은 명분으로 참전군을 창설했다.<ref>당연히 십자포화맞고 변방군으로 개칭</ref>
====직환전쟁====
직례파는 이때 여론으로 십자포화를 맞고 있는 안휘파의 단기서를 조짐+장작림은 중국관내로의 진출을 위해 동맹을 맺었다.
이 직환전쟁의 배경은 이렇고 실제 시작은 1920년 섬서성에서 일어난 내란에 여러세력<ref>중원메이저인 안휘파, 직례파는 말할것도 없고 인근지역 군벌인 서수쟁,
당시에는 소규모 군벌이던 [[손문|갓문]]슨생님의 광동국민정부도 개입했다.</ref>이 개입하면서 시작됬다.
여기서 단기서는 직례파를 총공격으로 털어버리는 사이 장작림의 단기서의 후장을 따고 직례파를 지원하면서 단기서의 몰락으로 직환전쟁은 끝났다.

2017년 12월 22일 (금) 15:11 판

대한민국 형법 제308조에 의거, 죽은 사람에 대한 디스를 할 때 허위사실이 아닌 진실만 사용하여 공격할 경우 명예훼손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디시위키에서는 고인의 생전 업적이나 평가에 상관없이 무고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고인드립을 제외하고는 디스를 허용합니다.
다만 너무 막 치다가 고인의 유가족 혹은 위키 이용자들과 분쟁이 일어난다면 그건 가 책임져야 할 것입니다.

틀:헬중국

주의! 이 글은 자ㅡ랑스러운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주의!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폭발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폭발했습니다. 폭발한 것은 위키일 수도 있고, 사람일 수도 있고, 폭발물일 수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폭발에 휘말려 부상을 입거나 폭사하지 않도록 합시다.
"생명의 위협을 느낀 것 같다..."
그러니까 빨리 튀어.

아들과 함께 헬조선과 헬중국을 만든 막장핏줄!

중화민국시기에 활동한 헬짱깨의 군벌이자 만주지역의 사실상 마지막 독립세력이었다.

생애

마적단 입단전까지

틀:똥수저 애비가 도박충이어서 얘가 열살도 안됬을 때 빚쟁이들에게칼빵맞아 죽고, 엄마가 돈번다고 친정에 얘하고 형제들을 맡겨놓고, 서당다닐 돈도 없어서 훈장님이 수업하는것 엿들어서 겨우 글읽고... 암튼 똥수저로 살았다. 이 똥수저가 가도가도 업글이 안되니까 결국 장작림은 16세에 가출, 마적질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

마적단이 되다

이 마적질에 손을 댄 장작림은 요동만주를 돌면서 마적질을 하면서 서서히 세를 불려갔다. 극초기에 김수산과 두립삼의 목을 따고 풍덕린의 총애하에 자기 마적단을 100명으로 불렸다.

기회주의 스타트!- 신해혁명~만주장악까지

신해혁명시기 이새끼의 나와바리던 봉천성도 여타성처럼 혁명에 가담하려했다. 이때 봉천성내 혁명가중 No.1은 장용. 얘가 봉천에서 무장봉기를 일으켜 봉천성을 해방시키기로 했는데, 얼라리요~ 장작림이 진작에 알아버리고 당시 러시아로 파견갔던 봉천성장 조이손에게 싹다 불어버린다. 이러면서 장용의 목을 따버리는데 성공, 덕분에 조이손에게 15개부대를 지휘하는 장교자리를 얻게 되었다.

신해혁명직후 OOO가 황제선포를 하는데에 편승해 조이손의 통수를 치고 OOO의 후장을 빠는데 성공하여 27사단의 사단장까지 올라갔다. 얼마뒤 이새끼는 OOO가 감시하라보낸 틀딱 장작상을 골로 보내버리면서 봉천성의 절대자가 된다.

봉천성의 절대자가 된뒤엔 길림군벌과 일본군사이를 이간질시켜서 길림성을 먹는데 성공하고 흑룡강성까지 쳐먹으면서 만주의 1인자가 된다.

중원에서 케찹파티

1916년, OOO가 급사한뒤 중원의 북양군은 직례파와 안휘파로 분열되었다. 안휘파의 리더 단기서는 지 세력확장을 위해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한다는 병신같은 명분으로 참전군을 창설했다.[1]

직환전쟁

직례파는 이때 여론으로 십자포화를 맞고 있는 안휘파의 단기서를 조짐+장작림은 중국관내로의 진출을 위해 동맹을 맺었다.

이 직환전쟁의 배경은 이렇고 실제 시작은 1920년 섬서성에서 일어난 내란에 여러세력[2]이 개입하면서 시작됬다.

여기서 단기서는 직례파를 총공격으로 털어버리는 사이 장작림의 단기서의 후장을 따고 직례파를 지원하면서 단기서의 몰락으로 직환전쟁은 끝났다.

  1. 당연히 십자포화맞고 변방군으로 개칭
  2. 중원메이저인 안휘파, 직례파는 말할것도 없고 인근지역 군벌인 서수쟁, 당시에는 소규모 군벌이던 갓문슨생님의 광동국민정부도 개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