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정상결전: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2번째 줄: 2번째 줄:
{{간지폭풍}}
{{간지폭풍}}
{{우주명작}}
{{우주명작}}
{{전설}}
{{원피스 스토리}}
{{원피스 스토리}}
{{전쟁 정보
{{전쟁 정보

2019년 6월 17일 (월) 19:38 판

이 문서는 카미아니메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공감할 명작이거나 못해도 오덕 사이에서라도 찬양받는 애니메이션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변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애니를 추천해 주세요.
주의! 이 문서는 존나게 간지폭풍인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서술하고 있는 대상은 엄청난 간지를 뿜어냅니다. 이 인물에게 너무 심취하다가는 시공의 폭풍 속으로 빨려들어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인정합니다. ^^乃

이 문서는 도저히 반박할 수 없는 내용만을 담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이 문서의 대상은 전설 그 자체입니다.

이 사람은 전설 그 자체입니다.
이 사람의 팬들 앞에서 절대로 이분을 까지 마십시오.
정말로 잘못 까다가도 디시위키에서는 안전을 보장해 드리지 않습니다.
모두 레전드에게 예의를 갖춥시다.
원피스 에피소드
파라다이스(1부)
이스트 블루 알라바스타 하늘섬 데비 백 파이트 워터 세븐
에니에스 로비
스릴러 바크 샤본디 제도 아마존 릴리 임펠 다운 정상결전
신세계(2부)
어인섬 펑크 하자드 드레스로자 토트랜드
레벨리 와노쿠니 에그 헤드 엘바프 TO BE CONTINUED
정상결전
장소 마린 포드
결과 해군 본부의 승리(정확히는 검은 수염의 계획 성공)
교전국
해군 본부
칠무해
흰 수염 해적단
지휘관
센고쿠
사카즈키
쿠잔
볼사리노
에드워드 뉴게이트
스쿼드 -> 디칼반 형제
병력
해군 병력 10만,함선 50척
왕하 칠무해 5명(+파시피스타 부대)
본진 1600명+4척(+매복 1척)
신세계 해적단 43척(+임펠 다운 탈주자 증원)
피해 규모
겟코 모리아 전사 처리
왕하 칠무해의 몰락
거인족 몇명 중상
해군 장교들 몇만 명 사망 및 중상
모비딕호 침몰
다수의 흰수염 해적단 단원들 사망 및 중상
포트거스 D. 에이스 사망


만화 원피스에서 해적과 해군이 대판 싸운 전쟁

이놈의 정상결전에서는 해군이 존나게 많이 죽어나가는 바람에 머가리가 후달려진 해군은 어쩔 수 없이 실력이 위관장교 밖에 안되는 스모커나 쫄병에 불과한 코비같은 잉여들에게 중장 대령 등 존나 높은 계급을 줘버리고 말았다.

ㄴ 사실 코비가 마지막에 해적들을 막은건 해군은 줄고 해적은 유지되는걸 유도함으로써 출세길의 틈세시장을 개척한거다.

인기몰이 중이었던 불주먹 에이스가 이 전쟁에서 뒤졌다.

ㄴ 그리고 죽인 걸 갖고 급식충같은 놈들이 아카이누와 검은 수염을 존나게 까대지만 걔네들은 원알못이라 그런 것이다. 악이나 다름 없는 해적을 죽인 아카이누는 참 해군이며 정상결전의 진정한 승리자 검은수염이야말로 참 해적의 표본이다.

근데 솔직히 말해서 이게 무슨 전쟁이냐 존나 쎈 새끼들이 서로 양학쇼 펼친거지

ㄴ 거프 센고쿠 삼대장 칠무해 VS 흰수염 마르코 애들이 빡겜전면전햇으면 해군해적 잡졸들은 다뒤졋을수도잇다

ㄴ 이 전쟁으로 인해 아오키지와 키자루의 직무유기가 어마어마한 수준이란 걸 알 수 있다.

흰 수염 해적단과 해군이 맞붙었건만 실질적으로 이익을 챙긴 건 검은수염 해적단이다. 해군과 흰수염 해적단 둘 다 전력에 피해를 받았지만 검은수염 해적단은 좀 쳐맞아서 다친 거 말고는 멀쩡하며 검은 수염이 계획한 거 다 이뤘다. 특히 레벨 6 의 전설의 탈옥수들로 전력이 매우 강해졌다. 특히 선장 티치는 늙고 병든 약해빠진 몸을 가진 흰수염으로부터 최강의 흔들흔들 열매를 얻어 사실상 상위호환이 됐다. 티치 맷집을 봐라. 거기다 아직 티치는 젊은 건 아니어도 중년이라 최전성기라 할만할 나이다. 거기다 얻자마자 센고쿠와 맞짱 뜰정도로 굉장히 쌔졌다. 전쟁 때 흔들흔들을 얻은거라 다루는 게 아주 익숙하지 않은 시점인데도 센고쿠와 맞먹었다. 능력자 사냥을 하면서 지금은 존나 쌔졌을 것이다.

해군은 죄다 흰수염에게만 집중공격을 가했는데 이 때 흰 수염은 참으로 대단했다. 수백발의 총알 및 칼빵을 전부 쳐맞고 사은품으로 대포알도 수십발을 맞았는데도 그떡도 안했다. 먼저 존 자이언트가 흰수염에게 일기토를 걸었으나 흰수염은 코를 후비며 존 자이언트에게 팔을 한두번 휘둘러 끔살시킴.

키자루, 사카즈키가 연이어 자기들의 필살기로 흰수염을 후려치는데도 흰수염은 그거 맞고 하품이나 하고 앉아있다. 이 때 포트거스 에이스가 나타나자 사카즈키가 에이스를 살해해버림. 몽키 버닝해버려서 해군들을 썰고 다님.

흰수염은 자기 능력인 흔들흔들로 해군 배들을 마구 흔들어 수십척을 침몰시킴.

풀보디는 여기 꼽사리 껴서 뭐 줏어먹을 거 없나 살폈지만 해적들에게 얻어터져 끠떡갈비가 됨.

정작 진짜 줏어먹은 건 버기. 버기는 무서워서 울고 있는데 그걸 임펠다운 죄수들은 흰수염이 전사한 걸 슬퍼해서 우는 걸로 착각하고 이 때문에 버기는 지는 생각치도 못했던 거대한 세력이 공짜로 생겨버림.

여튼 아무리 맷집철옹성인 흰수염이라도 결국 집중공격을 버티는 데에는 한계가 있는 법. 결국 흰수염은 누워버리고 말았다. 흰수염이 누워서 드롭된 흔들흔들 열매는 검은수염이 들고 튀어버림. 그 흔들흔들 열매는 해군 원수급 전투력인지라 엄청 비싼 열매이다.


전쟁은 해군의 승리로 끝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군들이 너무 많이 뒤져버림.

해군은 이 전투에서 승리했음에도 불구하고 센고쿠는 피해의 책임을 스스로에게 물어 제대했다.

그러자 아카이누와 쿠잔은 원수 계급을 놓고 펑크하자드라는 섬에서 장장 10여일 간에 걸쳐 현피를 뜨게 된다. 이 엄청난 혈투로 인해 펑크하자드는 한쪽은 용암이 흐르는 불지옥이, 다른 한쪽은 빙하가 생긴 얼음지옥이 되었다.

승리한 아카이누는 어깨가 동상으로 썩어들어갔고 패배한 쿠잔은 다리 하나 종범됐다.

여튼 아카이누는 이 현피를 이겨서 원수로 진급했다.

그리고...

뜻하지 않게 버기에게 칠무해 임명장이 날아왔고 버기는 그렇게 말도 안 되는 과정으로 칠무해로 임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