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존 테리: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35번째 줄: 35번째 줄:
== '''불륜을 저지른 희대의 쓰레기''' ==
== '''불륜을 저지른 희대의 쓰레기''' ==
{{영웅 2}}
{{영웅 2}}
{{인성 쓰레기}}
{{인성쓰레기}}
'''밤의 영웅'''
'''밤의 영웅'''



2015년 11월 12일 (목) 14:58 판

틀:성역


위 사진의 영상은 현재 찾아볼 수 없는데 다음 상황을 설명하자면 존테리는 슛을 성공시켜 첼시를 우승으로 이끌었다


첼애우의 주장. EPL 최고의 밀프공격수

김병세를 닮았다

감동의 빅이어...

존!!! 테리~ 아아아아아~ 첼시의 주장 존테리입니다!

이것은 뭐 대단한 선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다른 선수가 아닌 존 테리에게 마지막 5번 키커 자리를 맡겼어요.

자 첼시의 유우스때부터 어떻게 보면 많은 선수가 바뀌었습니다만 계속 첼시를 지키고있는...

존 테리 선수의 킥은 상징성이 있습니다....

존테리 슛~!

축구장에서는 투지 넘치는 모습과 훌륭한 기량으로 팬들에게 사랑받지만, 알게 모르게 축구 외적으로는 자잘한 이슈를 꽤 만들어내는 선수다. 1주일에 2억을 넘게 버는 축구선수임에도 불구하고, 장애인 전용 주차장에 고급 외제차를 주차시켜 놓은 장면이 파파라치에게 찍혀 된통 욕을 먹었다. 그리고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고 하고는 2015년 9월 27일, 같은 짓을 반복했다.

개인과 연관시키는 것은 연좌제스러울 수 있어 조심해야 하지만 가족들이 문제를 일으켰는데, 1주일에 수억을 버는 선수의 어머니가 마트에서 물건을 훔치다가 걸리고 아버지는 코카인 밀매를 하다(...) 법정에 갔다.

2010년 3월 16일에는 챔피언스리그 16강 인테르전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려고 하던 중 뺑소니 사건까지 일으켰다.

그외에 밝혀진 그의 행적들은 9.11 테러 직후 침통해 있는 미국인들 앞에서 주정을 부리거나, 나이트 클럽에 출입하면서 폭행사건에 연루되거나, A매치 기간중 팀을 이탈해 술집에서 노상방뇨를 하며 추태를 부리거나, 25살때 17살 짜리 여자애한테 '니 끈팬티가 좋아'라는 문자를 보냈다거나 [9] 도박으로 거액을 잃은 사건 등이다.


불륜을 저지른 희대의 쓰레기

이 문서는 숨은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악을 막기위해 악을 자처하는 다크 히어로에 대해 다룹니다.
다소 강경하지만 다크 히어로를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주의. 이 문서는 인성쓰레기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인성이 씹창났거나 성깔이 존나게 더러운 자들을 다룹니다.
당신에게 어떤 범죄를 저지를까 하는 궁리만 하고 있거나 잘못 건드렸다가 어떻게 될지 모르므로 일단 피하시기 바랍니다!
너 인성 문제 있어?

밤의 영웅

여자들의 구세주

는 개소리고 이새끼가 얼마나 쓰레기인지 설명해주겠다.

주장인 새끼가 장애인 전용 주차장에 외제차 주차시키고 욕쳐먹다 다신 안하겠다고 이지랄 하다가 2015년 9월에 또 저지랄을 했다.

그리고 가장 유명한 불륜 스캔들, 바로 웨인 브릿지의 아내와의 스캔들인데 자기가 결혼하기 전부터 불륜을 했다. 그리고 붕가붕가를 하다가 여자가 임신을 했고.

결국 낙태를 했다.

그리고 이 사건이 언론에 보도되자 핵폭탄급 통수를 맞은 웨인 브릿지는 국대 은퇴 선언을 하고 선수 생활도 오래 못하고 접었다.

이 사건이 터지고 첼시와 맨시티의 경기가 있었고 웨인 브릿지는 당연히 존테리와의 악수를 거부했다. 그리고 테리 이새끼는 브릿지에게 사과 한마디도 안했다.

라이언 긱스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점은 같지만 긱스는 레전드 취급받고 테리보다 욕을 덜먹는다. 근데 그럴수밖에 없다. 존 테리는 아예 인성 자체가 병신이기때문이다.

2001년 팀 동료 람파드, 구드욘센, 조디 모리스 등과 함께 술에 취해 미국인 관광객을 놀리다 고소

2002년에는 나이트클럽에서 소동을 일으키고 도어맨을 폭행

2004년에는 웨인 브릿지, 스콧 파커와 함께 경마와 개 경주로 큰 돈을 잃음

10대 소녀와 차안에서 거..거시기 하다 걸리고(뉴스오브더월드에 사진게제)

사업가들한테 뒷돈받고 첼시 연습장 오픈해주고 (것도 여러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