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존 테리: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40번째 줄: 40번째 줄:
'''여자들의 구세주'''
'''여자들의 구세주'''


2010년 1월 30일. 그동안 보도금지령에 묶여있던 충격적인 사실들이 드러나면서 선수인생 최악의 상황에 마주치게 된다.
는 개소리고 이새끼가 얼마나 쓰레기인지 설명해주겠다.
그 내용은 존 테리가 결혼하기 이전인 2006년부터 국가대표 팀 동료이자 과거 같은 팀에서 활약했던 웨인 브리지의 애인 바넷사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것. 바넷사는 테리와 관계를 갖고 임신까지 했으며, 결국 낙태를 했다고 한다. 거기다 이번 기사로 인해 과거 존 테리가 저질렀던 수많은 문제들이 다시 대두되었다. 이로 인해 테리는 잉글랜드 대표팀 주장 자리에서 일시적으로 물러나게 되었다.
이후 브리지는 국대 불참을 선언했고, 잉글랜드 국가대표 감독인 카펠로의 국대 승선 권유도 거절하였다. 잉글랜드 현지에 나온 기사 중엔 브리지가 국대 승선을 거부하는 가장 큰 이유는 테리로부터 사과 한 마디 없었다는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었다.


흔한 맨시티빠이자 원래부터 존 테리를 싫어했던 노엘 갤러거도 이 일을 언급하면서 존 테리는 XX끼이며 맨시티 팬들이 존 테리를 더 욕해줬음 좋겠다는 인터뷰를 하였다.
주장인 새끼가 장애인 전용 주차장에 외제차 주차시키고 욕쳐먹다 다신 안하겠다고 이지랄 하다가 '''2015년 9월에 또 저지랄을 했다.'''


이 사건 이후 첼시와 맨체스터 시티의 경기는 이른바 불륜더비로 다시 태어났다. 2월 28일 첼시의 홈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벌어진 제1차 불륜 더비에서 시티는 전 팀원들이 분기탱천해 첼시를 4-2로 대파했다. 참고로 경기전 프로다운 시합을 하자며 악수할 때 과연 테리와 브리지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전세계 축구팬의 이목이 모였고 모두의 예상대로 브리지는 테리를 무시하고 지나갔다.  
그리고 가장 유명한 불륜 스캔들, 바로 웨인 브릿지의 아내와의 스캔들인데 자기가 결혼하기 전부터 불륜을 했다. 그리고 붕가붕가를 하다가 여자가 임신을 했고.  


경기 내내 브리지는 테리를 잡아먹을듯한 기세로 노려보았지만, 아무런 위해나 시비 없이 프로다운 모습으로 경기에 임하였다. 오히려 테베즈가 펄펄 뛰면서 테리에게 덤비려 했다.
결국 낙태를 했다.


게다가 그 전 해인 2009년에 영국인이 뽑은 올해의 아버지상을 받았기 때문에(...) 배로 까였다.인디펜던트지 기사
그리고 이 사건이 언론에 보도되자 핵폭탄급 통수를 맞은 웨인 브릿지는 국대 은퇴 선언을 하고 선수 생활도 오래 못하고 접었다.


형인 폴 테리 또한 팀 동료의 애인과 불륜을 저질렀다고 하는데 쪽은 오쟁이 진 동료 선수가 충격을 견디지 못하고 자살했다(참고). 이쯤 되면 진심으로 가풍이 궁금해진다 뜨거운 형제들 자살한 축구선수는 데일 로버츠라는 5부 리그의 선수다. 이 선수는 선덜랜드의 젊은 윙어인 아담 존슨의 절친.[12] 이에 관련하여 아담 존슨은 자신의 이너웨어에 R.I.P DALE이라는 글귀를 적고 탈의 세레모니를 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사건이 터지고 첼시와 맨시티의 경기가 있었고 웨인 브릿지는 당연히 존테리와의 악수를 거부했다. 그리고 테리 이새끼는 브릿지에게 사과 한마디도 안했다.  


동료선수의 부인과 불륜관계를 맺은 전설적인 행보물론 이 분야에 넘사벽같은 존재가 있어서 2위다 때문에 2015년 8월 첼시 팀닥터 섹스 스캔들에 당연히(...) 연루되었을 것이라고 상상하는 팬들이 많다. 물론 자세한 경위는 밝혀지지 않았기에 테리가 얽혔는 지 알 수없지만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 대단한 선택 으로 의심의 눈초리를 받는 것을 보면 아직까지 불륜 스캔들의 상흔이 남아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라이언 긱스]]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점은 같지만 긱스는 레전드 취급받고 테리보다 욕을 덜먹는다. 근데 그럴수밖에 없다. 존 테리는 아예 인성 자체가 병신이기때문이다.


2001년 팀 동료 람파드, 구드욘센, 조디 모리스 등과 함께 술에 취해 미국인 관광객을 놀리다 고소     
2001년 팀 동료 람파드, 구드욘센, 조디 모리스 등과 함께 술에 취해 미국인 관광객을 놀리다 고소     

2015년 11월 2일 (월) 19:06 판

틀:성역


위 사진의 영상은 현재 찾아볼 수 없는데 다음 상황을 설명하자면 존테리는 슛을 성공시켜 첼시를 우승으로 이끌었다


첼애우의 주장. EPL 최고의 밀프공격수

김병세를 닮았다

감동의 빅이어...

존!!! 테리~ 아아아아아~ 첼시의 주장 존테리입니다!

이것은 뭐 대단한 선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다른 선수가 아닌 존 테리에게 마지막 5번 키커 자리를 맡겼어요.

자 첼시의 유우스때부터 어떻게 보면 많은 선수가 바뀌었습니다만 계속 첼시를 지키고있는...

존 테리 선수의 킥은 상징성이 있습니다....

존테리 슛~!

축구장에서는 투지 넘치는 모습과 훌륭한 기량으로 팬들에게 사랑받지만, 알게 모르게 축구 외적으로는 자잘한 이슈를 꽤 만들어내는 선수다. 1주일에 2억을 넘게 버는 축구선수임에도 불구하고, 장애인 전용 주차장에 고급 외제차를 주차시켜 놓은 장면이 파파라치에게 찍혀 된통 욕을 먹었다. 그리고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고 하고는 2015년 9월 27일, 같은 짓을 반복했다.

개인과 연관시키는 것은 연좌제스러울 수 있어 조심해야 하지만 가족들이 문제를 일으켰는데, 1주일에 수억을 버는 선수의 어머니가 마트에서 물건을 훔치다가 걸리고 아버지는 코카인 밀매를 하다(...) 법정에 갔다.

2010년 3월 16일에는 챔피언스리그 16강 인테르전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려고 하던 중 뺑소니 사건까지 일으켰다.

그외에 밝혀진 그의 행적들은 9.11 테러 직후 침통해 있는 미국인들 앞에서 주정을 부리거나, 나이트 클럽에 출입하면서 폭행사건에 연루되거나, A매치 기간중 팀을 이탈해 술집에서 노상방뇨를 하며 추태를 부리거나, 25살때 17살 짜리 여자애한테 '니 끈팬티가 좋아'라는 문자를 보냈다거나 [9] 도박으로 거액을 잃은 사건 등이다.


불륜을 저지른 희대의 쓰레기

이 문서는 숨은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악을 막기위해 악을 자처하는 다크 히어로에 대해 다룹니다.
다소 강경하지만 다크 히어로를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밤의 영웅

여자들의 구세주

는 개소리고 이새끼가 얼마나 쓰레기인지 설명해주겠다.

주장인 새끼가 장애인 전용 주차장에 외제차 주차시키고 욕쳐먹다 다신 안하겠다고 이지랄 하다가 2015년 9월에 또 저지랄을 했다.

그리고 가장 유명한 불륜 스캔들, 바로 웨인 브릿지의 아내와의 스캔들인데 자기가 결혼하기 전부터 불륜을 했다. 그리고 붕가붕가를 하다가 여자가 임신을 했고.

결국 낙태를 했다.

그리고 이 사건이 언론에 보도되자 핵폭탄급 통수를 맞은 웨인 브릿지는 국대 은퇴 선언을 하고 선수 생활도 오래 못하고 접었다.

이 사건이 터지고 첼시와 맨시티의 경기가 있었고 웨인 브릿지는 당연히 존테리와의 악수를 거부했다. 그리고 테리 이새끼는 브릿지에게 사과 한마디도 안했다.

라이언 긱스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점은 같지만 긱스는 레전드 취급받고 테리보다 욕을 덜먹는다. 근데 그럴수밖에 없다. 존 테리는 아예 인성 자체가 병신이기때문이다.

2001년 팀 동료 람파드, 구드욘센, 조디 모리스 등과 함께 술에 취해 미국인 관광객을 놀리다 고소

2002년에는 나이트클럽에서 소동을 일으키고 도어맨을 폭행

2004년에는 웨인 브릿지, 스콧 파커와 함께 경마와 개 경주로 큰 돈을 잃음

10대 소녀와 차안에서 거..거시기 하다 걸리고(뉴스오브더월드에 사진게제)

사업가들한테 뒷돈받고 첼시 연습장 오픈해주고 (것도 여러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