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질소: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거짓}}
{{창렬}}
{{백괴}}
{{주기율표}}


= 개요 =
매우 위험한 유해 물질이다.
= 상세 =
전문가들의 조사에 따르면 암이나 기타 희귀병 및 중증 질병에 걸린 환자들의 100%가 이 물질을 꾸준히 흡입하였으며 흉악범, 아동 성범죄자 등의 중범죄자 및 싸이코패스, 소시오패스, 조현병 등의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의 질소 흡입률도 100%라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이걸로 보아 질소는 술,야동,게임을 능가하는 유해 물질이다. 농도가 높은 질소를 호흡기에 노출시키면 질식하여 죽는다. 화학반응을 일으켜 [[질산]]이 되기도 한다!
고로 [[헬조선]] 정치가들은 얼른 국내 질소과자 업체들을 폐업시켜야 한다.
ㄴ 야이 미친새꺄 모르는 애가 읽으면 씨발 질소가 독가슨줄 알겠다. 작작해라
ㄴ 미친놈앜ㅋㅋㅋㅋㅋㅋ
ㄴ 근데 국내 질소과자 업체들은 솔직히 폐업이 답이다. 빌어먹을 [[창렬]]화를 너도나도 저지르니 먹을게 없다.
ㄴ 개독 교회를 다니는 인간들은 200년 안에 뒤지는데 섹섹교를 믿으면 1000년 안에 뒤지니까 어느쪽을 믿을거냐 하는거랑 같은 논리냐?
공기중에 78%가 질소다.
세포의 아폽토시스를 동물 차원에서 받아들이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물질이다.
구입에 규제가 없어 일반인들도 쉽게 구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가스충전소에 가서 바로 질소를 찾으면 의심하고 안파는 추세이므로 일단 여러 경로를 통해 업체 측에 지인을 만들고 친분을 쌓은뒤 질소를 사 [[자살|탈지구]] 할 수 있도록 하자. 하지만 [[너]]가 그 정도 실력이 되었으면 애초에 [[자살]]을 생각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조용히 목을 메도록 하자.
질소를 사면 과자를 덤으로 준다.
= 다닥치고 진짜 설명 =
{{진실}}
{{7}}
{{공대생}}
{{저렴함}}
ㄴ공기중에 넘쳐나니 당연히 저렴하다.
반응성이 매우 안정해서 산화를 막아준다... 라는 이유로 과자회사 새끼들이 질소만 쳐넣는데 질소가 완벽하게 산화 막는것도 아니고 얼마 없다고 유통기한 줄어드는것도 아닌데 개소리 지껄인다
얘가 반응에 동참할라면 [[번개]]로 박살내던가 질소를 먹이로 먹는 애들이 암모니아나 질산 등의 형태로 만들어줘야 한다
물론 과자에 질소를 먹이로 하는 미생물이 없으리란 보장은 없다 ㅋㅅㅋ
ㄴ 수소나 산소를 넣을순 없잖아. 다른건 비싸고. 그럼 헬륨을 넣은 고오오오급 과자 어떰?
ㄴ 선비가 또? 질소말고 과자넣으라는 소리다
질소 화합물은 폭약 재료에서부터 비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쓰인다.
질소 화합물 대량생산을 가능하게 해준 하버-보슈 법이 개발되면서 인류 근대사에 일대 혁명이 일어난다.
== 기원 ==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4705436&memberNo=36405506&mainMenu=SCIENCE “질소의 공기 기원설은 오류” 교과서 다시 써야]
헬어스의 전체 질소 중 26%는 공기가 아니라 암반에서 유래한다고 한다. [[질소 과자]]에 이은 질소 돌덩이.
우주급으로 보면 질소의 기원은 으레 [[리튬]]이나 [[베릴륨]] 이상의 무거운 원소가 그렇듯이 [[초신성]]아니면 [[행성상 성운]]이다.
== 탈조선 수단 ==
{{유토피아}}
자살은 하나같이 고통스러운데 유일하게 질소가스를 흡입해서 죽는건 고통없이 죽을수있다.
이유는 인체가 이산화탄소는 민감하게반응하는 반면 질소는 반응이 없기때문일뿐더러 질소가 공기중 78프로를 차지해 항상있는기체로 인식해 경계자체를 안하기때문이다.
총으로 죽어도 고통없지만 한국에는 총기가 없으니...
예전에 질소가스를 자살용으로 팔다가 붙잡힌 일당이 있었다.
===질소가 탈조선수단에 사용되는 이유===
질소자살은 다른자살에 비해서 장점이 굉장히 많다.
물론 자살방법공개자체가 불법이니 질소로 하는 자살방법은 서술하지 않겠다.
다음은 질소자살의 장점들이다.
1.고통이 전혀없다.
투신이나 총기자살처럼 고통이 낮은 몇안되는 자살이 질소자살이다.
인체가 질소는 전혀감지를 못하기때문에 고통이 없는 원리이다.
반면 익사,음독,교살,연탄,동맥파열,맹수에게 물려죽는 자살은 매우 고통스럽다.
특히 분신자살은 어리석어도 진짜 어리석은 자살이다.
인간이 느끼는 고통중1순위가 불에 타는고통이다.
2.심리적 불안감이 없다.
투신은 그나마 고통이 적지만 대신 높은곳에 대한 공포감이라는 심리적고통이 있다.
하지만 질소는 심리적고통도 없다.
3.빠르게 진행되고 실패율이 낮으며 실패시 리스크도 적다.
질소로 죽으면 몇분만에 주님곁으로 갈정도로 효과가 크다.
실패율도 낮으며 실패시 리스크도 적다.
애초에 질소자살은 중간이 없기때문에 깨어나면 그건 질소중독이 되기전에 깨어난거이므로 뇌손상이 거의 없으므로 후유증이 없다.
하지만 질소에 제대로 중독되면 중간에 안깨고 훅간다.
즉 질소로 죽는건 중간에 절대로 안깨어난다.
4.합법적으로 실행할수있다.
5.타인에게 민폐를 덜끼치면서 깨끗하고 안전하다.
==질소가스통의 용량==
질소가스통은 젤 작은게 3.4리터 용량이다.
또한 150kg/cm2의 압력으로 충전된다.
자체용량에 압력을 곱하면 가스의 부피가 나오는데 암튼 3.4리터 질소가스통에는 510리터의 질소가 들어간다.
질소가스배출은 5kg/cm2의 압력으로 배출되는데 이는 분당 17리터이다.
510리터를 분당17리터로 배출하면 30분간 배출된다.
다만 고압가스이기때문에 레귤레이터 장착은 필수이다.
== 선행 ==
{{성물}}
{{영웅}}
질소는 지구상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기체이다.
이게 없다면 지나친 산소농도때문에 철이 더 쉽게 부식되어서 다리가 더 잘무너질것이고 화재또한 더 잘날것이다.
이는 질소농도가 낮을수록 더 잘 발생한다.
화재사고를 완전히 방지하려면 지금보다 산소농도를 낮추고 질소농도는 더 높여야 할것이다.
[[분류:화학]][[분류:원소]]

2020년 11월 15일 (일) 06:47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