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코카콜라: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110번째 줄: 110번째 줄:
* '''[[환타]]'''
* '''[[환타]]'''
* [[글라소 비타민워터]]
* [[글라소 비타민워터]]
* [[슈웹스]]
* [[쿠우]]
* [[쿠우]]
* [[토레타]]
* [[토레타]]

2019년 4월 20일 (토) 16:06 판

이 문서는 성물(聖物)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물체를 묘사합니다.
성물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이 문서는 파오후가 좋아하는 주제, 또는 파오후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평범한 사람들과 관련있는 주제를 소개하지 않습니다. 주변의 파오후에게나 이 문서를 추천해 주세요.

틀:헬극

경고! 뤼 문서뤠서 설명하른 대상른 북괴롬덜과 밀접한 관계가 맀습레다!

ㄴ 폴란드공 등 밈으로 천조국 디씨 같은데서 남한은 펩시뽕, 북한은 코크뽕으로 묘사된다. 틀:천조국틀:멕시코뽕 틀:갓음료 ㄴ 틀의 북극곰이 마시고 있는 음료수

주의. 이 문서는 중증 미뽕이 작성했습니다.
이 글엔 샘 아재의 은총과 자유의 향기가 가득합니다. 'MURICA!!!! Fuck Yeah!!!'
이 문서는 창렬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헬지구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빈번하게 존재하는, 가성비가 씹창난 대상 또는 그러한 현상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
주의! 이 문서는 억지밈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아재들 같이 노잼을(를) 좋아하는 인간들은 당신이 코카콜라을(를) 좋아할 때까지 반복하고 강요할 것입니다. 근하하하하하~ 우하하하 팡파레~

ㄴ너가 펩시 마셨냐 같은 드립

개요

콜라의 양대 산맥중 하나. 더러운 양키 미 제국주의의 상징이자 자본주의의 첨병. 이렇게 까이지만 맛있는걸 어떡해!!

나만 그럴지는 모르겠는데 페트병에 넣어서 파는 콜라는 탄산이 약한데 캔콜라는 탄산이 강한거같다. 어찌됬든 꿀맛이다. ㄹㅇ 뚱캔이 진리임

코카콜라의 지금까지 알려진 이야기는 7명 중 2명만이 살아있고,그 두사람은 함께 동행하지도 않으며, 두사람은 평생 만날수 없다.

가끔 길가다 콜라는 콜라열매로 만든다고 하면 병신취급하는 장애인들이 있는데 팩트를 링크하겠다. [1] [2]

옛날엔 진짜 코카인에 있는 코카잎을 넣어서 약국에서 팔았었다. 그래서 '코카'콜라다.

갓-카콜라를 욕하고 펩시를 빨아대는 새끼들은 븅신들이 틀림없다. 이곳 디시위키에서도 펩뽕새끼들이 반달질을 심하게 했다.

그러다 마약은 나쁘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코-카인을 뺐다. 근데 요즘도 잘 팔리는거 보면 몰래 넣는가 보다.

미국문화의 상징이며 전 세계인의 파오후 화에 크게 기여한 설탕물임에는 틀림없다.

배합비율 하나로 일백년을 우려먹는 콬앜올라님에게 아메리칸산 빅따봉 하나 드리고 갑니다.

코카콜라 마시따 마시쓰면 또머거 또머그면 배탈나 척척박사님 알아맞혀 보세여 띵동댕동 커피짠

급식충들이 여려개중 하나를 고를때 쓰는 말이다.

코카콜라는 탄산맛이 개굿. 당도랑 탄산비율이 잘맞는다. 근데 펩시는 너무 달기만 하다.

2016년 12월 9일부터 250ml짜리 슬림캔이 1400원으로 올랐다. 이젠 이것도 창렬푸드라고 부를만큼 값이 미친듯이 올랐다.

근데 마트가면 900원 밖에 안되는 효자음료다. 그러니까 편의점이나 슈퍼를 가지말고 마트를 가라.

ㄴ 마트가면 1000원으로 큰 페트병 음료수 사마실 수 있다 ㅄ아.

ㄴ 그런건 마트 사장 딸년 받아쓰기 백점 맞아와서 기분 기모찌 할 때 떨이로 파는거고... 그리고 아무리 지잡 마트든 대형마트든 1L짜리 음료수를 천원 정도로 파는건 세일 할 때 말곤 거의 없다

멕작새끼들이 아주 환장하고 마신다. 심지어는 3리터짜리로 파는 것도 있을 정도이고, 코카콜라 멕시코 회사 대표가 머통령까지 간 적이 있었을 정도로.

2017년 6월. 마트가 1.5리터 2990원. 씹창렬.

ㄴ 인터넷 소셜커머스로 구매해라. 1.5L 기준 1500원대다.

2018년 7월. 한국 편의점 250ml 1400원 일본 편의점 500ml 소비세 포함 151엔. 헬적화의 끝을 보여주고있다.

하나로마트에서 써니텐1.5L 1770원인데 이거는 500ml에 1800이다 개씹창렬

형태

파일:Cokeprototype.jpg
1880년식 프로토타입. 탄산수에 타먹는 시럽형이다.
  • 병콜라 : 과거 코카콜라 초기때부터 지금까지 생산되는 것. 콜라중에서 최고로 맛있다. 녹아있는 탄산이 제일 많기 때문에 병에 담긴 콜라가 진짜 맛있다. 그러나 생산단가가 높아서 인지 아니면 안전성 때문인지 요즘은 병콜라를 보기 드물다. 가끔 구석진 가게나 시골에는 재고가 남아있다고 한다. 업자한테 주문하면 살 수 있긴한데 파손 위험이 있어서 택배로는 안보내주고 차타고 픽업하러 가야한다. 고깃집, 외국인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등에서 병콜라 형태로 콜라를 판다.
  • 쌩콜라 : 패스트푸드나 영화관에서 바로 뽑아주는 콜라. 오리지널 형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병콜라급은 아니지만 상당히 맛이 좋다.
  • 캔콜라 : 쌩콜라의 하위호환. 요즘 널부러져 있는 형태 중 하나. 알루미늄이라서 냉동보관 후 온도가 잘 유지되는 편이고 신선하다.
  • 캔콜라(도매용) : 고급형 콜라캔이다 마트에서 파는 캔콜라랑 달리 신선하고 존나 차갑게 식혀져있어서 매우좋다. 바로따서 카이지처럼 캔콜라째로 먹자
  • 플라스틱(소매용) : 그냥 병신이다. 마시지 마라. 상당히 별로. 실제로 평도 안좋다. 그리고 병 입구에서 이상한 악취가 나기도 한다.

ㄴ 네 입냄새야 병신아

  • 플라스틱(도매용) : 바코드 안찍혀 있는 콜라. 캔콜라급이라 보면 된다.


참고로 콜라 소매용과 도매용은 만드는 공장부터가 다르다 똑같이 취급하지마라

결론은 병콜라>>>쌩콜라>>>캔콜라(도매용)>>도매용 콜라=캔콜라>>>>>소매용 콜라

ㄴ추가로 맥날에서 파는 코카콜라는 따로 탄산수랑 액상원료 스까서 준다는데 확실히 페트병꺼보단 맛있다. ㄹㅇ 이때까지 좆데리아 펩시먹다 이거 마셔봤는데 이리 달달한 패스트푸드 콜라는 첨 봤음

주의점

☠☣경고! 당신은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을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뚜방뚜방
란•란•루ㅡ!

당분 함량이 매우 높다. 당연히 많이 마시면 당이 지방으로 바뀌어서(그것도 잘 분해되지않는 지방으로 말이지!) 나중에 다이어트할때 고생 좀 하게 될껄

또다른 문제점으로는, 먹으면 아가리에서 똥내난다. 하도 인기가 없어 연예인들의 광고 출연제의가 계속 거부되자, 결국 북극곰을 광고모델로 쓰는 기행을 보여줬다.

그래도 맛있으니깐 먹자.

기타

코카콜라가 딱 한번 맛을 바꾼 적이 있다.

펩시가 눈가리고 코카랑 펩시를 멕였을때 펩시가 다들 맛있다고 한 광고를 하자 ㅂㄷㅂㄷ한 코카콜라는 1964년 과감하게 맛을 더 맛있게 바꾼 새 콜라를 출시했다.

그러나 당시 코카충들의 반응은 왜 멀쩡한 코카콜라를 쓰레기로 만들어 출시했냐는 여론이 들끓었고 코카콜라 신제품 기획한 새끼 머가리를 뽑아버리겠다고 편지도 보냈다.

결국 신제품 콜라는 4개월만에 단종됐고 다시 원래의 맛을 되찾은 콜라가 생산되었다.

코카콜라에서 나온 브랜드

볼드체는 갓음료이다.

등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