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타워팰리스: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31번째 줄: 31번째 줄:


높이도 존나높다 완공 당시 63빌딩을 제치고 한국 최고층 건물에 등극했다
높이도 존나높다 완공 당시 63빌딩을 제치고 한국 최고층 건물에 등극했다
== 현재 ==
{{퇴물}}
요즘은 타워팰리스 가격이 옛날에비해 내려갔다고한다. 강남의 다른아파트가 타워팰리스보다 비싼곳이많다.
이를 틈타 빨리 사놓도록하자....
하지만
{{노상관}}
{{똥수저}},{{흙수저}}들은 월세로도 못사는곳이니 노오오오오력을해서 금수저가되기를바란다.

2018년 1월 3일 (수) 21:20 판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이 1인당 PPP (PPP per capita)가 넘을 정도의 금수저를 가진 사람을 다룹니다.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것은 구하기가 존나 어렵거나 존나 비쌉니다.

이 문서는 존나 비싸고 물량도 존나 적어서 죽을 때까지 절대로 사지 못하는 물건을 다룹니다. 물량이 나와도 너는 예판 당첨도 안될 거고 수요가 많아 구하지 못하니까 그냥 포기하십시오.

넌 죽어도 못 산다. 현대에 다시금 나타난 도시 안의 성체라고 할까?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은 그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그들이 추구한게 과연 지면적의 효율적인 사용인가 아니면 우월감의 추구인가 헷갈린다.

마키아벨리 말하길 성체는 적에게서 몸을 지키는 수단보다는 흙수저들로 부터 자신을 지키는 수단이라 하더라. 주우우욱창을 다오...

타워팰리스 주변에만 살아도 대한민국 상위 0.1%안에 드는 부자다.

경험자

가봤는데 여기 한번 들어가려면 온몸에 진땀을 빼야해서 이게 사람 사는 곳인지 감옥인지 헷갈린다.

엘리베이터 올라갈때 카드 찍어야한다는게 존나 컬쳐쇼크 먹었다. 입주자 카드 안 대면 작동을 안한다. ㅁㅊ;

그럼 배달은? 1층 로비 데스크에서 층수와 호수를 말하면 인터폰으로 연락해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간단한 몸수색후 신분증을 받은 후 엘리베이터 카드를 빌려서 들어간다.

타워팰리스 살면서 짱깨 시켜먹는 사람이 있을까? 했는데 의외로 있다고 한다. 하긴 금수저나 자수성가라도 한량새끼들이 없을까; 여담으로 일회용 용기로 배달한다 카더라.

내부가 진짜 모친 마실나갔는데 넓어도 상식적으로 너무 넓다. 평수가 125평인데 미친 현관이 2개다 ㅋㅋㅋ 하지만 발코니로 넘나드는게 가능.

무슨 내부가 왕궁인줄;; 이거 글솜씨가 없어서 표현 못하겠는데 그냥 와보면 지린다. 거기다 대리석 빛깔이 너무나 고와서 솔직히 나 현관에서 신발 안 벗고 들어가는 줄 알았다;;

통짜 유리라 창문 열 수가 없다.

이렇게 안 커도 60평 정도면 될 것 같은데? 라고 생각했지만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으니 내가 60평 살만한 재력이 되면 또 125평 같은 데 살고 싶을 지도.

ㄴ 막상 살다보면 넓은 집도 좀 불편함. 


높이도 존나높다 완공 당시 63빌딩을 제치고 한국 최고층 건물에 등극했다

현재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좆퇴물입니다!!

오래 전 퇴물이 됐거나 진행 중인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딴 새끼들은 고민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갖다 버립시다!!
다만 대상이 각성하여 예토전생 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은 타워팰리스 가격이 옛날에비해 내려갔다고한다. 강남의 다른아파트가 타워팰리스보다 비싼곳이많다. 이를 틈타 빨리 사놓도록하자....

하지만

틀:노상관 틀:똥수저,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을 다룹니다.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 드립시다.

들은 월세로도 못사는곳이니 노오오오오력을해서 금수저가되기를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