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테론 고어핀드: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돌겜=
{{하스스톤}}
[[파일:하스테론.png|325픽셀]]


[[황폐한 아웃랜드]] 공용 전설카드
3코 3/4, 전투의 함성: 모든 아군 하수인을 처치합니다. 죽음의 메아리: 그 하수인들을 다시 소환하고 +1/+1을 소환합니다.
==출시 전 평가==
{{난해한대상}}
그냥 [[연꽃의 징표]]로 써라고 내준건 아닐거고 다른 카드들이 더 공개되어야 무슨 컨셉인지 알 수 있을듯
{{좆망캐}}
더 공개되고 말것도 없이 [[오좆안씀]]
{{좋은캐}}
{{아만보}}
국내 [[스트리머]]들은 2020 쇼케이스 토크쇼에서 매우 좋아보인다고 평가했다. 하지만 급하게 평가하느라 사제의 [[룬 새기기]] 쓰면 죽메까지 복사되서 또나오는거 아니냐는 헛소리를 했다.
[[분류:하스스톤/카드]]
=와우=
{{참피}}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최초의 죽기. 본래는 평범한 오크 흑마로 있었다가 오그림 둠해머의 둠빠따를 쳐맞고 사망한 어둠의 의회의 일원. 그런데 굴단이 사망한 인간 기사의 시신가지고 강령술을 해서 얘를 살려냈다.
2차 대전쟁에서 죽음의 기사 1세대를 거느리고 동부 왕국 지역에서 깽판을 치는 등 활약했지만 호드 내부의 분열과 얼라이언스의 반격으로 대패한 뒤 [[드레노어]]로 날리게 된다.
참고로 죽기 1세대는 굴단을 비롯한 오크 흑마들이 만들었지만 2세대랑 3세대는 스컬지 영향으로 죽기가 된것이라 차이가 있다.
이녀석 때문에 얼라이언스 원정대가 드레노어로 파견되는 원인이 됬는데, 아제로스 지역의 유물들을 모아 드레노어에서 차원문을 개통해 튀려고 한것을 얼라이언스는 얘네가 또 침공할려나 보다! 라고 파악했기 때문이다.
결국 투랄리온에게 검은 사원에서 다시 사망. 이번에도 영혼이 빠져나가서 후일을 기약하게 되었다.
불성 시기에 구 호드의 주요 네임드였던 줄진, 카르가스와 함께 이녀석도 데스노트에 실렸다. 드레나이 감시자가 잘 감시하고 있는 걸 플레이어한테 간계로 속이고 다수 부활에 성공했다.
그러나 얼마안가 검은 사원이 털리면서 여기에 있던 테론 고어핀드도 일리다리랑 같이 썰리게 되었다.
드군에선 평행세계라 본래의 오크 흑마로 등장해 굴단을 배신, 그러나 플레이어에게 처단당하고 [[파오후]]의 모습으로 부활해 다시 등장하지만 썰렸다.
여담으로 본세계랑 평행세계 도합해서 5번 사망한 진기록을 달성했다.
[[분류:워크래프트]]

2020년 4월 13일 (월) 12:31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