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22번째 줄: 22번째 줄:
[[파일:정희가 내린다.jpg|400px|섬네일|하늘에서 정희가 빗발친다!]]
[[파일:정희가 내린다.jpg|400px|섬네일|하늘에서 정희가 빗발친다!]]


 
정의닦이
파라라고 쓰고 건담이라 읽는다. 윙윙날라댕겨서 파리라고도 불린다.  독수리 오형제 같이 생겼다.
파라라고 쓰고 건담이라 읽는다. 윙윙날라댕겨서 파리라고도 불린다.  독수리 오형제 같이 생겼다.



2016년 6월 7일 (화) 15:18 판

주의, 이 문서는 파라..아니 파리에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제대로 맞추지도 못하면서 허구한날 쓸데없이 하늘로 날라갔다가 엉덩이보안관에게 맞아죽는 에미디진 날파리에대해 다룹니다. 로켓도 제대로 못맞추고 어그로 끌거면 정크랫하십시오 제발!!
하늘에서 정의가 으아악!!

틀:헬프리카 틀:이집트뽕

이 캐릭터는 진짜 개씹사기라 게임을 노잼으로 만듭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사기 포스를 풍기는 미친 캐릭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임에서 이걸 골랐다면 다른 놈들까지 다 이걸 고르거나 너프를 먹거나 할 것입니다.
이 문서는 예쁘고 매력적인,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에 대해 다룹니다.
사랑합시다.
오버워치 영웅 목록
돌격

D.Va

라마트라

라인하르트

레킹볼

로드호그

시그마

오리사

윈스턴

자리야

정커퀸

공격

겐지

둠피스트

리퍼

메이

바스티온

소전

솔저: 76

솜브라

시메트라

애쉬

에코

위도우메이커

정크랫

캐서디

토르비욘

트레이서

파라

한조

지원

라이프위버

루시우

메르시

모이라

바티스트

브리기테

아나

젠야타

키리코

아이시파라의 모습

1658467.jpg

하늘에서 정희가 빗발친다!
정의닦이

파라라고 쓰고 건담이라 읽는다. 윙윙날라댕겨서 파리라고도 불린다. 독수리 오형제 같이 생겼다.

지 로켓 스플에 지가 처맞는데다 공속 탄속 장탄량 다 좆구려서 근접 대응능력이 병신 -> 돌파능력이 좆도 없는 원거리 포격캐릭이다.

6발짜리 조루 로켓포를 쓴다 사거리가 앰창길고 방사피해에다가 딜도 엄마없게 쌔지만 탄속이 사회인 야구단 투수의 췌인지 압 급이라 예측사격을 해야된다.

쉬프트는 제트팩으로 점프하는데 존나 높게 날아오른다. 패시브로 공중에 떠잇을수 있으니 존나 쏘면된다. 유탄특성상 밑에서 위로 쏘는것보다 위에서 아래로 쏘는게 효율이 좋다. 바닥에서 터지면서 쳐맞기 때문.

E는 튕겨내는거 쏘는데 위험할때 쓰면된다 그냥 니네는 없는셈치고 하면됌.

궁극기는 작은 미사일 수십발을 전방으로 쏘는데 좁은 길에서 정면으로 쏘거나 공중에서 퍼붓는게 정석이다.

어그로가 잘끌리고 무적이 아니기 때문에 쓰다가 뒤지는 경우가 많다.

" 하늘에서 정의가 으아아아악!"

참고로 팀포2에서 로켓점퍼랑 고지 도약기든 솔져 생각하면 매우 편하다. 솔져장인 나타나면 그겜 터진다.


공격군인 주제에 공격형태나 스킬셋은 수비할때 쓰기 더 좋다. 그래서 점령맵이거나 공격파트에서 파라가 둘 이상이면 그판은 적이 병신이거나 씹캐리고수가 적을 다 찢어버리는게 아니면 무난하게 진다.

ㄴ이새끼 파라알못 인정한다. 팀에 2파라일때는 몰라도 점령전에서 파라가 말이 안된다니? 토르비온 포탑이나 바스티온 효과적으로 잡는데다가 위도우나 한조같은 스나이퍼 끊는데도 좋다. 스킬셋이 수비에 가깝더라도 애초에 공격하라고 만든건데...

특히 적이 거점먹고 있어서 치고들어가야되는데 뒤에서 그냥 세월아 네월아 스플도 안들어갈 곳에 로켓 갈겨대다가 뒤로 돌아온 트레에게 찢기는 파라년 보면 성질이 뻗치게 된다.

가끔 파라가 사기라고 하는데 로켓 탄속 너프전 이야기를 아직 하는 등신이나 로켓 피할 줄도 모르는 병신, 아니면 힐러없는 공격조합인데 좆밥들만 모아놔서 공격이 안되는 노답팀에서 로켓 처맞으며 고통받는거 3가지 중 하나다. 파라가 개같은건 딴데 있는데 상대에 파라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견제픽을 강요당한다는 것이다. 사거리가 거지같거나 탄속이 느린 영웅으로는 답이 안나온다

투구를 까보면 갈색피부에 여캐인데 외모가 상당하다. 파라쨩 다이슷키!

이집트여신님!

하늘에서 정의가 빗바.. 끄앜


메르시와 조합이 존나게 잘맞는다

평타데미지 120에 메르시 공격력 증가 받으면 체력 150짜리들은 다 한방이다.

이걸 남들은 데미지 절반으로 감소하는 원거리에서 평타로 마구 쏘아댄다

생존기도 그냥 날다가 땅으로 내려오면 그게 생존기

파라 메르시 2인 그룹 만나면 바로 차단해버려라

그게 정신건강에 좋다

스킬셋

로켓 런처

시작하자마자 니가 들고있는 그거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 로켓을 푸슛푸슛 쏜다. 직격 120뎀이고 주변에 스플래쉬 데미지까지 있어서 적 주변 바닥만 잘 맞춰도 제 값 하는거다. 그러니까 직격에 목숨걸지 말라고

발당 0.3~5초 정도의 딜레이가 있어서 공중에 뜨지 않더라도 좌우로 깔짝이면서 견제를 확실히 할 수 있다. 로켓이라 평균정도의 투사체 속도를 가지고있고, 탄두가 크고 일직선으로 날아가서 비록 맞지 않더라도 적에게 무빙을 강요하게 만들 수 있다.

호버 추진기

처음 해보는 새끼들은 스페이스 눌렀을때 하라는 점프는 안하고 존나 애매하게 공중에 뜨는걸 경험할 수 있을거다. 다른 캐릭터들처럼 점프를 위한 용도가 아니라, 고도를 유지하는 데 쓰는 것이다.

스페이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2초간 고도를 유지하거나 좀 더 뜨는데, 연료가 다되면 얄짤없이 추락한다. 이 2초간 공중에서 뭘 할지는 니가 알아서 해라.

눌렀다 뗐다를 반복하면 좀 더 떠있을수 있다. 추락하면서 쓰면 추락한 고도를 유지할수 있다.

점프 추진기

시프트를 누르면 갑자기 하늘로 솟구친다. 파라의 알파이자 오메가. 스페이스바를 잘 활용해서 로켓런처로 확실히 이득을 보게될 수 있다.

그렇다고 앞에 떡하니 위도우, 한조, 바스티온같은 애들이 두 눈 시퍼렇게 뜨고 있는데 딜하겠답시고 날아갔다가 시체가 되서 떨어지는 장면을 연출하지는 말고. 걔네가 다른데에 정신팔려 있을때 걔네들 끊고, 더 나아가서 궁각까지 재봐야 한다.

충격탄

지점 확보중

너는 쓸일 없는거. 맞은애와 그 주위에 있던 애들을 변방으로 넉백시킨다. 잘쓰면 각재고 로켓런쳐로 킬을 보거나 낙사 장인이 될수 있지만, 니가 쓰면 충격탄하고 로켓을 같이 날려 아무도 없는곳에 로켓이 떨어지게 만든다.

나한테도 먹힌다. 데미지 이펙트는 뜨는데 실질적으로는 안들어가는듯. 트레이서나 윈스턴같은 근접캐와 가까이 붙었을때 쓰면 좋다.

포화

대망의 궁극기이다. 3초?간 온몸에서 소형 미사일들을 발사하는데, 초당 30개를 발사하고 발당 20~30데미지가 들어간다. 1초만 제대로 맞으면 900딜

점프 추진기와 같이 사용하는게 일반적이다. 땅에서도 쓸수 있지만 시야가 좁고 자살 위험까지 있어서 많이 시도되진 않는편.

따로 호버를 안써도 궁을 쓰는동안은 고도가 유지되며, 마우스가 가리키는 방향을 중신우로 미사일을 발사한다.

광역으로 "하늘에서 정의가 빗발친다!"라는 대사를 외치고 일반적으로 호버링 상태라 어그로라는 어그로는 다 끌려서 궁 다 끝날때까지 살아있다면 그건 기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