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헨리(가수):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귀여움}}
{{귀여움}}
{{개쩌는사람}}
{{개쩌는사람}}
{{존나 웃김}}
{{자뻑}}
{{자뻑}}
{{천재}}
{{천재}}

2020년 9월 8일 (화) 22:55 판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귀엽습니다. 심장이 멈춰버릴 위험이 있습니다. 심쿵!

이 문서가 서술하는 인물은 너보다 훨씬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시 해당 인물이 사는 곳을 향해 절을 100번씩 하십시오!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자뻑이 존나 심합니다.
너무 심해서 눈 썩습니다. 귀도 멉니다. 손발마저 오그라듭니다. 두통도 옵니다. 아햏햏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인물은 존나 똑똑합니다.
이 문서는 노오오력충도 따라갈 수 없는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인물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으니 호구가 되기 싫으면 뒤로가기를 누르세요.
이 문서는 금손에 대해 다룹니다.
우리 같은 앰생똥손들은 암만 노오오력해 봤자 손톱의 때만큼도 실력을 못 따라가는 금손을 가진 사람이니 그냥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갓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노래나 뮤지션을 추천해 주세요.
이 캐릭터는 진짜 개씹사기라 게임을 노잼으로 만듭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사기 포스를 풍기는 미친 캐릭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임에서 이걸 골랐다면 다른 놈들까지 다 이걸 고르거나 너프를 먹거나 할 것입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도대체 뭘 믿고 이렇게 설치는지 모르겠습니다.
도대체 어디서 나온 깡으로 위아래도 없이 별 시답잖은 짓을 하는지 저도 의문입니다.
만약 이런 가재 같이 주제도 모르는 멍청한 새끼가 더 있다면 두 번 다시는 나대지 않게 린치하는 게 답입니다.
주의! 이 문서는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문서입니다.

마치 동전의 양면처럼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이 공존합니다.
그 2가지 측면 중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ㄴ예능에서 개그캐가 되거나 발암캐가 될 때도 있다.

출처:헨리 SNS
헨리
HENRY
본명 Henry Lau
출생 1989년 10월 11일(캐나다)
별명 애새기, 모찌

중국에서 활동하는 슈퍼주니어 유닛인 슈퍼주니어-M 멤버

솔로 활동도 열심히 하고 예능도 열심히 하며 연기도 잘하는 천재이다. 또한 여러 나라의 국적의 언어를 대화수준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악기도 잘 다룬다. 그러나 불어의 경우는 대화 면에서 유연한 구사를 할 수 있는 지 아직 정확히 알 수 없다.

헨리의 피아노 치는것은 프로급이나 그 이상이며 바이올린 또한 프로급정도나 된다. 스타킹에도 나왔는데 아래 영상을 참고

https://www.youtube.com/watch?v=2mcPr8A0nsQ - 바이올린 https://www.youtube.com/watch?v=EgW9iccgzNY - 피아노

ㄹㅇ.. 노래에다가 악기는 물론 여러 다국적 언어도 쓰고 진짜 만능인 놈이다...

근데 인성은 개쓰레기인듯ㅎ 자세한 내용은 꺼라위키 가짜사나이 항목 켜라 가짜사나이 출연해서 관심병사 짓 하는 거야 우리나라 군문화가 비정상이니까 그렇다 쳐도 (그나마도 지가 출연 결정한 거라 군머만 깔 수도 없음) 야자타임이라고 병장 시켜주니까 온갖 똥군기 다부린 건 그냥 성격이 쓰레기라고 볼 수밖엔 없다.

ㄴ출연 당시 가뜩이나 욕 처먹는걸로 주가를 달리고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뜻 깊은 장면은 야외 훈련때 여러모로 열악한 상황에 다 같이 고생하면서 밥 시간이 되어 힘들게 밥 짓고 있었는데 방송이라지만 이등병인 본인은 밥 생각이 없다는 이유로 "전 밥 안 먹겠습니다." 그런 말을 부대원들 있는데서 대놓고 얘기하더라. 눈치도 없는건지... 한심하기 짝이 없다. 방송이라 선임들이 참았을 확률이 다분하다.

ㄴ 시발 좆재수없다. 딱봐도 여초빨 존나게 받은놈인듯

ㄴ 가짜사나이에서만 그랬으면 그나마 괜찮은데 다른 방송에서도 존나 선 넘은 적 있었다. 씨발 지보다 5살 많은 기안84한테 삼겹살 먹여줄 때 똥개새끼 대하는 거 마냥 존나게 간 보면서 장난치는 거 보고 욕나올 뻔 했다. 그딴 좆같은 상황에 화 안 내고 꾹 참은 기안84가 보살임을 느꼈다. 착짱죽짱은 과학이다.

또 훈련이 없는 시간에 이발하러 이발소에 갔는데 사람이 좀 있었던 상황.. 머리 자르던 와중 갑자기 못참겠다며 방귀를 뀌었었다. 뭐.. 생리 현상을 막말해서는 안되겠으나 여러모로 민폐적인 행동인지라 적어도 미안한 기색이라도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고 실실 웃어댐.

이 양반도 문제지만 좀스러운 예능 가짜 사나이가 큰 문제다.

우리 헨리는 외국인이라 그렇거든욧 빼애액! → 그래서 똥군기는 왜 잡으셨는지? 우리 헨리가 프로그램에서 시달려서 그렇거든요 빼애액! → 피해자가 가해자 되어도 괜찮단 소리는 병영부조리 천년만년 가져가자는 소리냐??

그래서 내가 줍!

Neck Slice(넥 슬라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