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1996년생: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28번째 줄: 28번째 줄:
== 목록 ==
== 목록 ==
=== 1월 ===
=== 1월 ===
* [[1월 2일]] - [[올티]]
* [[1월 10일]] - [[해윤]]
* [[1월 12일]] - [[혜빈]]
* [[1월 16일]] - [[제니 (블랙핑크)]]
* [[1월 21일]] - [[마르코 아센시오]]
* [[1월 23일]] - [[루벤 로프터스-치크]]
* [[1월 25일]] - [[승희 (오마이걸)]]
* [[1월 29일]] - [[박정수]]
=== 2월 ===
=== 2월 ===
=== 3월 ===
=== 3월 ===

2020년 9월 20일 (일) 16:03 판

디시위키에서만이라도 만 나이를 사용합시다.
만 62세는 62세로 표현하십시오. 이 틀을 세는나이가 보이는 문서나 54세를 만 54세 라고 적는 것처럼 만이라는 글자를 따로 붙이는 문서마다 추가하십시오.
이 틀은 최상단에 배치하십시오.

틀:1990년대생

이 문서는 좆병신 에 대하여 다루거나 쥐 같은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십이지신 중 자(子)에 해당하는 동물 쥐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전자제품은 핸드폰 빼고 DAAAA~ 잘 만드는 거 아시죠?

개요

1996년에 출생한 사람들로 병자년생(붉은 쥐띠)이다. 2026년 기준으로 29~30세다.

상세

남자 96년생들은 1년 6개월~4년 동안의 징역살이를 하게 된 상태다. 대학교 2~4학년들이 태반이며 취업 준비 및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이거나 이미 취업 및 공무원 시험에 합격해서 회사원이나 공직자 등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년생. ← 근데 아직 이 나이대는 공무원 붙은 놈년들이 그렇게 많이 없을 것이다. 공무원 시험 준비하는 놈년들이 태반이다.

안그래도 90년생 중후반이 사회 진출하는 지금이 청년 취업난이 심한 시기인데 우흥폐렴 야로나 때문에 더더욱 힘들어졌다 ㅁㅊ 각종 공채랑 토익,공무원 및 자격증 시험들이 연기하거나 취소 되는 반면 화상 면접으로 대체되는 시국이니...

96년생들이 지금 현역 장교라면 이제 곧 초군반 가서 교육받고 소위로 임관하며, 지금 현역 부사관이라면 대부분 중사 진급을 앞둔 하사들 태반이다. 이들의 현역 군대 보직은 지금 장교로 따지면 아직 자대 배치 못 받고 초군반에서 썩고 있는 소대장이고, 부사관으로 따지면 꺾인 분대장이다.

96년생 출생 병들은 이미 다 병장 달고 전역했지만, 장교들이랑 부사관들은 아직 군생활 한~참 남았다.

남자는 군대 가고, 여자는 1년 6개월~4년 동안 꿀을 빤다고 하면 분명히 여자들은 "저 아기 낳아야 하는데요?"라고 반박할 것이다. 어이가 없다. 애 낳는 것이 의무도 아니고 안 낳을 수도 있고 낳을 수도 있는 거다. 하지만 헬조선 김치년들은 대부분 결혼은 꺼린다. 남자는 인생의 엔조이일 뿐이다. 남자들도 여자는 엔조이로 만나는 게 좋다.

근데 더 어이 없는 건 여자들도 군대에 가는 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학벌이 좆병신이고 딱히 내세울 능력도 없고 메갈년급 몸매에 와꾸 빻은 년들이 많이 간다 카더라. 물론 학벌이 개먼치킨이고 내세울 능력이 너무 많고 섹시한 몸매에 와꾸 예쁜 년들도 군대 오긴 하는데 전부 사령부로 가서 장군님들 좆집셔틀 되기 때문에 일반 연대급 이하 부대로는 절대로 안 오지. 글고 이런 년들은 대기업 특채 전형 이득보려고 군대에서 의무 복무만 하고 빨리 나가기 때문에 만나고 싶어도 못 만나 ㅠ.ㅠ

근데 필자의 지인 중에서는 결혼 일찍 하고 애 낳아서 키우고 있는 96년생 애엄마도 있다.(애 아빠는 93년생 공무원이다.)

지금 성인이라서 학식충이다. 하지만 남자 한정으로 대부분 군필자거나 복무 중이다. 하지만 나 아는 형은 96년생인데 아직 미필이다. 물론 최상위권 학생들은 바로 병으로 군대 안 가고 장교 시험을 미리 합격해놨든지 장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중이거나. 그렇게 해서 남들은 전부 이등병으로 군대 가지만, 나는 세련되고 간지나게 소위로 군대 가기 때문에 남자 동창생들에게 자랑한다. 그렇게 온갖 장교부심 부리다가 곧 군대 끌려갈 예비 이등병들에게 죽창맞고 왕따된다.

남녀 모두 가릴 것 없이 아다 떼는 결정적인 나이인데 중요한 건 자기가 금수저에 명문대 다니는 놈년들이 아닌 이상 대다수는 아다를 못 떼는 놈년들이 태반이다. 나도다... 난 언제 여친을 사귈 수 있을까? 주변 애들 대부분 다 있든데... 하...

ㄴ 커플에 대한 부러움은 한순간이다. 그들이 시야에서 사라지면 역시 혼자가 편하다는 걸 알게 된다. 내가 그렇다.

얘네까지 포경 비율 50% 넘는다.

목록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