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시발
Red080700 (토론)의 757112판 편집을 되돌림
2번째 줄: 2번째 줄: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반으로 접을 시 접기 전의 비율이 유지되기 때문이다.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반으로 접을 시 접기 전의 비율이 유지되기 때문이다.
'''귀두를 날이 잘 선 A4용지로 긁는 상상은 절대 하지 않길 바란다.'''


ㄴ씨발아
ㄴ씨발아

2016년 4월 5일 (화) 12:49 판

많이 쓰는 종이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반으로 접을 시 접기 전의 비율이 유지되기 때문이다.

귀두를 날이 잘 선 A4용지로 긁는 상상은 절대 하지 않길 바란다.

ㄴ씨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