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3번째 줄: 3번째 줄: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반으로 접을 시 접기 전의 비율이 유지되기 때문이다.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반으로 접을 시 접기 전의 비율이 유지되기 때문이다.


귀두를 날이 잘 선 A4용지로 긁는 상상은 절대 하지 않길 바란다.
'''귀두를 날이 잘 선 A4용지로 긁는 상상은 절대 하지 않길 바란다.'''


ㄴ씨발아
ㄴ씨발아

2016년 3월 26일 (토) 21:28 판

많이 쓰는 종이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반으로 접을 시 접기 전의 비율이 유지되기 때문이다.

귀두를 날이 잘 선 A4용지로 긁는 상상은 절대 하지 않길 바란다.

ㄴ씨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