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분류:방송통신위원회 소관 기관]]
{{공기업}}
ㄴ엄밀히 말하면 공기업이 아니라 공공기관이다.


ㄴ공기업인 것처럼 '공사'라는 네임태그를 달고 다니지만 실제로는 방통위의 소관기관이다. KBS도 마찬가지
{{빛과어둠}}
{{교육}}
{{헬학교}}
{{급식충}}
{{노잼2}}
{{메오후}}
{{보빨러}}
{{똥채널}}
솔직히 강의가 너무 재미없다.
[[분류:방송사]]
=개요=
교육방송이다. 본명은 한국교육방송공사
원래 1981년 2월 2일 개국한 [[KBS]]3TV였는데 1990년 12월 27일에 분리됐다.
현재는(2015년 2월 11일 기준.) EBS1-TV과 EBS2-TV(다채널) 로 운영되고 있다.
지상파 방송국들 중 비정규직 비율이 가장 높은 교육적이지 않은 방송사이다.
경기도 고양시로 뜬금없이 사옥을 이전했는데 건물을 워낙 개 좃병신 부X아파트 수준으로 지어놔서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전체적으로 무능력한 정규직 PD + 유능한 프리렌서 작가 + 열심히 일하는 비정규직 조연출 조합으로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낸다.
여기서 비정규직으로 일할바에는 차라리 막노동해라
=교육부와 연계=
사기업에서 출발했는데 수능연계교재 덕분에 주머니가 빵빵해졌다.
최근 2016년 초반에 나온 국사 교재에 교육부가 억지로 지침한 내용이 들어가서 큰 논란을 사고 있다.
=주요프로그램들=
'EBS 다큐프라임' 이라는 갓큐멘터리로 유명하다.
코스모스나 동물의 왕국처럼 씹뜨-억들이나 볼 법한 거 말고 다큐프라임을 보자.
ㄴ다큐프라임도 보지마라. 공영방송이란놈들이 '공부의 배신'이란 특집내놨는데 알고보니 방송사에서 조작하셨단다^오^ 뭔 대학내에서 고등학교차별이야ㅋㅋㅋ
ㄴ넷지오 존나 재밌는데 ㅁㅈㅎ
ㄴ 공부의 배신 그거 작가가 다 말아먹은 거다.
학교에서 [[지식채널e]] 틀어줄땐 묘하게 재밌는데 막상 집에서 보면 좆노잼이다.
ㄴ개씹인정
ㄴ집에서 보긴보냐....?
ㄴ간혹 재밌는게 있다. 아주 간혹.
ㄴ으이구 급식충들
ㄴ그게 공부보다 재밌으니까
[[EBS 스페이스 공감|교육방송판 콘서트 7080]]
[[까칠남녀|남녀평등프로를 가장한 메갈보빨프로]]
[[플라워링 하트]]
[[세계테마기행|갓계테마기행]]
뽀롱뽀롱 뽀로로
방귀대장 뿡뿡이
모여라 딩동댕 유치원
[[보니하니]]
EBS 뉴스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1학년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2학년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3학년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4학년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5학년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6학년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1학년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2학년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3학년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4학년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5학년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6학년
= 급식충들에게 충고 한마디 =
제발 비싼인강 쳐보면서 부모님 등골 빼먹지 말고 걍 EBS 쳐들어라.
노잼이라도 배속기능켜면 볼만하다.
그리고 본 뒤에 교과서 내용 안보고 쓸 수 있을 정도로 공부해라.
ㄴ 교과서만 쳐 보면 당연히 안되고 문제도 풀어라 제에발
적어도 이정도로 한 다음에 돈 없어서 공부못한다는 핑계를 쳐 대라.
ㄴ 저건 문돌이들 사탐만 해당
ㄴ 아니 이과들에게도 적용됨. 실제로 박진영이라는 선배는 막노동하면서 EBS만 2년동안 공부하고 서남대 의예과 합격함.
수능 연계된다고 EBS만으로 공부하는건 정말 위험하다. 특히 국어는 문학 제외하면 연계율이 쥐 코딱지만하기에 차라리 다른문제지푸는게 훨씬이득이다.
EBS가 아무리 교재가 비교적 싸고 질이 좋아졌다지만 이투스나 메가스터디같은 사기업들을 능가할수는 없는법이다.
적당한 노력이랑 돈으로 적당한 성적 얻고 적당한 대학 가고싶다면야뭐 ^^
ㄴ국영수는 ebs보다 사설강의를 듣는게 백억배 낫지만, 탐구 특히 사탐같은경우는 프패있는게 아닌한 사설듣는새끼들이 병신이다. ebs가 아니라 독학으로도 1등급 씹가능
= 인강의 질 =
{{읍읍}}
{{노잼2}}
{{극혐}}
{{노답}}
{{샷건}}
일단 재미가 없다.
그리고 과목마다 강사들이 하나씩밖에 없어서
만약 그 연도에 목소리가 들기싫거나 말이 존나 느린 강사 (이건 배속하면 어느정도 커버됨) 나 애미뒤진 이해위주보단 암기위주로 가르치는 강사 걸리면 노답인거다.
일단 강의구성은 꽤 볼만한데 이게 또 방송으로 나가서 욕을 찰지게 못한다.
거친욕설로 유명한 로즈리도 EBS에서 욕 한번 못해보고 나갔다.
그래도 [[삽자루|예외는 있다.]]
글쓴새낀데 이거 개소리임. 찾아보니까 명강도 많고 강의구성도 꽤 괜찮음. 그리고 찾아보면 예쁜선생님들도 많음.
다만 좀 고쳐줬으면 하는건 동생이 EBS 초등,중등 강의 보는데 동영상 재생할 때마다 자꾸 렉걸림.
그리고 교재에 오타도 꽤 있던데 그것만 고쳐줬으면 좋겠다.
= 그래도 혜자 =
{{혜자}}
그래도 흙수저들을 위해서는 좋은 제도다. 교재값은 좀 창렬화가 될 순 있지만 다른 사교육사이트에 비해선 존나 혜자인 편이다.
그러니까 흙수저새끼들은 EBS강의 많이 듣자. 그래야 다른 흙수저한테도 EBS 강의 듣고 노오력해서 흙수저를 탈출할 기회를 줄 수 있다.
그리고 사교육업체들 강의는 창렬에다가 재미도 없는 경우도 있고
EBS에 찾아보면 명강도 꽤 많으니 꼭 들어보길 바란다.
= 수강후기 =
강의에 보면 하나씩 수강후기가 있는데 병림픽 그 자체다.
급식충들 와가지고 빼애액 나이거 듣고 있다 천재재? 이러고 있다.
그리고 아이돌 홍보도 하고
자기 채널 홍보까지 한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파일:이비s.png]]
= 근데 진짜 아니다 =
EBS 는 이병신 의 줄임말이다. 제발 이비에스 쳐 들을 시간이 너 혼자서 교과서 읽는 모습 찍어서 그거 봐라
다른게 없음 ㅅㅂ 교과서 읽는 이병신 강사 새끼들
정승제 + 몇 꿀강의는 제외한다

2018년 11월 23일 (금) 11:26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