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분류:방송통신위원회 소관 기관]]
| |
| {{공기업}}
| |
| ㄴ엄밀히 말하면 공기업이 아니라 공공기관이다.
| |
|
| |
|
| ㄴ공기업인 것처럼 '공사'라는 네임태그를 달고 다니지만 실제로는 방통위의 소관기관이다. KBS도 마찬가지
| |
| {{빛과어둠}}
| |
| {{교육}}
| |
| {{헬학교}}
| |
| {{급식충}}
| |
| {{노잼2}}
| |
| {{메오후}}
| |
| {{보빨러}}
| |
| {{똥채널}}
| |
| 솔직히 강의가 너무 재미없다.
| |
|
| |
| [[분류:방송사]]
| |
|
| |
| =개요=
| |
| 교육방송이다. 본명은 한국교육방송공사
| |
|
| |
| 원래 1981년 2월 2일 개국한 [[KBS]]3TV였는데 1990년 12월 27일에 분리됐다.
| |
|
| |
| 현재는(2015년 2월 11일 기준.) EBS1-TV과 EBS2-TV(다채널) 로 운영되고 있다.
| |
|
| |
| 지상파 방송국들 중 비정규직 비율이 가장 높은 교육적이지 않은 방송사이다.
| |
|
| |
| 경기도 고양시로 뜬금없이 사옥을 이전했는데 건물을 워낙 개 좃병신 부X아파트 수준으로 지어놔서
| |
|
| |
|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전체적으로 무능력한 정규직 PD + 유능한 프리렌서 작가 + 열심히 일하는 비정규직 조연출 조합으로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낸다.
| |
|
| |
| 여기서 비정규직으로 일할바에는 차라리 막노동해라
| |
|
| |
| =교육부와 연계=
| |
| 사기업에서 출발했는데 수능연계교재 덕분에 주머니가 빵빵해졌다.
| |
|
| |
| 최근 2016년 초반에 나온 국사 교재에 교육부가 억지로 지침한 내용이 들어가서 큰 논란을 사고 있다.
| |
|
| |
| =주요프로그램들=
| |
| 'EBS 다큐프라임' 이라는 갓큐멘터리로 유명하다.
| |
|
| |
| 코스모스나 동물의 왕국처럼 씹뜨-억들이나 볼 법한 거 말고 다큐프라임을 보자.
| |
|
| |
| ㄴ다큐프라임도 보지마라. 공영방송이란놈들이 '공부의 배신'이란 특집내놨는데 알고보니 방송사에서 조작하셨단다^오^ 뭔 대학내에서 고등학교차별이야ㅋㅋㅋ
| |
|
| |
| ㄴ넷지오 존나 재밌는데 ㅁㅈㅎ
| |
|
| |
| ㄴ 공부의 배신 그거 작가가 다 말아먹은 거다.
| |
|
| |
|
| |
| 학교에서 [[지식채널e]] 틀어줄땐 묘하게 재밌는데 막상 집에서 보면 좆노잼이다.
| |
|
| |
| ㄴ개씹인정
| |
|
| |
| ㄴ집에서 보긴보냐....?
| |
|
| |
| ㄴ간혹 재밌는게 있다. 아주 간혹.
| |
|
| |
| ㄴ으이구 급식충들
| |
|
| |
| ㄴ그게 공부보다 재밌으니까
| |
|
| |
| [[EBS 스페이스 공감|교육방송판 콘서트 7080]]
| |
|
| |
| [[까칠남녀|남녀평등프로를 가장한 메갈보빨프로]]
| |
|
| |
| [[플라워링 하트]]
| |
|
| |
| [[세계테마기행|갓계테마기행]]
| |
|
| |
| 뽀롱뽀롱 뽀로로
| |
|
| |
| 방귀대장 뿡뿡이
| |
|
| |
| 모여라 딩동댕 유치원
| |
|
| |
| [[보니하니]]
| |
|
| |
| EBS 뉴스
| |
|
| |
|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1학년
| |
|
| |
|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2학년
| |
|
| |
|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3학년
| |
|
| |
|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4학년
| |
|
| |
|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5학년
| |
|
| |
| EBS 초등 여름방학생활 6학년
| |
|
| |
|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1학년
| |
|
| |
|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2학년
| |
|
| |
|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3학년
| |
|
| |
|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4학년
| |
|
| |
|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5학년
| |
|
| |
| EBS 초등 겨울방학생활 6학년
| |
|
| |
| = 급식충들에게 충고 한마디 =
| |
|
| |
| 제발 비싼인강 쳐보면서 부모님 등골 빼먹지 말고 걍 EBS 쳐들어라.
| |
|
| |
| 노잼이라도 배속기능켜면 볼만하다.
| |
|
| |
| 그리고 본 뒤에 교과서 내용 안보고 쓸 수 있을 정도로 공부해라.
| |
|
| |
| ㄴ 교과서만 쳐 보면 당연히 안되고 문제도 풀어라 제에발
| |
|
| |
| 적어도 이정도로 한 다음에 돈 없어서 공부못한다는 핑계를 쳐 대라.
| |
|
| |
| ㄴ 저건 문돌이들 사탐만 해당
| |
|
| |
| ㄴ 아니 이과들에게도 적용됨. 실제로 박진영이라는 선배는 막노동하면서 EBS만 2년동안 공부하고 서남대 의예과 합격함.
| |
|
| |
| 수능 연계된다고 EBS만으로 공부하는건 정말 위험하다. 특히 국어는 문학 제외하면 연계율이 쥐 코딱지만하기에 차라리 다른문제지푸는게 훨씬이득이다.
| |
|
| |
| EBS가 아무리 교재가 비교적 싸고 질이 좋아졌다지만 이투스나 메가스터디같은 사기업들을 능가할수는 없는법이다.
| |
|
| |
| 적당한 노력이랑 돈으로 적당한 성적 얻고 적당한 대학 가고싶다면야뭐 ^^
| |
|
| |
| ㄴ국영수는 ebs보다 사설강의를 듣는게 백억배 낫지만, 탐구 특히 사탐같은경우는 프패있는게 아닌한 사설듣는새끼들이 병신이다. ebs가 아니라 독학으로도 1등급 씹가능
| |
|
| |
| = 인강의 질 =
| |
| {{읍읍}}
| |
| {{노잼2}}
| |
| {{극혐}}
| |
| {{노답}}
| |
| {{샷건}}
| |
|
| |
| 일단 재미가 없다.
| |
|
| |
| 그리고 과목마다 강사들이 하나씩밖에 없어서
| |
|
| |
| 만약 그 연도에 목소리가 들기싫거나 말이 존나 느린 강사 (이건 배속하면 어느정도 커버됨) 나 애미뒤진 이해위주보단 암기위주로 가르치는 강사 걸리면 노답인거다.
| |
|
| |
| 일단 강의구성은 꽤 볼만한데 이게 또 방송으로 나가서 욕을 찰지게 못한다.
| |
|
| |
| 거친욕설로 유명한 로즈리도 EBS에서 욕 한번 못해보고 나갔다.
| |
|
| |
| 그래도 [[삽자루|예외는 있다.]]
| |
|
| |
| 글쓴새낀데 이거 개소리임. 찾아보니까 명강도 많고 강의구성도 꽤 괜찮음. 그리고 찾아보면 예쁜선생님들도 많음.
| |
|
| |
| 다만 좀 고쳐줬으면 하는건 동생이 EBS 초등,중등 강의 보는데 동영상 재생할 때마다 자꾸 렉걸림.
| |
|
| |
| 그리고 교재에 오타도 꽤 있던데 그것만 고쳐줬으면 좋겠다.
| |
|
| |
| = 그래도 혜자 =
| |
| {{혜자}}
| |
|
| |
| 그래도 흙수저들을 위해서는 좋은 제도다. 교재값은 좀 창렬화가 될 순 있지만 다른 사교육사이트에 비해선 존나 혜자인 편이다.
| |
|
| |
| 그러니까 흙수저새끼들은 EBS강의 많이 듣자. 그래야 다른 흙수저한테도 EBS 강의 듣고 노오력해서 흙수저를 탈출할 기회를 줄 수 있다.
| |
|
| |
| 그리고 사교육업체들 강의는 창렬에다가 재미도 없는 경우도 있고
| |
|
| |
| EBS에 찾아보면 명강도 꽤 많으니 꼭 들어보길 바란다.
| |
|
| |
| = 수강후기 =
| |
|
| |
| 강의에 보면 하나씩 수강후기가 있는데 병림픽 그 자체다.
| |
|
| |
| 급식충들 와가지고 빼애액 나이거 듣고 있다 천재재? 이러고 있다.
| |
|
| |
| 그리고 아이돌 홍보도 하고
| |
|
| |
| 자기 채널 홍보까지 한다
| |
|
| |
| 한마디로 말하자면....
| |
|
| |
| [[파일:이비s.png]]
| |
|
| |
| = 근데 진짜 아니다 =
| |
|
| |
| EBS 는 이병신 의 줄임말이다. 제발 이비에스 쳐 들을 시간이 너 혼자서 교과서 읽는 모습 찍어서 그거 봐라
| |
| 다른게 없음 ㅅㅂ 교과서 읽는 이병신 강사 새끼들
| |
|
| |
| 정승제 + 몇 꿀강의는 제외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