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UI: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2번째 줄: 2번째 줄:
개좆쓰레기 짱깨산 조잡한 UI.
개좆쓰레기 짱깨산 조잡한 UI.


차라리 아이폰을 쓰든가 넥서스를 써라.
옛날에는 못생긴 안드로이드 기본 UI 대신 iOS 베낀 이 UI에 대해 평가가 좋았으나, 지금은 산업폐기물이다.
 
이런 쓰레기 UI를 가진 [[샤오미]]폰을 샀다면, 바로 환불하던가 쓰레기통에 버리자.
굳이 샤오미 써야겠다면 MIUI밀어버리고 CyanogenMod나 AOSP를 깔던가

2017년 4월 8일 (토) 21:17 판

개좆쓰레기 짱깨산 조잡한 UI.

옛날에는 못생긴 안드로이드 기본 UI 대신 iOS 베낀 이 UI에 대해 평가가 좋았으나, 지금은 산업폐기물이다. 이런 쓰레기 UI를 가진 샤오미폰을 샀다면, 바로 환불하던가 쓰레기통에 버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