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UI: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3번째 줄: 3번째 줄:


차라리 아이폰을 쓰든가 넥서스를 써라.
차라리 아이폰을 쓰든가 넥서스를 써라.
굳이 샤오미 써야겠다면 MIUI밀어버리고 CyanogenMod나 AOSP를 깔던가
굳이 샤오미 써야겠다면 MIUI밀어버리고 CyanogenMod나 AOSP를 깔던가

2016년 8월 15일 (월) 00:55 판

개좆쓰레기 짱깨산 조잡한 UI.

차라리 아이폰을 쓰든가 넥서스를 써라.

굳이 샤오미 써야겠다면 MIUI밀어버리고 CyanogenMod나 AOSP를 깔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