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ty Nail: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21번째 줄: 21번째 줄:


여튼 노오력을 하자.
여튼 노오력을 하자.
== 칵테일 ==
스카치위스키와 드람뷔를 3:1로 섞으면 된다.

2016년 6월 3일 (금) 17:48 판

사실 이 노래는 쓰레기고 week end이 더 유명해야 맞다.

근데 요시키가 멜로디는 드럽게 잘뽑아서 어쨌든 엑스재팬 대표곡행.

마치 익스트림이 모얼댄워즈가 유명한것과 비슷하다. 사실 그런밴드 아닌데.

여튼 전형적인 돈벌어먹는 편곡으로 처음엔 잔잔하게 가다가 확 올라간다. 이걸 20년후인 Jade에도 우려쳐먹었다 요시키 병신이.

그래도 노래는 좋으니 들어보도록 하자.

노래방

토시 목소리가 2옥타브인지 3옥타브인지 구별이 잘 안되서 가끔 2옥타브로 부르고 오 나 잘부르는데? 이러는 새끼들을 종종 볼 수 있다.

애초에 그 잔잔한 처음 부분도 2옥타브부터 시작한다. 후렴 가면 3옥타브를 넘나들면서 유랑하는데 니들이 부를 수 있겠냐

토시가 쇳목소리라 가성이라 생각하는놈들도 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진성인 곡이다. 진성으로 3옥타브 올라가는 놈 별로 없다. 정 안되면 두성 넣어서 불러라.

팁을 하나 주자면 콧소리를 섞으면 안된다. 코로는 죽어도 3옥타브 진성 안 올라감. 물론 이승철처럼 타고났으면 상관없음 ㅎ

여튼 노오력을 하자.

칵테일

스카치위스키와 드람뷔를 3:1로 섞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