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ty Nail: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새 문서: 존나 찰지다. 의외로 bpm은 그닥 안 높음. 가끔 잊을만 하면 커버가 나오긴 하는데 왠만해선 보컬이 원곡보다 ㅅㅌㅊ이다. 드래곤랜드...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사실 이 노래는 쓰레기고 week end이 더 유명해야 맞다.


존나 찰지다.
근데 요시키가 멜로디는 드럽게 잘뽑아서 어쨌든 엑스재팬 대표곡행.


의외로 bpm은 그닥 안 높음.
마치 익스트림이 모얼댄워즈가 유명한것과 비슷하다. 사실 그런밴드 아닌데.


여튼 전형적인 돈벌어먹는 편곡으로 처음엔 잔잔하게 가다가 확 올라간다. 이걸 20년후인 Jade에도 우려쳐먹었다 요시키 병신이.


가끔 잊을만 하면 커버가 나오긴 하는데
그래도 노래는 좋으니 들어보도록 하자.
왠만해선 보컬이 원곡보다 ㅅㅌㅊ이다.


드래곤랜드의 언어장애 같은 커버나 그 외 일반인의 삑사리 커버만 제외하면
== 노래방 ==
토시보다 낫다.


애초에 좋은 인성으로 소문이 자자한 [[요시키]]님께서 토시의 음역대를 고려해 만든 곡이라
토시 목소리가 2옥타브인지 3옥타브인지 구별이 안되서 가끔 2옥타브로 부르고 오 나 잘부르는데? 이러는 새끼들을 종종 볼 수 있다.
다른 밴드의 보컬들이 더 부를수밖에 없다.
그래도 노래 자체가 좋아서 그러려니 한다.


이누가미 서커스단 커버 들어라.
애초에 그 잔잔한 처음 부분도 2옥타브부터 시작한다. 후렴 가면 3옥타브를 넘나들면서 유랑하는데 니들이 부를 수 있겠냐
원곡보다 훨씬 낫다.


토시가 쇳목소리라 가성이라 생각하는놈들도 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진성인 곡이다. 진성으로 3옥타브 올라가는 놈 별로 없다. 정 안되면 두성 넣어서 불러라.


한때 [[엑스재팬]] 붐이 일어났을때 엑스뽕에 취한 좆중고 애들이 삑사리 내면서 따라부르는걸 종종 볼수 있었다.
팁을 하나 주자면 콧소리를 섞으면 안된다. 코로는 죽어도 3옥타브 진성 안 올라감. 물론 이승철처럼 타고났으면 상관없음 ㅎ


병신새끼들
여튼 노오력을 하자.
3옥타브를 넘나드는 곡인데 니들이 그걸 부를수 있겠냐
 
정 부르고 싶다면 혼자 노래방 가서 3키 낮춰서 부르는걸 추천함.

2015년 12월 29일 (화) 16:09 판

사실 이 노래는 쓰레기고 week end이 더 유명해야 맞다.

근데 요시키가 멜로디는 드럽게 잘뽑아서 어쨌든 엑스재팬 대표곡행.

마치 익스트림이 모얼댄워즈가 유명한것과 비슷하다. 사실 그런밴드 아닌데.

여튼 전형적인 돈벌어먹는 편곡으로 처음엔 잔잔하게 가다가 확 올라간다. 이걸 20년후인 Jade에도 우려쳐먹었다 요시키 병신이.

그래도 노래는 좋으니 들어보도록 하자.

노래방

토시 목소리가 2옥타브인지 3옥타브인지 구별이 잘 안되서 가끔 2옥타브로 부르고 오 나 잘부르는데? 이러는 새끼들을 종종 볼 수 있다.

애초에 그 잔잔한 처음 부분도 2옥타브부터 시작한다. 후렴 가면 3옥타브를 넘나들면서 유랑하는데 니들이 부를 수 있겠냐

토시가 쇳목소리라 가성이라 생각하는놈들도 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진성인 곡이다. 진성으로 3옥타브 올라가는 놈 별로 없다. 정 안되면 두성 넣어서 불러라.

팁을 하나 주자면 콧소리를 섞으면 안된다. 코로는 죽어도 3옥타브 진성 안 올라감. 물론 이승철처럼 타고났으면 상관없음 ㅎ

여튼 노오력을 하자.